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요 중의 정품 《균요천람유자반옥호춘병》
소스: 차훈아트
취보헌국제경매 한국지사 차훈아트에서 12월 중국 참관 가을경매 미술품 수집가를 초대 합니다 한국지사 차훈아트 12월 가을경매 18점의 예술품을 출품 하였습니다
균요천청유자반옥호춘병은 균요 도자기의 우수한 제품으로 독특한 가마 예술로 유명하며, 이러한 종류의 옥호춘병은 모양이 아름답고 선이 매끄럽고, 청유색이 깨끗하고 우아하며, 자색 반점은 독특한 예술적 효과를 더하여 병 전체를 자연스럽고 끝없이 변화하는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균요기는 예로부터 수집가들이 '국가의 보물'이라고 불렀으며, 송나라의 5대 명요 중 '오색 유약, 절묘한 색채'로 독특합니다. 고대에는 '석양자취홀성람'과 같은 시구를 사용하여 유연한 자기 유약 색상과 미묘한 변화의 아름다움을 표현했습니다. 전통 균자는 아름답고 다채로우며 유약은 붉고 자주색, 자주색 감색, 녹색은 흰색, 흰색은 녹색으로 화려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법랑질 유백색은 수정같이 맑고 통통하며 옥사마노와 비슷하며 정교하고 천상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나라 때 균요기는 한족 도자기 굽기 공예의 보물 중 하나입니다. 원나라의 균요기는 대부분 하늘색, 회청색, 월백색 유약을 사용하고 구리 함유 유약을 발라 고온에서 환원되면 적색, 청색, 자주색 반점이 나타납니다. 균요의 유약은 두껍고 투명하지 않기 때문에 조각, 긁힘, 프린팅이 잘 드러나지 않기 때문에 컬러 패치 외에도 고대 한족 노동자들의 지혜와 민족 예술적 우수성을 집약적으로 나타내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최근 구이저우 취보헌 경매 유한회사는 운 좋게도 '균요옥호춘병'을 수집했는데, 이 병은 옥호춘상병이라고도 하는 균요옥호춘병입니다. 유행 지역인 광둥 연해 일대는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으며 그 모양은 당나라 사원의 정수병에서 발전했습니다.
이 옥호춘병은 아가리, 가는 목, 현담식이며 복부가 둥글고 바닥이 둥글습니다. 소장품은 모양이 규칙적이고 대칭적이며 우아하고 조용하며 기술이 정교하고 구상이 정교합니다. 도자기의 표면은 매끄럽고 평평하며 유약의 부드러움과 완곡함, 도자기의 강건함과 경직함이 어우러져 고풍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볼 수 없습니다.
균요(钧窑)에서 전래된 정품의 기물은 극히 적고, 성공한 작품은 더욱 드뭅니다. 이 '균요옥호춘병'은 희귀한 균자 보물이며 소장 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구이저우 취보헌 경매 유한회사는 국가 문화재 경매 자격을 갖추고 전문적이고 정규적이며 합법적인 경매 절차를 적극적으로 개발하여 국내외 수집가인과 많은 예술 작품 투자자들로부터 만장일치로 호평과 인정을 받았습니다.
회사는 한국지사 차훈아트와 함께 많은 국제 및 국내 유명 개인 수집가들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수집가인들에게 전문적이고 고품질의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예술 제품의 유통에 전념하고 진정으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특히 한국지사 차훈아트 대표 이성용은 골동품 수집가들을 위한 건강하고 양성적이며 효율적인 유통 및 경매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취바오셴 경매 유한공사 한국지사 차훈아트는 항상 '진실을 추구하며, 실용적이고, 정직하고, 조화롭다'는 기업 취지를 고수하고 중국 예술 및 문화 산업에서 유명한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