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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순간이 새로울 것이다!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입니다.
11월 27일(수) 06:00 부터 정기 점검을 통해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업데이트는 점검과 함께 진행될 예정입니다.
ⓘ 업데이트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일정이 조정되는 경우 공지를 통해 안내드립니다.
ⓘ '업데이트 안내'는 실제 업데이트 완료 시까지 변경되는 내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변경되는 내용이 있는 경우 본 공지를 통해 추가 안내드리겠습니다.
ⓘ 이번 정기 점검은 업데이트 외에 IDC(데이터 센터) 장비 업그레이드가 예정되어
기존보다 점검 시간이 길게 설정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1월 27일(수) 업데이트 안내
◈ 업데이트 상세 내용
신규 추가 |
1. 새로운 성장 시스템 SR등급 슈트 '초월'이 추가됩니다.
- 초월은 [슈트 ▶ 관리 ▶ 초월]을 통해 진행이 가능하며,
SR등급 슈트 Lv.100 달성 이후 SR등급 슈트 코어를 사용하여 초월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C~R등급의 슈트로 승급을 통해 SR등급까지 승급한 슈트의 경우 초월이 불가한 점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초월은 SR등급 슈트의 코어가 재료로 사용되며, 초월 게이지를 100%까지 충족할 경우 초월이 가능합니다.
ⓘ 초월 시 필요한 SR등급 슈트 코어의 경우 동일한 슈트의 코어가 아니더라도 재료로 사용이 가능한 점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초월 진행 시 '실드, 방어력, 물리 공격력'이 상승하며, 화면 내 초월 진행 전후 단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조건을 충족하여 초월을 진행할 경우 팝업을 통해 주의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최대 5초월까지 단계 상승이 가능하며, 각 단계마다 슈트의 이펙트 효과가 달라집니다.
- 또한, 슈트 초월 단계를 상승하기 위해서는 각 단계마다 필요로 하는 슈트 최대 레벨을 달성해야만 초월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초월 시 단계마다 최대 레벨 10씩 상승하며, 최대 150레벨까지 상승하는 점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초월 1단계 (최대 Lv.110) | 초월 2단계 (최대 Lv.120) |
초월 3단계 (최대 Lv.130) | 초월 4단계 (최대 Lv.140) |
초월 5단계 (최대 Lv.150) | |
ⓘ 슈트 초월 시 필요 조건 및 SR등급 슈트 코어 개수
초월 단계 | 조건 | SR등급 슈트 코어 필요 개수 |
1 | 슈트 Lv. 100 | 1 |
2 | 슈트 Lv. 110 | 1 |
3 | 슈트 Lv. 120 | 2 |
4 | 슈트 Lv. 130 | 3 |
5 | 슈트 Lv. 140 | 5 |
ⓘ 초월 단계에 따른 이펙트 효과는 [장비 도감 ▶ 초월 단계]를 선택하여 확인이 가능한 점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슈트 초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슈트 초월] 가이드에서 보다 상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SR등급 슈트 전용 '초월 효과'가 추가됩니다.
- 각 SR등급 슈트는 초월 단계에 따라 '초월 스킬 및 특별한 효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초월 스킬은 사용 시 버스트 게이지를 획득할 수 없는 점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래 안내해 드리는 초월 단계별 효과는 [슈트룸 또는 장비 도감 ▶ SR등급 슈트 선택 ▶ 초월]를
통해서도 초월 효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헌터 / 워로드 초월 단계별 효과 ]
초월 단계 | 헌터 (아스테리아, 애쉬하운드) | 워로드 (핵토르, 베히모스) |
