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프로젝트에있어 마지막으로 생각합니다. 당신은 왜 떨어지나요? 당신은 그래서 당신이 잡아 수없는 펌핑했다? 당신은 그래서 당신은 그냥 대신 밧줄에 앉아 가을 겁이 있었습니까? 아니면 당신도 그것을하지 않았다 당신의 레드 포인트 시도에 대해 너무 걱정했다? 두 번째와 세 번째 상황이 익숙한 경우, 당신은 혼자가 아니예요. 개인 등반 경험, 수많은 산악인 설문 조사 및 심리 연구 산악인 성공 여부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요인으로 정신력 모든 지점의 년. 당신의 몸은 강한 줄 수있는,하지만 당신은 동등하게 강한 기꺼이 마음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의 몸은 그것을 안내하는 아무 상관이있다. 좋은 소식은 당신의 몸을 훈련처럼 당신이 당신의 두뇌를 훈련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지식과 당신이 당신의 머리 게임 따라서, 전체적인 등반 성능을 향상해야합니다 기술을 설명 정신 훈련 계획을 개발했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학습
모든 숙련 된 동작은 알게된다. 따라서, 우리는 첫번째 학습 뒤에 과학의 일부를 설명합니다. 생각, 느낌, 그리고 일 : 신경 소성 심리학의 세 도메인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아니 신경 발사하지 않고 당신은 생각, 감정, 또는 감정없이입니다. 당신은 죽었어. 사실, 우리가 생각과 감정으로 관찰 최종 결과를 생성하기 위해 특정 패턴으로 발사 많은, 많은 뉴런을합니다. 이 시스템은 당신의 정신 교육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작동 방식에 대한 약간의 이해.
Hebb의 법칙은 신경 세포 B를 일으키는 신경 화재가 발생하는 경우, 변경 사항은 앞으로이 발사 시퀀스가 더 가능성이 만드는 신경 세포에서 발생하는 상태. 이것이 등반 수단은 그 반복, 연습 및 훈련은 신경 연결을 변경하여 성능을 향상 "함께 함께 화재 뉴런, 와이어."어떤 사람들은 같은 Hebb의 법칙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overlearning라고 자동이 될 때까지 뭔가를 연습합니다. 베타 기억에 대해 생각합니다. 왜 레드 포인트의 요점은 그것을 백 번 연습 후 너무 쉽게 느꼈는가? 리허설은 신속하고, 보유하고 지각 정확히 올바른 방법을 잡아, 그리고 그들 사이에서 원활하게 이동에서 효율적했다. 당신이 순서를 overlearned 때문에 안정적으로 압력을 생성 할 수 있고, 당신은 더 적은 불안을 경험했다.
시각화 및 베타지도
![BetaMap1](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static-dev-climbing.s3.amazonaws.com%2Fwp-content%2Fuploads%2F2014%2F10%2FBetaMap11-229x300.png)
샘플 베타지도. 전체 화면을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외부 등산을 볼 수 있으며 대회에서 줄에 엎드려있는 동안 움직임을 치는 척, 공기, 자신의 경로 또는 돌맹이 문제 아래의 손을 서했습니다. 이렇게하면 기본에있어 우수한 기술하지만, 베타지도가없이 당신이 등반에 베타 버전을 overlearn 할 수있는보다 실용적이고 강력한 도구입니다. 이 키의 그림이 보유하고 클립, cruxes하고 번거로운 점을 포함하는 프로젝트 등반에 이동합니다. 당신이 등반에있어 또는 그것의 전체 이미지를 찾고있는 동안, 주요 기능, 이동 및 보유를 호출해야하고, 최고의 세부 사항에 대한지도를 그립니다. 당신이 시험을 위해 공부하는 것처럼, 시각화하고, 각 움직임을 연습하고 반복 보유하는이 참조를 사용합니다. 당신은 약간의 자유 시간이있을 때마다 출근길에 버스를 타고, 당신은 잠이 전에 침대에 누워, 또는 : 연습은 너무 많은 당신이 할 수 그것을 완벽합니다.
스크립트의 중요성
인간의 뇌는 패턴 - 어떤 이전의 상황과 유사한 특정 상황을하게 인식하도록 진화했다. (있는 경우) 생각은 우리가 훨씬없이 신속하게 반응 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이는 매우 긍정적 인 메커니즘입니다. 인식 / 생각 / 감정 / 행동이 시퀀스는인지 심리학자 스크립트를 부르는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아침 루틴 한 일상이 될 수도 있고 사랑하는 사람과 상호 작용 또는 비상 상황에서 응답의 길만큼 중요 할 수있다. 스크립트는 일반적으로 자동 신속하고 효율적이다. 따라서, 우리는 일반적으로 유사한 방식마다이를 수행한다. 주의, 의식, 그리고 작업 밀접하게 연결되어 메모리, 매우 제한 : 그들은 우리가 가치있는 자원을 절약 할 수 있도록 약간의 의식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평균적으로, 인간의 성인은 우리의 생각 과정에서 병목 현상이 작업 메모리, 약 5-9 항목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인간으로 우리의 가장 큰 적응 중 하나는 배울 수있는 능력을 연습 할 수있는, 일반적으로 자동 스크립트 작업으로 우리의 작업 메모리의 전체를 차지하는 집약적 작업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즉, 대신 요점 각 이동 보류를 생각 할 필요없이 (귀중한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 당신의 몸은 자동으로 모든 활성 생각하지 않고 이동을 수행합니다.
