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이번 태풍으로 숙소 운영에 타격이 생기셔 마음 고생이 있으시겠지만 조심히 숙박객의 입장으로 정중하게 문의 글 올립니다. 태풍으로 인해 예약한 룸이 훼손되어 낮은 그레이드의 룸으로 배정된 경우에는 차액에 대해 환불관련 문의드립니다. 만약 레스토랑 및 숙소 이용권으로 차액을 지급해주시면, 여행객들은 언제 보라카이에 다시 가게 될 지 모르는데 더욱이 이번 태풍으로 재방문 의사가 없는 사람은 아무 보상을 못 받는 것이라 여겨집니다. 또한 자연재해로 인한 룸 다운그레이드에 대해 차액 환불 경우, 해당 내용이 숙소 관련 사이트 및 카페에 기재되어 있지 않는데 환불은 불가하고 차액 이용권 지급이라는 정책 출처를 알려주세요.
첫댓글 이번 태풍으로 숙소 운영에 타격이 생기셔 마음 고생이 있으시겠지만 조심히 숙박객의 입장으로 정중하게 문의 글 올립니다.
태풍으로 인해 예약한 룸이 훼손되어 낮은 그레이드의 룸으로 배정된 경우에는 차액에 대해 환불관련 문의드립니다.
만약 레스토랑 및 숙소 이용권으로 차액을 지급해주시면, 여행객들은 언제 보라카이에 다시 가게 될 지 모르는데 더욱이 이번 태풍으로 재방문 의사가 없는 사람은 아무 보상을 못 받는 것이라 여겨집니다.
또한 자연재해로 인한 룸 다운그레이드에 대해 차액 환불 경우, 해당 내용이 숙소 관련 사이트 및 카페에 기재되어 있지 않는데 환불은 불가하고 차액 이용권 지급이라는 정책 출처를 알려주세요.
네. 오션클럽 비치리조트 이름 꼭 머릿속에 기억하고 핸드폰에 저장해둬서 믿고 거르겠습니다.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