초월 1단계 효과 | [ 스킬 ] 글리치 워크 몸을 투명화하여 적의 공격을 받지 않고 시야로부터 벗어나는 은신 상태에 진입합니다. 은신 상태에선 체인지 스킬 및 버스트 스킬 사용이 불가하며 전용 공격 스킬 강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타는 총 공격력의 860%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해당 스킬은 공격 속도 변화 옵션과 금제 상태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은신 상태 10초 동안 지속 · 이동 속도 33% 증가 · 강타 PVP 최대 동시 피격 유저 1명 · PVP l 강타 적중 시 적에게 기절 상태를 2.5초 동안 부여 · 강타 사용 시 치명타 확률이 10초 동안 100% 증가 · 강타 사용 시 치명타 피해가 10초 동안 100% 증가 (쿨타임 60초) | [스킬] 타운팅 웨이브 전방위로 적을 약화시키는 파동을 발산하고 범위 내 적들을 끌어당깁니다. 해당 스킬은 공격 속도 변화 옵션과 금제 상태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총 타격 피해 670% · 최대 9회 타격 · PVP 최대 동시 피격 유저 3명 · PVP l 상태이상 면역 확률이 5초 동안 100% 증가 · PVP l 피격 상태 면역 확률이 5초 동안 100% 증가 · PVP l 적에게 쇠약 상태를 5초 동안 부여 · PVP l 적에게 금제 상태를 5초 동안 부여 · PVP l 마지막 타격에 적에게 기절 상태를 2.5초 동안 부여 (쿨타임 60초) |
초월 2단계 효과 | 리볼버 기본 공격+ 헌터의 리볼버 기본 공격 스킬을 강화합니다. · 탄환에 관통 효과 부여 · 탄환의 사거리 증가 · 피격 시 경직 강화 · PVP l 적의 이동 속도를 3초 동안 50% 감소 · SP 포인트 획득량 30% 증가 | 방패 기본 공격+ 워로드의 가드&카운터 스킬을 강화합니다. · 피해 범위 증가 · 카운터 성공 시 3초 동안 무적 상태 부여 · SP 포인트 획득량 30% 증가 |
초월 3단계 효과 | 듀얼 블레이드 기본 공격+ 헌터의 듀얼 블레이드 기본 공격 스킬을 강화합니다. · 총 타격 피해 160%로 증가 · 60초마다 기본 공격 스킬 적중 시 30초 동안 최종 피해 10% 증가 | 해머 기본 공격+ 워로드의 해머 기본 공격 스킬을 강화합니다. · 총 타격 피해 208%로 증가 · 60초마다 기본 공격 스킬 적중 시 30초 동안 최종 피해 저항 10% 증가 |
초월 4단계 효과 | 회피+ 회피에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 60초마다 적에게 피격 시 회피 쿨타임 초기화 | 회피+ 회피에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 60초마다 적에게 피격 시 회피 쿨타임 초기화 |
초월 5단계 효과 | [ 스킬 ] 글리치 워크+ 글리치 워크를 완전한 형태로 강화합니다. 몸을 투명화하여 적의 공격을 받지 않고 시야로부터 벗어나는 은신 상태에 진입합니다. 은신 상태에선 체인지 스킬 및 버스트 스킬 사용이 불가하며 전용 공격 스킬 강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타는 총 공격력의 1,160%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해당 스킬은 공격 속도 변화 옵션과 금제 상태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은신 상태 10초 동안 지속 · 이동 속도 33% 증가 · 강타 PVP 최대 동시 피격 유저 1명 · PVP l 강타 적중 시 적에게 기절 상태를 3.5초 동안 부여 · PVP l 강타 적중 시 적의 강화 효과를 전부 제거 · PVP l 강타 적중 시 적에게 강화 효과 불가 상태를 6초 동안 부여 · 스킬 사용 속도 100% 증가 · 강타 공격 속도 30% 증가 · 강타 전진 거리 5m 추가 · 강타 사용 시 치명타 확률이 10초 동안 100% 증가 · 강타 사용 시 치명타 피해가 10초 동안 100% 증가 · PVP l 강타 사용 시 모든 상태이상 면역 확률이 5초 동안 100% 증가 (쿨타임 60초) | [스킬] 타운팅 웨이브+ 타운팅 웨이브를 완전한 형태로 강화합니다. 전방위로 적을 약화시키는 파동을 발산하고 범위 내 적들을 끌어당깁니다. 해당 스킬은 공격 속도 변화 옵션과 금제 상태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총 타격 피해 870% · 최대 9회 타격 · PVP 최대 동시 피격 유저 3명 · 3초 동안 무적 상태 부여 · PVP l 모든 타격마다 적에게 기절 상태를 3.5초 동안 부여 · PVP l 마지막 타격에 적에게 쇠약 상태를 10초 동안 부여 · PVP l 마지막 타격에 적에게 금제 상태를 10초 동안 부여 (쿨타임 60초) |
[ 워락 / 엔지니어 초월 단계별 효과 ]
초월 단계 | 워락 (마스커레이드, 이클립스) | 엔지니어 (티아마트, 커세어) |
초월 1단계 효과 | [스킬] 아파리션 먼 거리에서 순간이동하여 전방의 적을 공격합니다. 해당 스킬은 공격 속도 변화 옵션과 금제 상태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총 타격 피해 470% · 최대 1회 타격 · PVP 최대 동시 피격 유저 3명 · 방어력이 10초 동안 50% 증가 · PVP l 피격 상태 면역 확률이 10초 동안 100% 증가 · PVP l 적에게 빙결 상태를 2.5초 동안 부여 (쿨타임 60초) | [스킬] 디플로이 뉴클리어 한 명의 적에게 3초 뒤에 폭발하는 초광자포를 설치합니다. 적에게 심어진 초광자포는 폭발할 때까지 적을 따라다닙니다. 해당 스킬은 공격 속도 변화 옵션과 금제 상태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총 타격 피해 570% · 최대 1회 타격 · PVP 최대 동시 피격 유저 3명 · PVP l 적에게 쇠약 상태를 5초 동안 부여 (쿨타임 60초) |