등산을 개선하는 스크립트를 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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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은 현재 등반에 영향을주는 일련의 스크립트가 있습니다. 모두의 스크립트는 다르지만, 많은 사람들이 더 나은 얻기 위해 다시 작성 될 필요가있다. 계획, 연습, 수행 다행히 필요한 경우에만 간단한 세 단계가 있습니다. 다른 방법은 등산객 위해 개발 사용자들은 그것을 대답 :,, 플레이를 생각 보내기!
생각
이 단계에서 당신이 향상시킬 수있는 분야에 대한 등반을 분석 할 수 있습니다. 자체 검사하고 집중 할 수있는 기술을 파악하고이 등반을 향상 개발하기 위해 다른 사람의 의견을 수집합니다. 최근 조사 등산객의 75 % 이상이 실제로 더 나은 방법을 알아 내기 위해 자신의 등반을 분석하는 주 30 분 미만을 지출 것으로 나타났다. 우리는 지출에게 30 분 이상 보면 더욱 당신의 등반에 반영하고 당신이 더 오를 도움이되는 것들을 식별하는 작업 주를 추천합니다.
한 가지 방법은 단순히 당신이 그들이 개선을위한 영역으로 지적 것입니다 무슨 일 상승 보았다 명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우리들 대부분은 우리가 개선 할 사항이 있는지 듣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우리의 자아는 망치로 생각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아를 놓아 의견을 개방하고, 당신이 개선 할 수있는 방법을 알아 내야합니다. 매우 높은 수준에서 수행하는 사람들은 항상 건설적인 비판을 복용하고 가치있는 교훈으로 그 회전에 좋다. 그래서 물어 들어요. 시도하고 당신이 당신이 할 일을 왜 방어하지 마십시오. 그냥 들어. 몇 사람들이 당신이 개선 할 여지가, 특히 두 명 이상이 지적 영역을 대상 영역에 대해 어떤 말을 적어 둡니다.
플레이
이 단계에서 구축하거나 효율적인 등반으로 이어질 자동 움직임을 생성하는 스크립트를 다시 훈련을 수행합니다. 앞서 언급 한 설문 조사에서, 등산객의 85 % 이상은 더 보법 (페이지. 32) 또는 동적 운동과 같은 특정 기술을 개발하는 훈련을하고 자신의 등반 시간의 25 % 미만을 소비한다. 이러한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당신의 등반 시간의 적어도 25 %를 보내십시오. 훈련을하고 당신의 예열 시간을 보내거나 쉽게 루트를 등반 할 때이 기술을 구축하기 위해 시간을 사용합니다.
안전한 분위기 속에서이 운동을 수행합니다. 자신이 실패하고 다시 시도합니다. 그리고 또. 목표는 성능,하지만 움직임이나 현재 스크립트를 해킹 생각의 반복되지 않습니다. 의는 동적 운동과 투쟁을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일부는 땅에 떨어져 높은받지 않고 보유 사이에 당신이 점프에서 작업 할 수 체육관에서 보유하실 수 있습니다. 발판과 손잡이의 다양한 시도; , 잡기 손을 전환 발을 절단 및 기타 변수가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동력계의 다양한 연습을 몇 번 각 각 다른 운동을 넣었어야처럼 당신이 느낄 때까지. 이것은 하나의 세션에서 발생하지만, 인내심을 계속 시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내기
이 시점에서, 당신은 마스터 할 때 가장 큰 향상을 얻을 것입니다 영역을 확인했습니다. 그럼 당신은 새로운 스크립트를 형성하기 위해 안전하고 장난 환경에서 연습을 실시, 그 지역에 훈련을 집중했다. 마지막 단계에서, 당신은 당신이에 대해 기쁘게 당신을 위해 도전 할 것 경로를 찾아 만든 새 습관을 강화. 어려운 이동 펌핑 팔, 잠재적 인 폭포의 압력 아래 경로를 보내려고의 실제 상황에 스크립트를 적용합니다. 당신이 정말로 그들을 필요로 할 때 비슷한 상황에있는 스크립트가 실제로 유용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을 위해 도전 있다는 온 사이트 또는 경로를 레드 포인트하려고하지만, 어떤 문제가하는 일은 당신이 정말 잘 루트를 등반 할 것입니다 및하든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새로운 스크립트를 연습 할 수있는 적절한 환경을 구축 흥분을 포함하여 감정과 감정을, 만듭니다. 이것은 당신의 잠재 의식에 깊이를 이동하고 자동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등반 다른 약점이 생각 - 플레이 보내기 과정을 계속하면 신속하게 성능을 향상 - 길을 따라 더 많은 재미를 가지고 도움이 될 것입니다.
![](https://t1.daumcdn.net/cfile/cafe/23030A3D5433BDF937)
이 책에서 발췌 한 것입니다 최적의 암벽 등반을위한 심리적 접근 방법 : 수직 마음 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돈 맥그래스 박사와 제프 Elison 박사에 의해 verticalmindbook.com . 저자는 심리학의 최신 연구에 깊은 가서는 성능을 등반의 높은 수준에 대한 당신의 몸과 마음을 재교육 할 수있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심리학 적 연구, 등산, 인터뷰의 설문 조사 및 결합 등반 경험 50 년 이상에 그리기, 저자는 당신의 정신 게임을 개량뿐만 아니라, 작동 왜 뒤에 이론뿐만 아니라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