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 물리학과 소프트 신디사이저 프로세싱이 만나는 음향 상상극장에 들어가 보세요. Modus는 최첨단 물리적 동작과 음향 특성을 모델링한 개념적 악기의 가상 세계입니다.
언리얼 악기
Modus는 충돌 모델링에 대한 최신 연구를 사용하여 음향 요소를 서로 연결합니다. 현, 판, 스프링 및 딸랑이는 말 그대로 알고리즘 공기 속에서 충돌하여 가상 영역 외부에서처럼 공명하고 반응하는 톤을 생성합니다. 이러한 요소는 다양한 방식으로 결합되어 세 가지 유형의 악기를 만듭니다.
연결된 문자열
각 음색에는 뽑거나 공명기 역할을 할 수 있는 최대 4개의 연결된 현이 있습니다. 현은 현이 진동할 때 충돌 효과를 주는 딸랑이 또는 비선형 스프링으로 연결됩니다. 물리적 매개변수는 개별 반음 및 미세 조정 제어와 함께 감쇄, 질량 및 고조파 함량을 제어합니다.
플레이트에 연결된 스트링
이 모델에는 딸랑이 또는 스프링이 될 수 있는 비선형 연결을 사용하여 플레이트에 연결된 두 개의 스트링이 있습니다. 이 현은 즉시 재조정되어 6옥타브의 모노포닉 또는 듀오포닉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플레이트는 감쇠, 질량 및 기본 주파수를 변경하여 사운드보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연결 제어와 함께 이는 모두 실시간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구동 플레이트
드라이버 신호는 두 개의 비선형 연결을 통해 하단 플레이트에 연결된 상단 플레이트를 자극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드라이버는 다성 톱니파 또는 사인파일 수도 있고 충격 효과를 위한 다중 타격 히트일 수도 있습니다. 접지에 연결된 단일 플레이트를 사용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완벽한 제어가 가능한 실제 물리학
Modus의 실제와 같은 물리적 모델링 엔진의 모든 요소는 실제 공간에서 실제 동작에 속하는 것처럼 반응합니다. 스트링과 플레이트를 치는 위치는 연결 위치와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우리의 차세대 충돌 모델링은 미묘한 피치 글라이드부터 고에너지 크레센도까지 광범위한 비선형 동작을 생성합니다. Modus를 사용하면 먼저 요소의 작동 방식, 두 번째로 처리 방식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론적 배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기술 문서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Modus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펙트와 모듈레이션 옵션을 더 많이 탐구할수록 사운드의 깊이가 더욱 깊어집니다. 플러그인의 모든 구석구석에서 재생 가능한 사실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정 매개변수에 할당할 수 있는 2개의 LFO(사인 기능 포함) , 톱니 모양 및 무작위 모양, 호스트 템포 동기화, 완전한 MPE 호환성과 함께 완전히 새로운 표현 영역과 증강된 음악 현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Gadi Sassoon의 데모 트랙
Gadi Sassoon은 밀라노에 거주하는 작곡가이자 실험적인 바이올리니스트, 선구적인 신디사이저이자 뛰어난 다중 악기 연주자입니다. 그는 자신의 작업을 '유기적' 음향 악기, '합성' 클래식 합성, '바이오닉' 알고리즘의 교차점으로 설명합니다.
이러한 각 트랙은 Modus의 단일 사전 설정을 사용하여 생성되었습니다. 모든 사운드는 최소한의 후처리를 통해 사전 설정 인스턴스에서 생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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