초월 2단계 효과 | 마검 기본 공격+ 워락의 마검 기본 공격 스킬이 강화합니다. · 공격 속도 증가 · 마검을 부채꼴 모양으로 퍼트리며 발사 · SP 포인트 획득량 30% 증가 | 런처 기본 공격+ 엔지니어의 런처 기본 공격 스킬을 강화합니다. · 탄환 동시 발사 개수 3개로 증가 · 탄환 피해 범위 증가 · 투사체 속도 및 사거리 증가 · SP 포인트 획득량 30% 증가 |
초월 3단계 효과 | 스태프 기본 공격+ 워락의 스태프 기본 공격 스킬을 강화합니다. · 총 타격 피해 137%로 증가 · 60초마다 기본 공격 스킬 적중 시 체인지 스킬 쿨타임 6초 감소 | 헤비 건틀렛 기본 공격+ 엔지니어의 헤비 건틀렛 기본 공격 스킬을 강화합니다. · 총 타격 피해 168%로 증가 · 60초 마다 기본 공격 스킬 적중 시 30초 동안 생명력 3%를 1초마다 회복 |
초월 4단계 효과 | 회피+ 회피에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 60초마다 적에게 피격 시 회피 쿨타임 초기화 | 회피+ 회피에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 60초마다 적에게 피격 시 회피 쿨타임 초기화 |
초월 5단계 효과 | [스킬] 아파리션+ 아파리션을 완전한 형태로 강화합니다. 먼 거리에서 순간이동하여 전방의 적을 공격하며, 최대 3회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스킬은 공격 속도 변화 옵션과 금제 상태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총 타격 피해 580% · 최대 1회 타격 · PVP 최대 동시 피격 유저 3명 · 방어력이 10초 동안 50% 증가 · PVP l 피격 상태 면역 확률이 10초 동안 100% 증가 · PVP l 적에게 빙결 상태를 3.5초 동안 부여 · 스킬 사용 속도 50% 증가 · 스킬 타격 범위 증가 (쿨타임 60초) | [스킬] 디플로이 뉴클리어+ 디플로이 뉴클리어를 완전한 형태로 강화합니다. 세 명의 적에게 3초 뒤에 폭발하는 초광자포를 설치합니다. 적에게 심어진 초광자포는 폭발할 때까지 적을 따라다닙니다. 해당 스킬은 공격 속도 변화 옵션과 금제 상태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총 타격 피해 720% · 최대 1회 피격 · PVP 최대 동시 피격 유저 3명 · PVP l 적에게 쇠약 상태를 8초 동안 부여 (쿨타임 60초) |
[ 레인저 초월 단계별 효과 ]
초월 단계 | 레인저 (키리오스, 루나) |
초월 1단계 효과 | [스킬] 트라이어드 샷 전방의 적을 관통하는 고속 화살을 발사합니다. 최대 3회 연속으로 발사할 수 있습니다. 해당 스킬은 공격 속도 변화 옵션과 금제 상태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총 타격 피해 400% · 최대 1회 타격 · PVP 최대 동시 피격 유저 3명 · 적에게 둔화 상태를 5초 동안 부여 · 둔화 상태 최대 누적 횟수 : 5회 (쿨타임 60초) |
초월 2단계 효과 | 체인 소드 기본 공격+ 레인저의 체인소드 기본 공격 스킬을 강화합니다. · 기본 공격 스킬 쿨타임 제거 · PVP l 적의 공격 속도를 3초 동안 50% 감소 · SP 포인트 획득량 30% 증가 |
초월 3단계 효과 | 롱보우 기본 공격+ 레인저의 롱보우 기본 공격 스킬을 강화합니다. · 총 타격 피해 152%로 증가 · 60초 마다 기본 공격 스킬 적중 시 주무기, 보조무기, 초월 스킬 쿨타임 6초 감소 |
초월 4단계 효과 | 회피+ 회피에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 60초마다 적에게 피격 시 회피 쿨타임 초기화 |
초월 5단계 효과 | [스킬] 트라이어드 샷+ 트라이어드 샷을 완전한 형태로 강화합니다. 전방의 적을 관통하는 고속 화살을 발사합니다. 최대 5회 연속으로 발사할 수 있습니다. 해당 스킬은 공격 속도 변화 옵션과 금제 상태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총 타격 피해 450% · 최대 1회 타격 · PVP 최대 동시 피격 유저 3명 · 적에게 둔화 상태를 8초 동안 부여 · 둔화 상태 최대 누적 횟수 : 5회 · 스킬 사용 속도 100% 증가 (쿨타임 60초) |
[ 클래스별 초월 스킬 미리보기 ]
ⓘ 초월 스킬에 대한 상세 내용은 [슈트룸 또는 장비 도감 ▶ 초월 ▶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하여 확인이 가능한 점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래스 명 | 초월 스킬 명 | 초월 스킬 미리보기 |
