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이란 세월이 금방 지나가는것 같네요...
처음 시작할때 9년 계약을 해서 3년이 지나니...태국인 골프장측에서 계약을 해지하자고 해서 운영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8월25일까지 한국 손님 마지막으로 계셨고요, 현지 손님 8월 30일까지 영업하고 있는데.어제,오늘 현지손님 평일인데도 캐디가 모지라네요. 아마도 저희들 있을때 방문해 주실려고 그러는 모양입니다.
어제 8월26일저녁에는 전직원 및 캐디들하고 마지막 쫑파티를 하였습니다.
모두 200여명이 참석하여 아쉬운 이별을 고하였습니다.
그동안 저희 골프장을 찾아주신 고객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 올립니다.
이 카페는 앞으로도 계속 '구, 사왕 운영진'이란 이름으로 계속 운영하오니 참고바랍니다.
태국에서 처음으로 골프장을 운영하면서 전 운이 아주 좋은사람이란걸 세삼 깨닫게 되었습니다. 훌륭한 스텝(원종대부장, 한진희실장) 그리고 태국법인장을 하고 있는 티라윳이란 친구, 처음부터 옆에서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그린월드 김성훈 사장님, 한국에서 업무를 열심히 해주신 박민수지사장님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들도 너무 좋았습니다, 조금 불편하시거나 불만사항이 있으셔도 양해해 주시고 오히려 저희 스텝들을 먼저 챙겨주시는 점 저희들은 복 받았다고 항상 생각하고 있었죠...^^
물론 제 운영스타일로 받을때 사업적으로 돈벌기는 힘들다는건 압니다. 하지만 3년이란 세월은 정말 많은 배움이 있었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게될거라는 자심감마저 드네요.
앞으로 1년정도는 직접 골프장을 운영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장기간 오시는 손님들은 저희 그린월드에 스텝들이 있으니 그쪽에서 뵙도록 하고요...
단기간 손님은 아무래도 거리상 공항에서 가까운 골프장을 추천해 드려야 겠네요..
개인적으로는 인근의 드레곤 힐스 골프장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코스는 재미있고 깔끔하도, 식사도 좋고, 단 숙소가 클럽하우스바로 옆이 아니라는 점이 단점이네요
하지만 그 곳 사장님도 솔직한면이 저희들과 마음이 넘 통하더라고요...ㅎㅎ 참고하세요.
그린월드나 드레곤 힐스 골프장 예약은 한국에 있는 저희 박민수 이사님께 하시면 됩니다.
3년동안 여러 여행사를 많이 겪어봤는데...어떤곳은 여행사의 이익만 생각해서 고객님들을 유도하고, 어떤 곳은 손님들이 최대한 편안히 계실 수 있도록 몇번이고 챙겨 손님을 유치하는곳도 있더군요.
심지어 어떤 고객은 저희들 골프장 갈거라고 하면 방이 없다고(실제는 많이 있었음)하고 자사의 이익이 더 많은 곳으로 유도하기도 했죠..물론 이해는 합니다만 손님이 이곳을 원하는데 있는방을 없다고 거짓말까지 할 필요는 없겠죠...
저희들에게 많이 피곤하게 하는 여행사는 고객님들 입장에서는 선택해야할 여행사입니다.
특히 V골프여행사나 y신화,부산 w투어같은 곳은 손님 보내고도 저희들 많이 괴롭혔죠...손님들 불편없이 잘 계시느냐..방은 깨끗한방을 배정했느냐 등등요..
어떤곳은 손님 많이보내는데 좀더 깍아달라는 등의 요구만하죠..
고객님들 꼼꼼하게 챙겨 골프여행 다니세요..직접 켄택하시는게 싸지 않습니다.
같은 골프장을 몇군데의 여행사랑 비교해보시고요...
어제는 쫑파티를 했는데, 모두들 어찌나 눈물을 흘리는지...아마도 음식이 많이 매웠던 모양입니다. 전직원들에게도 감사인사드립니다.
어제사진 몇장 올립니다.
앞으로도 골프장 운영하게되면 이곳게시판을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일일이 찾아뵙고 인사못드리는 점 널리 양해 바랍니다.
사왕골프장 옥기동 올림.
옥사장님, 원부장님, 한시장님, 3년동안 여러가지로 고생은 마니 하셨겠지만 앞으로 살아갈 날이 훨 많은데 그 고생이 결코 헛되지 않았다는 것이 반드시 증명 될것입니다. 수 많은 좋은 사람과의 인연도 아름다운 인연으로 작용하겠지요.개업 얼마안되 옥사장님의 피칭으로 160미터 날리던 모습에 웃다가 뿅가서 오늘까지 사랑(그냥좋아한다가 더적절한가. 이곳에 동성거시기들이 넘 많아서리...ㅎㅎ)하게 되어 마지막 시즌도 함께할수 있었네요. 그나저나 그 특유의 폼/되게웃기는 폼 동영상 안 찍어 놓은게 너무 아쉽네요. 누구 찍어놀으신분"옥사모"를 위해 올려주시지요. 함 웃어보게.새로운사업 번창하시고 늘건강하세요. 화이 팅 !!!!!!
헤어짐의 글을 보며 코끗이 시큰해지는 것 같습니다. 타국에서 사업을 하답면 예상치 않은 일들이 발생하는데 그것이 외국인들과의 의견 차이에서 오는것이라면 그래도 감내 할수 있는데, 같은 나라 사람들과의 문제로 지장을 받는 일이 발생하면 더 슬프기도 할것입니다. 3년동안 잘 가꾸고 잘 키워놓으신 골프장을 떠나시는 마음 다는 몰라도 이해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동안 닦아 놓으신 인연과 기반이 다른 골프장으로 옮겨 운영하신다 하드라도 성공하시리라 믿습니다.
