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차 정기총회를 시작하겠습니다.
참석인원 : 김태선,하재필,정찬민,안일수,배성희,이호천,유기선,조동준,방효찬
회장님 개회사이후
감사보고(정찬민)
총무부자료는 작년 형식에 맞춰하였으나 등반부는 산행보다는 공동장비보유현황에 맞춰서 제작하였고
회원이 적은 상황에서 임원진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감사 결과 이상없음을 보고합니다.
등반부보고(배성희)
작년 산악회활동이 저조했습니다. 산행참석이 가능한 인원들 또한 개인업무로 인해 활동이 저조하였으며
정기산행보다는 울산암보수에 집중을 한 한해였습니다.
작년 울산암 20봉까지 보수를 계획했으나 14봉까지 보수를 완료했습니다.
모든 보수장비는 스텐레스로 제작, 14봉까지는 전면교체,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 예상합니다.
울산바위 보수현황만 보고합니다.
공동장비중 사용이 미비하고 안쓰는 장비는 올해 폐기하고 내년부터 공용장비목록에서 빼기로 하겠습니다.
울산바위보수에 참석해주신 선후배님들의 노고에 박수를 드립니다.
총부보고
처음인계받은 금액 2,011,540 에서 현재 3,847,043원입니다.
회비입출금내역중 금액비중이 큰내역이 행사비용입니다.
등반보다 부대행사에 지출이 더 커서 의미가 저조합니다.
회비미납현황은 \2,700,000 이며 수금불가능한 금액이 대다수차지
박종기회원님이 회비 하고 자진탈퇴를 했음
경조사비통장 현재잔액 0,입출금통장 현재잔액 3,847,043원,원정통장 잔액 6,508,666원입니다.
박종기회원은 회비 완납 후 3월6일부로 자진탈퇴를 하였으며
이희선회원은 회비 미납 후 3월4일부로 임의탈퇴되었습니다.
총무보고문의사항있으시면 문의주세요
안일수:회장,고문 회비면제건에 대해서 누가 정했나요?
답: 박형창회원이 회장때부터 시행중으로 알고있음
현재로는 선배님들이 안나오셔서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정찬민 : 회비미납회원에 대한 안건에 대해서 토론을 해보기로 합시다.
휴먼,준회원이 정회원을 추월하고 정회원을 줄어드는 상황에서 회원의 조정이 필요하다는 생각입니다.
임원선출로 넘어가겠습니다.
임원은 1년입니다.
임원선출에 대해서 의견있으십니까?
정회원 준회원관계없이
회장겸총무,부총무,등반대장으로 임원을 선출하겠습니다.
배성희 : 제가 등반대장하겠습니다.!!
총무 겸 회장은 누가 하겠습니까? - 유기선선배님을 추천합니다.
회장 - 유기선 (만장일치)
총무 - 방효찬 (만장일치)
등반대장 - 배성희 (찬성6/반대2)
감사는 없는걸로 하겠습니다.
하지만 정찬민회원과 하재필회원께서 계속해서 지속적인 관심과 감사역활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회원의 조정건입니다.
배성희 : 휴먼회원 및 활동이 없는 회원들에 대해서 회비를 탕감하고 역대회원으로 두었으면 좋겠습니다.
정찬민 : 휴먼회원을 비관리회원으로 놔두거나 없앴으면 좋겠습니다.
조동준 : 휴먼회원에서 돌아오는 사람도 있습니다. 저요!!! 정회원과 준회원으로 통합합시다.
안일수 : 모든것을 구분없이 다 포맺하고 다시 시작합시다. 회비는 일시불면제없이 월 만원으로 하시는건 어떻습니까 ?
정찬민 : 홈페이지에 회원계시판에 계시하고 문자발송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5월첫째주까지 집행부에 응답없으면 임의탈퇴하는걸로 하겠습니다.
정찬민 : 회칙개정은 올해는 수정하지 않고 1년동안 시행한 상황을 가지고 수정,보완 하도록 합시다.
유기선 : 회칙개정은 아니어도 부칙을 추가하여 1년을 시행하도록 하고 올해 회칙개정은 보류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안건있으시면 문의주세요.
김태선 : 선후배들이 함께 만날수 있는 자리와 시간이 없는것 같습니다.
등반부에서 좀 더 신경써서 선후배들이 함께 할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으면 합니다.
조동준 : 등반이 있던 없던 등반에 관련된 사항을 홈페이지상에 지속적으로 올려주셨으면 합니다.
새로운 총무님한테 선후배님들이 내는 기명찬조금에 대해서는 액수에 관계없이 홈페이지에 올려주셨으면 합니다.
안일수 : 각종행사에 찬조금은 총무에게 접수하면 보내주신 돈은 기명으로 접수하는건 어떻습니까?
유기선 : 정규등반을 못할시 홈페이지에 워킹공지를 올려서 운영하도록 해야합니다.
안일수 : 정기모임은 한달에 한번으로 셋쨎주 목요일 광일다방으로 하며, 그외 추가적인 모임은 유동적으로 집회를 갖도록합시다.
안일수 : 현재까지 회비 미납은 오늘(3월18일)모두 0원으로 맞추기로함. 미납은 없습니다.
조동준 : 홈페이지에 공문란을 생성해서 산악연맹에서 오는 공문을 넣을수 있도록 합시다.
정찬민 : 부대행사를 규모를 축소해야합니다.
하재필 : 김기준고문 텐트가격도 안받기로함.
하재필 : 원정기금통장은 현상태를 유지하도록 합시다. 만기가 5월21일이며 이후 연장하도록하겠습니다.
인계사항건입니다.
유기선 : 작년포상이원이 많아서 밀린 인원이 있습니다. 강태웅선배건에 대한 안건입니다. 추후결정하도록하겠습니다.
유기선 : 산제간소화건입니다. 산제장소 변경또한 어떠신가요? 일회용품을 절대 반입금지 및 개인이 먹을 음식과
술은 개인이 가져오도록 하며 술먹는것보단 선후배들이 함께 하고 산제이후 합동등반을 하는것도
큰 의미가 있는것 같습니다.
--- 이상으로 혁명적인 31차 회의를 맞치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