헌터 (아스테리아, 애쉬하운드) | 글리치 워크 | |
워로드 (핵토르, 베히모스) | 타운팅 웨이브 | |
워락 (마스커레이드, 이클립스) | 아파리션 | |
엔지니어 (티아마트, 커세어) | 디플로이 뉴클리어 | |
레인저 (키리오스, 루나) | 트라이어드 샷 |
3. SR등급 슈트 초월이 추가됨에 따라 신규 슈트 수집 50종이 추가됩니다.
- [수집 ▶ 슈트 수집 ▶ 초월]에서 수집 효과 등 상세히 확인이 가능한 점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길드 ▶ 심볼 및 배경 문양 12종이 새롭게 추가됩니다.
- 새롭게 추가된 심볼 및 배경 문양은 [길드 ▶ 길드 설정]에서 확인 및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신규 심볼 문양 6종 ]
[ 신규 배경 문양 6종 ]
5. 길드 ▶ 심볼 및 배경 색상 11종이 새롭게 추가됩니다.
- 새롭게 추가된 심볼 및 배경 문양의 색상은 [길드 ▶ 길드 설정]에서 확인 및 변경할 수 있습니다.
6. 꿈꾸는 메이드 코스튬이 새롭게 추가됩니다.
- 꿈꾸는 메이드 코스튬은 [상점 ▶ 패키지 ▶ 신규 코스튬]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꿈꾸는 메이드 코스튬은 각 부위 별로 파츠가 나누어져 있으며, 일반 코스튬 또는 데코와 함께 모든 슈트에 착용이 가능합니다.
[꿈꾸는 메이드 코스튬 세트 - 착용 예시]
ⓘ 꿈꾸는 메이드 코스튬 세트의 구성품인 이모션 '스위트 메이드'입니다.
7. '혼돈의 성운 : 과부하'의 스플릿 2가 진행됩니다.
- 스플릿 2 : 11월 27일(수) 점검 이후 ~ 12월 25일(수) 05:00
ⓘ 혼돈의 성운 : 과부화 스플릿 1은 11월 27일(수) 업데이트 점검 시 종료되오니 반드시 기간 내 갱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혼돈의 성운은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며, '2막 2장, 7. 고대 사원의 저주' 퀘스트를 완료해야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
ⓘ 스플릿 2에서는 '뫼비우스 섹터, 배틀 시뮬레이션, 코즈믹 레이드'에서 새로운 보스 및 가디언 클론이 등장하게 되며,
각 콘텐츠는 새롭게 1단계부터 진행하실 수 있는 점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혼돈의 성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혼돈의 성운] 가이드에서 보다 상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선 사항 |
1. R등급 탈것 '이블버스터'의 외형 중 '거치대' 부분이 제거됩니다.
2. 공통 스킬 ▶ R등급 플롯 트위스트 사용 효과가 추가 및 개선됩니다.
기존 | 변경 후 |
ㆍ총 타격 피해 150% ㆍ최대 1회 타격 ㆍPVP 최대 동시 피격 유저 3명 ㆍ슈퍼아머 상태 3초 동안 지속 ㆍPVP I 자신에게 정화 상태 부여 ㆍPVP I 모든 상태 이상 면역 확률이 5초 동안 100% 증가 ㆍPK 지역에서만 사용 가능 ㆍPVP 상태 이상일 경우 사용 가능 ㆍ쿨타임 90초 | ㆍ총 타격 피해 150% ㆍ최대 1회 타격 ㆍPVP 최대 동시 피격 유저 3명 ㆍ슈퍼아머 상태 3초 동안 지속 ㆍPVP I 자신에게 정화 상태 부여 ㆍPVP I 모든 상태 이상 면역 확률이 5초 동안 100% 증가 ㆍ PVP l 모든 피격 상태 면역 확률이 5초 동안 100% 증가 ㆍPK 지역에서만 사용 가능 ㆍPVP 상태 이상일 경우 사용 가능 ㆍ쿨타임 90초 |
3. [PC 전용 런처 전용] 가디언 타워 내 물품 구매 등 Space 단축키로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도록 개선됩니다.
- 가디언 임무 수락 및 의뢰 갱신
- 모든 상점 내 물품 선택 이후 구매 및 구매 확인
[ Space 단축키 적용 예시 화면 ]
4. 웰컴 스킬북 패키지에서 획득한 A등급 스킬북을 분해가 가능하도록 개선됩니다.
5. 타겟 변경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아이콘의 위치가 변경됩니다.
6. 농축 에테르 캡슐의 재사용 쿨타임이 변경됩니다.
