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5월 20일에는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천리교 혜광교회에서 2대 교회장 취임식이 거행되었습니다. 천리교단 및 교내외 많은 용재선생님들이 참석하여 주셨고, 교회 주변의 주민들께서도 많이들 참석해주셔서 자리가 더욱 빛날 수 있었습니다.
일시 : 입교169년 5월 20일(토요일) 오전11시
순서 : 혜광교회에서 2대교회장인 최갑석회장님를 제주로 모시고 식전행사와 월차제 중 좌근을 마치고 1시간동안 취임식을 진행한 후 사진촬영을 끝내고, 멀리서 오신 분들 먼저 금호생명 빌딩의 3층에서 식사를 하고 광주지역의 교역자님과 신도분들은 이어 입근 근행을 마치고 금호생명 3층으로 이동하여 축하식과 식사를 했습니다.
주차 : 당일에 한하여 금호생명 주차장을 했습니다.
주요 내빈 : 허 교통님, 혜성교회장님, 경남교구장, 서울교구장, 경북교구장, 대한천리교 소속 임원
공지사항 : 5월 20일의 이행사를 위해 혜광교회 산하 교회, 포교소는 저녁근행을 오후 7시 이후로 결정하여 협조해 주셨습니다.
첫댓글 먼저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초대교회장님의 구제의 열정과 교단 발전을 위해 노심초사 하신 정성에 감사드리면서 최갑석 신임 교회장님을 심으로 활기찬 포교활동과 아울러 더욱 알차고 내용이 충실한 교회로 발전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대 교회장님 취임을 축하 드립니다 변화를 추구하는 시기에 막중한 임무를 맞게되여 부담이 되리라 생각되지만 2대 최갑석 회장님의 구제의 열정으로 슬기롭게 해처 나가리라 믿으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