첫말은 참 아쉽네요..! 지금도 18홀 하나하나가 눈에선합니다! 옥사장님과 같이 라운드하면서 참 즐거웠는데... 언더파를 기록해서 원부장이 너무 좋아라했고 한실장과 한조로 당구도 넘 재미있었는데... 그동안 옥사장님이하 원부장님 한실장님외 스텦분들 너무 고맙습니다! 곧 다시 만나라라 확신합니다...! 씽하한잔 합시다~~~
첫댓글 참 아쉽네요
겁고 편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방문할때마다 항상
다음기회가되면 또만날수 있겠지요
계획하는일 꼭이루워지시고 건강하십시요
원부장님 한실장님 도 건강하시고 잘지내십시요 "사왕
옥사장님, 원부장님, 한시장님,
3년동안 여러가지로 고생은 마니 하셨겠지만 앞으로 살아갈 날이 훨 많은데 그 고생이 결코 헛되지 않았다는 것이 반드시 증명 될것입니다. 수 많은 좋은 사람과의 인연도 아름다운 인연으로 작용하겠지요.개업 얼마안되 옥사장님의 피칭으로 160미터 날리던 모습에 웃다가 뿅가서 오늘까지 사랑(그냥좋아한다가 더적절한가. 이곳에 동성거시기들이 넘 많아서리...ㅎㅎ)하게 되어 마지막 시즌도 함께할수 있었네요. 그나저나 그 특유의 폼/되게웃기는 폼 동영상 안 찍어 놓은게 너무 아쉽네요. 누구 찍어놀으신분"옥사모"를 위해 올려주시지요. 함 웃어보게.새로운사업 번창하시고 늘건강하세요. 화이 팅 !!!!!!
수고 많으셨고요,대기하고 있겠습니다.
그린월드 단체손님때문에 마지막행사를 함께하지 못해 아쉽네요~~끝이 아니라 시작으로 알고 있겠습니다.
그래도 자매 골프장 그린월드가 있어 다소 위안이 되지만 아쉽네요.특히 18번홀 화이트티에서 해저드를
넉넉하게 못넘기고(다리 맞고 넘긴적은 있음)끝나서...... 모두들 건강하세요.강하늘드림
헤어짐의 글을 보며 코끗이 시큰해지는 것 같습니다. 타국에서 사업을 하답면 예상치 않은 일들이 발생하는데 그것이 외국인들과의 의견 차이에서 오는것이라면 그래도 감내 할수 있는데, 같은 나라 사람들과의 문제로 지장을 받는 일이 발생하면 더 슬프기도 할것입니다.
3년동안 잘 가꾸고 잘 키워놓으신 골프장을 떠나시는 마음 다는 몰라도 이해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동안 닦아 놓으신 인연과 기반이 다른 골프장으로 옮겨 운영하신다 하드라도 성공하시리라 믿습니다.
옥사장님 고생하셨습니다. 조금 추스려지고 하면 곧 뵐수 있겠지요 .그린월드에서 사왕 가던중 저녁식사 어떻게 하는지 걱정하시던 전화 목소리..늘 소중히 기억하고 있삼 .동향의 후배님 어서 힘 받고 빠른시간에 조우하도록 합시다.옥기동 화이팅
첫말은 참 아쉽네요..!
지금도 18홀 하나하나가 눈에선합니다!
옥사장님과 같이 라운드하면서
참 즐거웠는데...
언더파를 기록해서 원부장이 너무 좋아라했고
한실장과 한조로 당구도 넘 재미있었는데...
그동안 옥사장님이하 원부장님 한실장님외
스텦분들 너무 고맙습니다!
곧 다시 만나라라 확신합니다...!
씽하한잔 합시다~~~
아쉬움이 더 커지는것 같습니다.옥사장님.원부장님.한실장님 건강하시고 빨리 다시볼 수있기를 기대합니다.추천해주신 드레곤도 가봐야겠네요.ㅎ 기다릴께요.
저희 부부가 빚진게 있는데 꼭 갚을 기회를 분명 주시겠죠?
만남은 비록 짧았지만 그 여운은 참 길다고 느끼고 있는 일인입니다.
어느곳에서든 늘 한결같으시기를 기대하며
마음이 부자인 옥사장님과의 멋진 재회를 기다려 봅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그동안 덕분에 힐링 잘했습니다. 좋은소식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다른곳에 시작 하시면 좋겠네요
모두들 감사드립니다.
다른곳 오픈하시면 빨리 공지 바랍니다~~~ ^^
항상 건강하시고 빨리 뵙기를 바랍니다~~~
정말 다른 곳 오픈하시면 빨리 공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빠른 시간안에 사장님과 스텝분들을 만나고 싶습니다.
그동안 애많이 쓰셨습니다. 덕분에 즐거운 골프였습니다.
많이 아쉽군요.
그래도 다들 모여 파티를 하고 마칠수 있었다는게 얼마나 아름다운 모습인가 싶군요. 그만큼 그동안 잘 해오셨다는 증거겠죠.
다음 사업을 기대하고 기다립니다.
끝나기전에 한번더 갈려고했는데ᆢ아쉽네요ᆢ^^
올 겨울에 또 방문하기로 했는데 많이 아쉽군요. 사장님!! 건강하시고요 앞으로 행운이 따르기를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