기존 | 변경 후 |
4분 | 15분 |
7. 웰컴 가디언 환영 출석부 IV 진행으로 적용일로부터 3주간 진행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웰컴 가디언 환영 출석부 IV] 이벤트 공지에서 확인이 가능한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존 | 변경 후 |
적용일로부터 2주간 진행 | 적용일로부터 3주간 진행 |
8. 전 클래스 R등급 패시브 스킬의 장착 효과가 개선됩니다.
R등급 패시브 명 | 기존 | 변경 후 |
역경극복 적응형 장갑 천체의 가호 긴급 프로토콜 심장추적자 | [장착 효과] PVP l 기절/금제/결박 상태 이상 적용 시 8초 동안 PVP 물리 상태 이상 면역 확률 100% 증가 (쿨타임 60초) | [장착 효과] PVP l 기절/금제/결박 상태 이상 적용 시 12초 동안 PVP 물리 상태 이상 면역 확률 100% 증가 (쿨타임 45초) |
민첩대응 멘탈리스트 정상화 기계정비 충격회복 | [장착 효과] 플레이어에게 공격 받아 피격 상태 시 20% 확률로 8초 동안 PVP 피격 상태 면역 확률 100% 증가 (쿨타임 60초) | [장착 효과] 플레이어에게 공격 받아 피격 상태 시 20% 확률로 12초 동안 PVP 피격 상태 면역 확률 100% 증가 (쿨타임 45초) |
9. SR등급 슈트 '티아마트, 키리오스, 애쉬하운드, 커세어'의 일부 특수 효과의 쿨타임이 개선됩니다.
SR등급 슈트 명 | 기존 | 변경 후 |
티아마트 | 불굴의 재생 (쿨타임 120초) | 불굴의 재생 (쿨타임 60초) |
키리오스 | 민첩한 강화 (쿨타임 120초) | 민첩한 강화 (쿨타임 60초) |
조력의 신속 (쿨타임 120초) | 조력의 신속 (쿨타임 60초) | |
애쉬하운드 | 관통의 헌신 (쿨타임 120초) | 관통의 헌신 (쿨타임 45초) |
커세어 | 관통의 재생 (쿨타임 120초) | 관통의 헌신 (쿨타임 60초) |
10. 신규/복귀 상품을 기존 가디언님도 구매가 가능하도록 개선됩니다.
ⓘ 11월 27일(수) 정기 점검 이전 신규/복귀 상품을 구매한 캐릭터는 중복 구매 불가합니다.
(예) 구매 횟수 제한이 3회인 상품을 플루토3 서버에서 1회 구매하셨다면, 다른 서버 캐릭터에서는 2회 구매 가능합니다. (예) 구매 횟수 제한이 1회인 상품을 이미 구매하셨다면, 다른 서버 캐릭터에서는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
ⓘ 신규/복귀 상품의 자세한 구성은 [11월 20일(수) 신규 상품 안내]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신규 이벤트 추가 |
1. 500일 축하 전야제 출석부 I
-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 일수에 따라 'S등급 슈트 소환권' 등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500일 축하 전야제 출석부 I] 공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석 일차 | 보상 아이템 |
출석 1일차 | 프라임 S등급 선택 소환권 * 1 |
출석 2일차 | 어둠의 근원 * 3 |
출석 3일차 | 외형 변경권 * 1 |
출석 4일차 | 퀀텀 코어 * 1 |
출석 5일차 | 프라임 11회 선택 소환권 * 3 |
출석 6일차 | A-S등급 선택 소환권 * 5 |
출석 7일차 | S등급 슈트 소환권 * 1 |
2. 500일 축하 전야제 출석부 II
-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 일수에 따라 'S등급 데코 소환권' 등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500일 축하 전야제 출석부 II] 공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석 일차 | 보상 아이템 |
출석 1일차 | S등급 랜덤 소환권 * 1 |
출석 2일차 | 빛의 근원 * 3 |
출석 3일차 | 상급 에테르 각인석 * 20 |
출석 4일차 | 퀀텀 코어 * 1 |
출석 5일차 | 스페셜 데코 11회 소환권 * 3 |
출석 6일차 | A-S등급 데코 소환권 * 5 |
출석 7일차 | S등급 데코 소환권 * 1 |
3. 500일 축하 전야제 임무
- 이벤트 기간 동안 '500일 축하 전야제 임무' 달성 시 각종 색상 에테르 큐브를 획득할 수 있는 임무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500일 축하 전야제 임무] 공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션 내용 | 보상 아이템 |
일반 몬스터 1,000마리 처치 | 레드 에테르 큐브 * 200 |
일반 몬스터 3,000마리 처치 | 블루 에테르 큐브 * 200 |
일반 몬스터 5,000마리 처치 | 그린 에테르 큐브 * 200 |
일반 몬스터 10,000마리 처치 | 레드 에테르 큐브 * 200 |
