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쉬었는데 그동안 몸이 근질근질 하지는 않으셨나요? 그리고, 또 화려했던 그 실력들이 녹슬지는 않으셨는지요?
이젠 몸과 마음이 따로 놀지도 모를텐데 이렇게 계속 쉬시렵니까?
좀더 시간이 지나면 보고싶어도 더는 보지 못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다시한번 그 예전 바람의 전설(?)들을 초대하고자 합니다!
10여년 전 제가 문래동에서 처음 이 춤을 접하게 되면서 뵈었던 선배님들의 우아했던 모습들과,
이후 배우다 여러가지 사연들로 잠시 접어두셨던 후배님들의 노력하던 모습이
너무나 큰 기억으로 남아있습니다.
그만두시게 된 사연들은 모두가 다르겠지만, 오랜 시간이 흘렀는데 그 사연들이 뭐라고 아직도 주저하시게 되나요?
이렇게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고, 보면 반가울 사람들이 있는데 다시한번 시작해 볼까요? 쉘 위 댄스?
1. 장소의 주소 및 위치: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6가 338-1 경진 B/D 지하 황제무도장 별실 (주차는 뒤편 야외주차장)
당산역 13번 출구로 나오셔서 약 150m 정도만 오시면 그랜드 컨벤션센타 옆에 지하에 있습니다.
(1층에 보시면 LG25 편의점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2. 집회 및 강습시간 : 매주 일요일 6시 ~ 8시이며, 한시간은 간이 집회로 나머지 한시간은 종목별 특강으로 진행합니다.
(참고로 2014년 1월 현재 폭스트롯 강습중입니다.)
3. 강습대상자 : 기존 넝쿨클럽 회원 모두
4. 회 비 : 4주에 7만원
5. 기 타 : 강습장소 변경에 대하여도 고민중에 있으며 앞으로 신규강습생 모집도 예정하고 있습니다. 물론 기존 넝쿨회원분들의 성원이 절대적으로 필요하겠지요?^^
첫댓글 호도리님, 다음 강의는 언제 시작하고 종목은 무엇인지요?
답글이 너무 늦어 죄송하네요,,,, 매 4주마다(특별한 사정이 있을때 한주씩 쉴때도 있습니다만) 거의 한종목씩 진행되고 있으며 종목도 특별한 순서에 의하지 않고 한시간 집회에서 부족하다고 판단되는 종목을 선정하여 되짚는 식으로 특강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올해들어 첫주였던 지난주 일요일 1월 5일부터 폭스트롯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다음 종목시작일은 설연휴가 끼어있는 관계로 2월 9일이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