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 1장 1절은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요한복음 1장 1~3절은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그가 태초에 하나님과 함께 계셨고 만물이 그로 말미암아 지은 바 되었으니 지은 것이 하나도 그가 없이는 된 것이 없느니라"
예수님은 말씀으로 이 세상의 모든 것을 창조했습니다. 말씀으로 세상을 창조했다면, 우리도 믿음으로 가득찬 말로 그것을 없앨 수도 있고 그것을 재편성할 수도 있습니다. 잠언은 "그것이 네가 다닐 때에 너를 인도하며 네가 잘 때에 너를 보호하며 네가 깰 때에 너와 더불어 말하리니"(잠6:22)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하나님의 말씀을 말함으로써 그 말씀으로 당신의 마음을 가득 채우게 될 때, 당신의 영은 필요할 때는 어느 때든지 그 말씀을 당신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가져다 준다는 것입니다.
그 말씀이 당신에게 이야기합니다.
"왜 너는 하나님의 말씀이 말하는 대로 행하지 않느냐? 너는 문제를 향해 말하라. 너는 그 문제를 향해 어떻게 해결할 것을 명령하라"
당신은 실패로 지쳐있습니까? 예수님은 그런 실패에 대한 처방을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그것은 "그분의 말씀을 행하라" 입니다
누가복음 17:6에서 예수님께서는 믿음으로 가득찬 말에는 뽕나무까지도 말씀에 순종한다는 사실을 보여주시고 계십니다.
"주께서 이르시되 너희에게 겨자씨 한 알만한 믿음이 있었더라면 이 뽕나무더러 뿌리가 뽑혀 바다에 심기어라 하였을 것이요 그것이 너희에게 순종하였으리라"
예수님은 부정적인 말로 무화과나무 한 그루를 죽이심으로써 이 원리를 친히 증명하고 계십니다(막11:12~14, 20~23). 예수님께서는 무화과나무를 저주하셨고, 그 다음날 그 무화과나무는 뿌리째 말라버렸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 원리를 인식하지 못한 채 자신들의 '무화과나무들'을 저주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우리는 평생 노력해도 집을 살 수가 없을거야"라고 말하면서 그들 자신의 무화과나무를 저주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들이 계속해서 저주할 때 그들의 재정은 저주하는 것만큼 말라버릴 것입니다. 그들의 말 안에 있는 권세때문에, 그것이 믿음으로 가득찬 말이든 아니면 두려움에 가득찬 말이든, 그들의 말에 손종하게 되어 있습니다. 믿음이든 두려움이든 모두 다 영적인 힘들입니다. 믿음은 세우지만 두려움은 무너뜨립니다.
당신의 인생에서 산이나 뽕나무 혹은 무화과나무는 당신의 몸속에 난 종양과 같이 치료가 필요한 어떤 신체적인 조건일 수도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몸을 향해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마음으로 믿고 의심하지 않으면 당신의 몸은 당신의 말에 순종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의 머리에서 나온 말이 아니라 영에서 나온 영의 역사여야 합니다.
당신이 믿음의 말을 고백함으로써 당신의 믿음을 개발하고 키워나가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하룻밤 사이에 되어지지 않습니다. 믿음은 예수님의 말씀을 들음에서 오기 때문에, 어떤 상황에서든지 예수님의 말씀을 고백하고 말하는 것이 믿음을 개발하는 방법인 것입니다.
예수님의 말씀과 일치하는 말을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말'로 믿음을 개발하게 됩니다. 이것은 하나의 삶의 방식입니다. 이것은 잠깐 지나가는 것과 같은 유행이 아닙니다. 이것은 우리의 삶속에서 이루어져야 합니다. 어려움에서 벗어나기 위해 임시방편으로 사용하는 그 어떤 것이 아닙니다. 이것을 예수님께서 가르치셨고, 그의 사역 가운데에서 실제로 보여주신 믿음의 원리입니다.
예수님은 이 원리를 통해 가르치셨습니다.
"누구든지 산을 명하여..."
그리고
"너희에게 겨자씨 한 알만한 믿음이 있었더라면 이 뽕나무에 명하여..."
여기서 예수님의 모든 가르침의 결론은 "그것이 너희에게 순종하였으리라" 입니다.
이 모든 것의 가장 중요한 열쇠는 "내가 말한 것은 반드시 이루어진다"는 것을 믿는 것입니다. 당신이 산을 향해서 말한 것만이 아니라, 그리고 뽕나무를 향해 말한 것만이 아니라, 당신이 매일같이 말하는 모든 말들이 반드시 이루어진다는 믿음인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말에 믿음을 가져야 합니다. 그리고 권세와 믿음을 가지고 그것을 말해야 합니다. 그럴 때 당신의 말은 영이요. 생명이 되는 것입니다.
이 예수님 나라의 원리를 가지고 자신을 개발하는 것은 시간이 걸리는 일입니다. 이런 원리를 가지고 성공하는 것은 하룻밤사이에 되어지지 않습니다. 당신이 말하는 것은 반드시 이루어 진다는 믿음을 높은 수준으로 개발하기 위해서는 수주, 수개월, 때로는 수년이 걸리는 신실한 훈련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시간을 내어 열심으로 당신의 믿음을 훈련하고 예수님 나라의 원리를 훈련하면 그 보상은 엄청난 것이 될 것입니다.
만일 당신이 예수님께서 하신 말씀을 진실되게 행한다면 당신의 삶속에서 이런 예수님 나라의 원리들이 반드시 역사하게 됩니다. 따라서 당신은 먼저 예수님께 나아와서 그분의 말씀을 듣고 그분의 말씀을 행하여야 합니다.
당신은 예수님께서 하신 말씀을 행할 마음이 있습니까?
그것이 세상이 보기에 우습게 보일지라도 말입니다.
묵상하시면서 성령님의 도움으로 은혜받으시길 기도드립니다.
PS: 묵상하신 내용 답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