일반 몬스터 15,000마리 처치 | 블루 에테르 큐브 * 200 |
일반 몬스터 30,000마리 처치 | 그린 에테르 큐브 * 200 |
4. 500일 축하 전야제 기념 7일 미션
- 이벤트 기간 동안 일차 별 미션을 모두 달성 시 'S등급 슈트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는 미션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500일 축하 전야제 기념 7일 미션] 공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차 | 미션 내용 | 보상 아이템 |
1일차 | 슈트 1회 합성 | 가디언 슈트 11회 소환권 * 5 |
슈트 3회 합성 | 가디언 슈트 11회 소환권 * 5 | |
슈트 5회 합성 | 가디언 슈트 11회 소환권 * 5 | |
슈트 8회 합성 | 프라임 슈트 11회 소환권 * 1 | |
슈트 10회 합성 | 프라임 슈트 11회 소환권 * 1 | |
슈트 15회 합성 | 프라임 슈트 11회 소환권 * 1 | |
2일차 | 오퍼레이터 1회 합성 | 가디언 오퍼레이터 11회 소환권 * 5 |
오퍼레이터 3회 합성 | 가디언 오퍼레이터 11회 소환권 * 5 | |
오퍼레이터 5회 합성 | 가디언 오퍼레이터 11회 소환권 * 5 | |
오퍼레이터 8회 합성 | 프라임 오퍼레이터 11회 소환권 * 1 | |
오퍼레이터 10회 합성 | 프라임 오퍼레이터 11회 소환권 * 1 | |
오퍼레이터 15회 합성 | 프라임 오퍼레이터 11회 소환권 * 1 | |
3일차 | 탈것 1회 합성 | 가디언 탈것 11회 소환권 * 5 |
탈것 3회 합성 | 가디언 탈것 11회 소환권 * 5 | |
탈것 5회 합성 | 가디언 탈것 11회 소환권 * 5 | |
탈것 8회 합성 | 프라임 탈것 11회 소환권 * 1 | |
탈것 10회 합성 | 프라임 탈것 11회 소환권 * 1 | |
탈것 15회 합성 | 프라임 탈것 11회 소환권 * 1 | |
4일차 | 데코 1회 합성 | 가디언 데코 11회 소환권 * 5 |
데코 3회 합성 | 가디언 데코 11회 소환권 * 5 | |
데코 5회 합성 | 가디언 데코 11회 소환권 * 5 | |
데코 8회 합성 | 스페셜 데코 11회 소환권 * 1 | |
데코 10회 합성 | 스페셜 데코 11회 소환권 * 1 | |
데코 15회 합성 | 스페셜 데코 11회 소환권 * 1 | |
5일차 | 행성파견 1회 완료 | 에테르 큐브 * 50 |
골드 러시 1회 완료 | 에테르 큐브 * 50 | |
가디언 임무 1회 완료 | 에테르 큐브 * 50 | |
기간토마키아 1회 완료 | 에테르 큐브 * 50 | |
다크 디멘젼 1회 완료 | 에테르 큐브 * 50 | |
레이드 1회 완료 | 에테르 큐브 * 50 | |
6일차 | 주무기 1회 제작 | 슈트 코어 선택 상자 * 10 |
보조무기 1회 제작 | 슈트 코어 선택 상자 * 10 | |
탈리스만 1회 제작 | 슈트 코어 선택 상자 * 10 | |
기타 성장 1회 제작 | 사냥 휘장 선택 상자 * 50 | |
성장 재료 1회 제작 | 사냥 휘장 선택 상자 * 50 | |
재료 1회 제작 | 사냥 휘장 선택 상자 * 50 | |
7일차 | 골드 상점에서 소환 1회 구매 | 어둠의 근원 * 5 |
골드 상점에서 소환 2회 구매 | 빛의 근원 * 5 | |
골드 상점에서 소환 3회 구매 | 프라임 주괴 선택 상자 * 5 | |
RE-45K 상점에서 물품 1개 구매 | 에너지 코어 * 5 | |
피치의 잡화상점에서 물품 1개 구매 | 전투 지원 상자 * 100 | |
길드 상점에서 물품 1개 구매 | 실드 주사기 * 5 | |
최종 보상 | 7일차까지 모든 미션 달성 | S등급 슈트 소환권 * 1 |
5. 별의 도약 4
- 이벤트 기간 동안 목표 캐릭터 레벨 달성 시 '로얄 S등급 및 R등급 선택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별의 도약 4] 공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보상 | 목표 캐릭터 레벨 |
로얄 S등급 선택 소환권 * 4 | 90 레벨 |
로얄 S등급 선택 소환권 * 8 | 93 레벨 |
로얄 R등급 선택 소환권 * 1 | 95 레벨 |
로얄 R등급 선택 소환권 * 2 | 98 레벨 |
오류 수정 |
1. 기간토마키아 내 주요 기여도 보상 중 성물 ▶ 랜덤 옵션 ▶ 돋보기 아이콘 클릭 시 옵션을 확인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2. 간헐적으로 길드 버프 내 슬롯이 비어있음에도 버프 장착이 불가능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3. 시공의 균열 서버 순위 집계가 공간의 균열 결정 획득 수가 포함되어 집계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오류 수정 사전 안내 |
1. 12월 4일(수) 정기 점검 시 일부 효과가 초기화되는 현상이 수정 될 예정입니다.
