지난 4월 21일 여의도 국회운동장에서 제31차 재경 예천군민의 날 행사 및 회장 이, 취임식에 약 1300명(군민회추산)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개최되었습니다.
우리 용문면은 해마다 참석인원이 줄어들고있으나 약 110여명이 참석하셔서 선, 후배간 정담을 나누고 우의를 다졌습니다.
손경목 회장님이 2년간의 수고를 마치시고 안상구 신임회장님이 앞으로 2년을 이끌어가시게 되었습니다
전임 손경목회장님의 노고를 치하드리고, 신임 안상구 회장님께 축하와 봉사를 부탁드립니다.
여러 선, 후배님들께서 참석하여주시고, 물심양면으로 성원해주신 덕분으로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루었습니다.
고향에서 상경하신 허회웅 용문면장님을 비롯한 기관. 단체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행사를 준비하고 뒷일까지 마무리해주신 임원진, 사무국, 여성회 여러분께 진심어린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금번 행사에는 용문초 57회가 처음으로 참석하시어 활력소가 되었으며,
48회, 49회, 50회, 51회, 53회 분들의 봉사는 타 읍,면에 귀감이 되었으며 마음 든든함과 희망을 가집니다.
면민회에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당부드리며 항상 건강하시고 가내 행운이 깃드시길 기원드립니다.
※첨부파일로 군민의날 결산보고서를 올려드립니다.
-접수와 집계과정에서 혹 실수가 있을 수 있으니 이상이 있으면 바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