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림속의여유. 산행 이야기...

✌경기둘레길🤞(完) 경기둘레길55코스『소사역~부천오정대공원』ㅡ둘레길들의 집합체
곰바우 추천 0 조회 257 23.05.19 18:21 댓글 1

• 23.05.23 22:00

첫댓글 새벽에 기상 ... 다툼 때문에 밥, 도 반공기만 먹고 일어선다
    조카에게 김치를 줘야 하기에 결국 내가 고개 숙이고 출~ 발
    기분은 꿀꿀 했지만 가는 동안 풀고 들머리에 도착

오정대공원에 차 파킹... 이어 택시 불러 소사역으로 ~
    오늘 코스는 길진 않지만 죽 ~ 산으로 이어간다

계단길 올라서면 원미산, 봉배산, 와룡산, 지양산,산길로 이어진다
    원미산 등산로엔 사람들이 이외로 많았다
    아마 이곳 사람들이 좋아하는 산, 인것 같았다

원미산은 유난이 계단이 많았지만 다행이 그늘져서 이더위엔 짱,
    산,4개를 타고 내려가니 시냇길
    편의점에서 커피 한잔들고 한참 걸어가니 오정대공원 ~

잠시후 조카 만나 집에 잠깐 들리고 ~ 점심은 추어탕 으로 ~~
    간만에 만나 함께 시간을 보냈으면 좋으련만 퇴근 시간과 맞물여 얼릉 가야했다

에전엔 부천 하면 복잡한 도시인줄 알았는데
    이곳에 좋은산들이 이렇게 많을줄이야
    다만 이지역은 주로 연립주택이 주를 이뤘다

아침에는 꿀꿀하게 시작 했지만 끝은 해피엔딩
    모처럼 산, 을 이어가니 기분 짱 ~
    이렇게 건강하게 또 하루를 보내게 해주신 하느님께 감사를~
    곰바우님 ... 멋진 사진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