ⓘ 성물 : 파멸자의 무적, 최강자의 초심, 선고자의 처형
ⓘ 슈트 : 파멸의 갑주, 불굴의 갑주
감사합니다.
첫댓글 초월??? 물리상태이상면역 12초 실화...???
이제컨트롤요소따위 모두 버렸다....
이따구로 패치할거면 액션게임이란 타이틀버려라 걍 체스나 장기식 리니지나 만들어라... 참나...
기절 금제 경직 에어본 이런것들 만든이유를 다 없애버리네 너무실망이다 아레스 너무좋아했던겜인데...
ㄹㅇ상태이상은 왜만들었나모름
이러다 방패고 구르기고 다 없애고
고투만나면 그냥 자동으로 죽게 만들겄네
자살버튼 하나만들어줘라~~~
@훅호 ㄹㅇ 흑호형 이건 미친거같아 나 아레스빠돌이었는데 오늘 패치로 좀 역겨움을느꼇어 어떡하지...
@고종혁 이번엔ㄹㅇ심하네..ㅜ
@훅호 자살버튼 ㅋㅋ
도랏고만..
이야..
ㅋㅋ 지금 똥된장 구분도 못하고 ㅋㅋ 잘하고있네 재밋네
미튄 복귀시키고 바로 내쫓네.ㅋㅋㅋ그냥 니들끼리해라~ㅋㅋ지울란다
별도약 4.... S....ㅋㅋㅋㅋㅋㅋ
빨아 드실려고 쌩 쇼 하시네. 이제 과금 할 사람 누가 있을까??????
얼마전 근철tv에서 쏘세지 먹는건 혹시 서민 코스프레??
엔지 초월 꼴 보소 ㅋㅋㅋ 혼자 아무 버프도 없고 없는대신 뎀배율이 좋은것도 아니고, 디버프 효과도 구리고, SP 스킬도 개판쳐놓고 티아마트 버스터 장판 버그도 개판이고, 그냥 엔지 직업군 자체를 손대기 싫은거 같은데 이럴꺼면 엔지를 걍 삭제하고 엔지 슈트 다른거로 교환할 수 있게 교환권을 줘라 ㅋㅋㅋ
그리고 타겟 변경 버튼은 자꾸 옆에꺼 눌리고 누르기 빡세게 작고 위치가 멀다니깐 저래도 멀고 작아서 누르기 힘든거 똑같구만 뭐 ㅋㅋ
SR 합성 10트 넘게했는데 0SR 인데 초월까지 내버리네 ㅋㅋㅋ 이제 60~80만 사이 들만 겜하고 나머지 삭제하겠구만
자사드랍률 저조하고
S합성도 너무안되는데...
Sr 없는 사람 고만하라고?
버그 터지면 빨리 이용해 먹는게 최고긴 하구나..
헌터,워로드,워락 너무 대놓고 상향이잖소....엔지 sp도 없는거보다 못한수준인데 초월은왜 이따굽니까.....
무적터진적한테 시한폭탄심어놓으면 되겟소 pvp 면역버프같은건 5개 공통으로 넣어주지 엔지랑 레인져만없네
필드, 모리아, 레이드,... 등 전체적으로 드랍율 상향 요청 드립니다. 자사를 하던, 레이드를 돌던.. 먹는게 하급 잡템밖에 없습니다.
제작, 강화, 수집에 넣어야할게 산더미인데, 파밍에 대한 즐거움이 아레스에는 없습니다.
복귀했다가 초월보고 다시 떠난다 ㅋㅋㅋ
이럴러고 복귀시켰냐?
남은유저뽑아먹을생각말고 다독여서 지킬생각을해야지 ㅉㅉ
SR4개 뽑는데 1억드니까 3슈트 초월하려면 SR증복 36개 9억들겠네 ㅋㅋㅋㅋ
근철씨 월급으로 렙1부터 초월까지 한번해보소 좀
이게 정상 과금 컨텐츠가 맞는지
SR 4개 = 1억 아닙니다. ( 그럼 저는 SR 2개 있어야함, SR 0개 ), 인제 트라이 천장 절반했으니, 저 같은 운빨 존망인 유저는 체감상 개당 1억인듯 합니다.
아레스가 경쟁 요소가 짙은 린라게임인건 알지만, 경쟁도 경쟁 나름이지.. 업데이트마다 뽑기 경쟁 위주 운영은 실망 입니다.
