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 회원님들,
여름은 별고 없이 잘 지냈는지?
'나비' 태풍 피해는 없으리라 믿고....
일부 회원들이 홈페이지의 닉네임 사용에 대한 불만을 건의해온 바, 집행부의 회의 결과 운영지침을 알립니다.
사실은 올해 초 홈피를 개설할 때 실명 사용을 권고했는데, 초기에는 지켜지더니 흐지부지해지고 말았습니다.
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관리자에게 있다고 생각하며 시정을 촉구합니다.
왜 실명 아닌 닉네임 사용을 자제해달라는 걸까요?
우선 동기들끼리 실명을 숨길 필요가 없고, 글 올린 닉네임을 보고는 이게 누굴까 궁금하게 생각해서는 안된다는 취지.
둘째, 동기를 사칭하고 닉네임으로 가입하여 스팸 내용을 살포하거나 우리 친구들의 정보(?) 유출을 방지하기 위함.
사실 얼마 전에는 닉네임으로 가입한(49번째 회원) 자가 스팸 내용을 실어 놨기에 전부 삭제하고 회원도 탈퇴시켰던 사례도 있습니다.
이에 닉네임으로 가입한 친구들은 9월 30일까지 모두 실명으로 재등록 해주세요.
그렇지 않을 경우 회원들 전체의 권익을 위해 강제 탈퇴토록 유도하겠습니다.
그럼, 20,000.
첫댓글 운영자님! 수고 많습니다. 수시로 관리해 주시기 바랍니다.이젠 더 이상 가입할 친구들도 별로 없을것 같은데...이번 조치후 회원가입을 막아버리든지 아니면 가입승인후(동창여부확인후) 읽는 권한을 부여함이 어떨지... 대문 그림 좋은걸로 바꾸어 주십시요. 태성아!얼굴 함 보자.
카페운영 조언에 대해 감사... 10월부터는 가입승인 후 권한부여 하는 게 좋을 듯. 대문 그림 좋은 게 있으면 추천해 주시고, 조만간 얼굴 보자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