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SG코리아는.. 배출가스 저감으로 친환경 클린 성장에 기여하는 기업입니다.
대기환경의 주범인 자동차 배출가스는 대도시 대기오염의80%, 미세먼지의 70%, 일산화탄소에 의한 대기오염의 99%를 차지하고 있으며, 천식 등 호흡기질환과 심장병을 유발케 하는 등 인체에도 매우 유해한 성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국제기구를 중심으로 세계 각국은 대기환경 보전을 위한 배출가스 규제를 법으로 엄격하게 통제하고 있습니다.
특히 디젤자동차는‘침묵의 살인자’로 불리는 미세먼지와 질소산화물을 뿜어내고 있는데, 2012년6월에 세계보건기구(WHO)는 디젤 배출가스를 1급 발암물질에 포함시켰습니다.
그리고 한국과 유럽연합은 2017년 9월(기존 인증 차는 2019년 9월)부터 도로 주행 중 질소산화물을 현행 시험실 인증모드 배출허용기준(0.08g/㎞)의 2.1배 이상 배출하는 차량의 판매를 금지하고, 2020년 1월(기존 인증 차는 2021년 1월)부터는 이 기준을 1.5배 이상으로 강화하고 있습니다.
전세계가 자동차 배기가스 저감에 주력하고 있는 가운데, 당사는 2008년부터 라디에이터 냉각수(부동액)에 주입하는 자동차 성능개선제 SES-BIO를 지속적으로 개발해오고 있으며, 냉각수의 물 분자(클러스터)를 나노화시켜, 냉각효율을 상승시키고 완전연소를 유도하여, 배기가스의 주범인 일산화탄소 및 질소산화물을 획기적으로 줄이면서, 출력증강, 연료효율, 매연감소, 소음감소 등을 동시에 개선시킬 수 있는 고 성능 신제품을 계속 출시하여 국내외에 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당사는 지속적인 기술개발로 품질은 더욱 향상시키고, 자동화 공장시스템을 도입, 제품가격을 경제적으로 조정하여 모든 차량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있으며, 정부가 추구하는 친환경 클린 성장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 SGKOREA 대표 이사 남수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