은신 10초?? 30초는 되야 헌터지...
별의도약4 맘에 듭니다 감솨 감솨 열심히 랩업 해야징
빙구들만 있나...
중소과금 유저를 살려야지 . 희망고문시키네. 슈트개선 뭐라 한거 같은데 . 근철씨라면 용캐들 2~3마리 나올텐데 게임하고싶겟소?
무엇을하수있으며 무슨컨테츠를 즐길수있나요?
밸런스가 어느정도 맞아야 재미있고 게임도 활성되는거지 용캐 2~3명이 개발사 먹여살리네
SR버프할떄 알아봣어야하는데
사실상 이겜 지금 즐기는 대다수의 유저는
3천~1억을 쓰고도 SR 1,2개
1천~3천을 써도 노SR 이 대다수로
R슈트가 어떻게든 사용은 가능하게끔, 쌈에 기어나오게끔 끌고올려야될텐데
그냥 고투만 업그레이드,, 지금도 제(50만)아래 케릭들은 툭툭 픽픽 나가서
쟁인지 검은 화면보는건지 모를텐데, 뭔가 잘못되가보이지 않나요 근철형?
그리고 정말 큰 길드, 상위 5개내외 길드에서 1,2등정도만 배운 R 공통스킬을 상향하는건 좋은데..
평생 게임 접을 떄까지 S겨우겨우 다야주고 사서 배우고, R은 생각도못하는 케릭들도
피격면역 R에 비해 50%라도 달아주셔야 하는거아닌가요.. 그래야 높은 레벨로도 올리기도하고 하죠..
그릭지금 피격면역, 물상면역 패시브도 개상향먹이면
매 슈체마다 대부분 게속 터진다는건데
동투, 또는 나보다 5만 까지는 2대맞고 3대때린다로 연계도 넣고
컨트롤도 하는 게임에서
이제 패시브있는 사람들은 아에 숨도 쉬지말고 맞다이로 쌘케릭이겨라 이건가요,, 린라가 그게 맞긴한데
참.. 쩝 점점아쉽네요
상향위주의 패치인건 처음부터 알았고 응원햇지만
이건.. 너무 현질, 상위 0.1%만 위한 패치네요
그니까...형 물상면 피격면역 12초 말이되냐고..
3슈트하면 36초야.. 심지어 쿨도짧고 ...
이게 액션겜이맞아?? 화난다.... 오히려 시간을 줄이지는 않을지언정;; 진짜 이해가안가는 패치야 저번도그렇고... 일부러 게임 누가 망하게하려고 패치하는듯
초월이야 낸다했으니 그렇다 치고,
면역패시브 지속시간+쿨감 둘다 버프하는건 좀 너무한거아님? 어차피 린라겜이고 투력쌈인건 맞지만 그나마있던 컨트롤요소를 점점 더 배제해버리네요...
중투들도 생각한다더니 개발 방향성이 이런식이니 말이 앞뒤가 너무 다른거아닌가요?
하...
그들만의 리그에서 그 만의 리그로 바뀌는건가..ㅋㅋ
앵간이 해라 찐자...
그거암? 초월이 나온다했지만 시기가 당겨진거ㅋㅋ? 고투가 게임 먹여살리는거 인정ㅋㅋ 근데 그 고투들 지금 문의 ㅈㄴ해서 이 꼴 남ㅋㅋㅋ 근철이 이도저도 못하면서 갈팡질팡 갈대같은 소녀마음~~ 어차피 과금요소는 ㅈㄴ계속 나올꺼야. 왜냐면 중투가 어쩌고 염병을 떨어도 고투성장이 멈추면 매출이 안오르고 따라잡히거든ㅋㅋㅋㅋ 지금 상위 0.1%고투들이 본인 돈 매몰되기 싫어서 저러는데 그게 곧 너네 발목잡는다야ㅋㅋ
전투시간을 늘린다느니 그딴 소리 했던게 초고투를 위한 소리였군 . 아레스만의 장점이였던 컨트롤 싸움이 이제 무의미 . 그냥 그저그런 린라게임이 됨
소통방송 왜한거지?? ㅋㅋ 황당하네 ㅋㅋ
초월 겜 오래하다보면 할수도.. 이상하게 유저들 뭐 나오면 강박증있는거 같아 업뎃나온거 바로 할려는 ㅎㅎ
경쟁겜인게 문제...
아니 20억이상 사용한 형들 초월즘 사용하는게 그렇게 못마땅하나?
왜? 컨 타령하지 컨 갬 할거면 롤이나 배그를 해
린라갬에 부자가 왜 렁뱅이랑 컨 쌈을 해야되냐
난 솔직 이해를 못하겟다 ㅋㅋㅋㅋㅋㅋ 찐
넌 거렁뱅이면서 왜 부자편을 들고 있어 거기 기생하구 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