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블리스데이는 두 곡을 진행한다는데 어떤식으로 진행되나요?
-> 한 번뿐인 예식의 이벤트를 책임지는 것이 웨딩축가다보니 한 곡으론 조금 아쉬울 것 같아서
분위기있는 발라드곡과 밝은곡을 적절한 길이로 편집해서 두 곡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어머님들의 화촉점화 전, 즉 예식시작 약 5분전에 일종의 바람잡이용 축가로 예식을 시작하고
나머지 한 곡을 본식 축가시간때 진행하는 오프닝&본식의 형식과
두 곡을 적절한 길이로 편집해서 연달아 진행하는 두 가지의 형식이 있습니다.
오프닝의 경우는 보통의 예식과는 차별화와 개성이 있을 수 있으나 다소 산만하고
집중이 안될때가 더러 있어서 보통은 연이어 2곡의 축가를 진행하는 형식을 추천해 드립니다.
곡의 장르가 너무 비슷하면 아쉬울 수 있으므로, 발라드&밝은곡의 형식이 가장 무난합니다.
p.s : 곡의 형식상 짧게 편집이 불가능한 곡은 한곡만 깔끔하게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예) 이승환 - 세가지 소원, 이석훈 -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박선주&김범수 - 남과 여
2. 보통 몇시쯤 도착하나요?
-> 서울의 복잡한 교통을 감안하여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때문에 늦어도 30분전에는 도착해서 먼저 음향등을
체크한뒤 두 분께 인사를 드립니다. 반갑게 맞이해 주세요~^^ 사진도 찰칵하면,, 더 친근하고 좋을것 같아요~
아.. 간혹 전 예식때문에 어쩔 수 없이 예식 시간에 맞춰오는 경우는 걱정하시지 않도록 미리 설명을 드리고,,
더 세심하게 차질없이 준비하겠습니다.
3. 가수 지정은 어떻게 하나요?
-> 철저하게 원하시는 목소리의 맞춤서비스로 직접 축가영상을 통해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간혹 늦은 예약으로 생각하신 분을 놓친 경우는 자세한 상담을 통해서 알맞은 가수분을 추천해 드립니다.
4. 필요한 장비는 직접 챙겨오나요?
-> 두 분께서 준비할 것은 따로 없습니다. 필요한 반주CD 또는 Usb를 직접 챙겨서 리허설을 진행합니다.
간혹 식장측에서 먼저 MR을 요구하는 경우는 예식전에 미리 이메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5. 교통비는 어떤식으로 진행하나요?
-> 블리스데이는 서울, 수도권을 중심으로 시작했고 점차 전국으로 활동지역을 늘리고 있습니다.
현재 지방 대도시인 부산, 대구, 광주,전주 등의 지역은 분점이 있어서 추가 교통비의 부담이 없고
그 외의 지역은 최대한 가까운 거리의 가수분이 부담되지 않는 대중교통비 정도의 추가금액으로 진행중입니다.
6. 지인으로 소개를 원하는데,, 소개를 그렇게 해 줄 수 있나요?
-> 기본적으로 블리스데이는 두 분의 지인 및 친구, 후배등으로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가장 특별한 날의 이벤트를 책임지는 저희는 이벤트업체가 아닙니다. 아주 특별한 스페셜지인이라 생각해주세요.
두 분이 원하시는 소개로 사전에 메모를 해두고 사회자분께도 전달하며 적절한 멘트와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저희 블리스데이는 웨딩컨설팅을 목적으로 한 그룹이 아니고 소수의 고객들에게 최고의 퀄리티를 약속하며
인간적인 매력으로 다가가고픈 인성이 더 훌륭한 프로가수들의 단체라고 보심됩니다.
또한 너무나도 예민한 부분이기에 가수섭외 과정이 누구보다 엄격하고 까다롭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7. 컴플레인(complain)의 경우는 어떻게 보상받나요?
-> 우선 한 번 뿐인 예식에 관련된 행사라서 컴플레인은 당연히 없어야하는게 맞지만 사람이 진행하는 부분이고
일정이 잘못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저희 블리스데이는 예식을 참여 못하거나 큰 실수의
컴플레인은 없었다는 걸 말씀드립니다. 저희들의 부주의로 예식에 지장을 드렸을경우는 2배환불을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