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작년에 다음을 가입했다가 작년엔 잠시 타사로 이탈했다가 다시 돌아왔는데요.
이상하게 다음에 가입하면 긴급출동을 부를일이 생기는군요 ㅎㅎ
타이어 펑크에 이어 이번엔 배터리 방전이었습니다.
(아~ 이거 배터리세이버를 달아야 되나 한동안 고민했음)
재작년과 달라진점이 많더군요.
우선 전화를 하면 ARS가 나옵니다. 원하는 서비스번호를 누르고 위치확인에 동의할꺼냐해서 동의하고나니 상담원 연결이 되더니 굳이 내가 현재위치를 알려주지 않아도 어디있는지 알아낸다는게 편리하더군요.
(개인적인 사정이 있는 사람은 위치확인 하지마셈~)
출동기사를 보내주겠다 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곧 문자가 날아옵니다.
통화를 누르니 출동기사의 폰으로 연결되네요.
여기서 문제점.. 아까 위치확인을 했는데 다시 자세한 위치를 알려줘야 되네요.
당해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자기위치를 알더라도 설명하기가 참 까다롭죠.
얼마나 빨리 출동하는지 시간을 재어봤습니다.
저번엔 비오는날에 출근시간대에 기사가 길을 돌아오는 바람에(나보고 위치 잘못알려줬다고 투덜댐. X스터카 제휴사에서 나온거 같음) 30분이 넘어서 도착했는데..
이번엔 11분만에 도착하네요. 근데 견인트럭엔 어느회사 소속인지 아무런 마크가 없네요?
암튼 서비스를 신속하니 잘 받아서 통과~
곧이어 ARS전화가 한통옵니다.
기사가 도착했는지 묻는 전화네요. 도착했으면 1번 누르라 해서 눌렀습니다.
기사가 몇번눌렀냐고 묻네요. 잘못누를까봐.. ^^
첫댓글다시 이렇게 사랑방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리는데 또 이렇게 글도 남겨주셔서 정말 감동했어요~^^ 게다가 타사 가셨다가 다시 찾아주셨다니~또 감사드립니다~^^긴급출동 서비스 많이 좋아 졌죠?? 예전보다 나아진 서비스를 경험하셨다고 하시니 정말 기분이 좋아집니다~^^언급하셨던 불편함은 제가 담당부서 쪽에 다시 확인해 보겠습니다~^^ 늘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첫댓글 다시 이렇게 사랑방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리는데 또 이렇게 글도 남겨주셔서 정말 감동했어요~^^ 게다가 타사 가셨다가 다시 찾아주셨다니~또 감사드립니다~^^긴급출동 서비스 많이 좋아 졌죠?? 예전보다 나아진 서비스를 경험하셨다고 하시니 정말 기분이 좋아집니다~^^언급하셨던 불편함은 제가 담당부서 쪽에 다시 확인해 보겠습니다~^^ 늘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