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접수 양식 및 연락처 (영상외 실물 구성품 불량 접수는 2번 공지참고) - 이메일: 5254045@daum.net (유통사 이엔이미디어) - 접수 양식 : 성함(구매자)/휴대폰번호/ 수령 주소 / 디스크 번호/타임 코드 (00시00분00초) / 불량이라고 판단되는 부분에 대한 간단한 설명 또는 사진 첨부
1-2) 디스크 불량 접수 방법 블루레이 디스크 교환 기간은 “수령 후 3개월 이내” 가능
- 출시 후 3개월이 지난 시점에서 교환을 희망하실 경우, 구매하신 정확한 날짜가 인증되지 못할 경우 수령 후 3개월이 지난 제품으로 판단되어 교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구매자가 1차적으로 영상을 확인 후, 불량이라고 판단되실 경우 위 (1-1)에 적힌 접수 양식을 작성하시어 불량 접수 부탁드립니다. 디스크의 불량일 경우, 보내주신 메일 주소로 교환 절차 안내에 대해 유통사에서 회신을 드립니다. ※ 다수의 디스크에서 공통적인 불량이 접수될 경우, 유통사에서 원본(마스터본)을 확인하여 불량여부를 확인합니다. 원본(마스터본)과 동일한 영상 불량의 경우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1-3) 영상 불량 여부 판단 시 참고 사항 기본적으로 블루레이 재생법에 대해서는 추진팀 역시 전문가가 아니므로 추진팀에서는 아래 기본 내용 외의 자세한 안내를 드리기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블루레이는 블루레이 재생이 가능한 기기를 통해서 재생이 가능하며, 일반 CD롬으로는 재생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블루레이 ODD를 구매하여 노트북에 연결하여도 노트북 사양이 낮을 경우, 재생시 버벅거리거나, 재생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디스크를 교환하시더라도 동일한 버벅임과 재생 오류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불량으로 의심되는 부분은 확인 요청 이전에 반드시 '되감기하여 다시 재생'을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버벅거림이나 픽셀 깨짐 현상 등 사용자의 재생 환경에 따라 발생하는 경우가 대부분으로, 되감기하여 재생해보면 정상적으로 재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재생 환경 상의 문제로 디스크 불량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본편메이킹 영상에서 음성 불안정, 벤딩 현상 및 노이즈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마스터본(원본)과 동일하며 불량이 아닙니다. 마스터본에 존재하는 여러 현상들은 메이킹에서도 동일하게 반영됩니다. - 현장 메이킹 등 부가영상은 촬영 현장의 환경에 따라 오디오 음량 크기 차이, 겹침 및 울림 현상, 화면의 이물질, 초점 흐림 (포커스 아웃), 조명 차이, 벤딩 현상, 현장음 등이 담겨있을 수 있습니다. (현장음이란, 현장의 제작 장비 기계음, 바람 소리, 물소리, 핀마이크 옷 스침 등 현장에서 발생하는 여러가지 소음을 포함합니다.) - 부가 영상 속 픽셀 단위의 반짝임은 촬영 카메라의 빛 반사로 마스터본에서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울러 메이킹은 촬영 데이터 특성 상 수정할 수 없는 디지털 노이즈가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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