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분간 등업처리하지 않습니다.
바가지쇼핑 피해구제는 모범환불사례를 참조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등업에 상관없이 피해사례를 보내주실분은 등업양식을 참조하여 작성하여 운영자 이메일로 보내주시기바랍니다. 소중한 자료가 됩니다.
운영자
seawoodad@hanmail.net
첫댓글 왜 당분간 등업처리 하지 않는건지요?
저도등업좀해주세요사기당했어요
현재 뉴질랜드 여행중이랍니다.사기당한거 같아 신용카드처리법과 업체측 통화방법을 알고싶어 글을납깁니다..등업처리하지않더라도 내용만이라도 공유해주실순없는지요???
제발...도와주세요ㅠㅠ
등업 시켜 주시면 안될까요ㅜㅜ 바가지쇼핑에 정신이 없습니다. 도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ㅠㅠ 도움을 주시어요..여행사가 도와주지도 않고...머리만 아프고..
저도 등업시켜주세요 ㅜㅜ사기당했습니다 ㅜㅜ
첫댓글 왜 당분간 등업처리 하지 않는건지요?
저도등업좀해주세요
사기당했어요
현재 뉴질랜드 여행중이랍니다.
사기당한거 같아 신용카드처리법과 업체측 통화방법을 알고싶어 글을납깁니다..
등업처리하지않더라도 내용만이라도 공유해주실순없는지요???
제발...도와주세요ㅠㅠ
등업 시켜 주시면 안될까요ㅜㅜ 바가지쇼핑에 정신이 없습니다. 도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ㅠㅠ 도움을 주시어요..
여행사가 도와주지도 않고...
머리만 아프고..
저도 등업시켜주세요 ㅜㅜ
사기당했습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