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발전소! 시설비 전액대출 태양광발전소 무자본 시공신청 접수 안내
개발행위 완료된 발전소만 신청가능
100KW 급부터 ~ MW 급까지 태양광발전소
무자본 설치 접수 안내
대용량 태양광발전소 설치비는 많이 드는데 은행권 대출이 쉽지 않죠,
1 금융권이든 2금융권이든 발전소 용량에 따라서 1.5억에서
대출이 15억 PF 대출은 18억 까지도 가능하나 선투자를 먼저 한다음 장기계약후 대출이 진행되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러나 선공사 은행 대출로 시설비를 나중에 받아가는 구조 입니다.
REC 장기 계약이 되어 있으면 신용보증기금이나 기술보증금을 통해서 보증서 발급을 받아서 시공업체가 공사를 하면서 기성금으로 대출금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농협은 태양광발전소 준공 후 대출이 되니 미리 선공사를 할 비용마련이 만만치 않죠.
선공사 할 비용이 있다면 대출도 안 받겠지만요 ㅠㅠㅠ
하지만 시공사가 튼튼하다면 선공사도 가능 하죠.
공사 규모에 따라서 선공사를 해 드릴 수 있습니다.
신청해 주세요.
가장 많이 필요한 태양광모듈은 외상출고는 되지 않고 공사하기전에 개발행위 비용, 토목공사비용,한전 비용도 만만치 않죠.
결국 대용량발전소가 사업성이 더 있다고 하나 시설비 마련이 어려워 시공을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제 시설비 걱정없이 신청해 주시면 성심껏 상담해 드리고 시공하는데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단 공장이나 건물에 과대한 대출이 있는 경우는 새로운 대출은 어려우니 기존 대출이 되어있는 은행에서 진행하시는것이 제일 빠릅니다. 그런 경우 태양광 추가 대출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공장대출의 경우 별도 상담을 해 드립니다.
PF 자금 대출은 모든 면에서 수익, 지출이 안전하게 세팅이 되어야 실행이 되기 때문에 절대로 대출금을 상환하지 못할 일은 생기지 않습니다.
토지를 임대하여 발전사업을 하시는 경우는 은행대출은 되지 않습니다.
은행에서는 취급을 하지 않습니다.
PF 는 가능합니다.
사업비 충분히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PF로 해서 사업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고정금리 입니다.
(주)다산에너지가 모든 EPC 보증을 하고 자금지원을 하며 경우에 따라서는 선투자와 선공사를 하고 대출금으로 공사비를 받아 갑니다.
그래서 마련된 시설비 자금을 소개하려 합니다.
PF 자금은 금리는 다소 높다고 할 수 있으나 4.9% 고정금리이고 15년~18년 상환조건입니다. 요즘같은 금리인상의 불안한 금융시장에서는 향 후 5~6년이 매우 중요합니다.
용량이 1MW 이하면 금리가 약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실제 현실은 1 금융권도 신용보증기금 ,기술보증기금 보증서를 발급 받으면 대출 금리가 태양광 대출은 4% 초반 중반대 이고 3개월 변동금리 입니다.
이렇듯 PF대출은
최소 자기 자본없이 중,대형발전소를 시공할 수 있고 대출금 상환후에는 수익이 극대화 된다고 볼수 있죠... 장기계약이되는 조건 입니다. 장기계약은 물론 저희가 다 알아서 해 줍니다.
물론 그런 부분도 다 해결해서 시공을 해 주는 조건입니다.
장기 계약을 하지 않고도 2금융권으로 전액대출로 REC 현물시장 판매하면서 (주)다산에너지에서 보증서고 선시공후 대출금으로 시설비 상환합니다.
개발행위 완료된 발전소는 완전 무자본으로도 가능 합니다.
이도저도 어려우시면 개발행위 완료된 발전소 고가에 매수도 합니다.
첫댓글 적극 신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