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자원순환센타의 현모습입니다 이 시설물들은 민가에서 몇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지어져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경춘국도 변에 있다는 겁니다. 차를 타고 가다보면 갑자기 악취가납니다. 그게 바로 자원순환센터에서 나는 악취었습니다.
지금 우리 푸른수목원 바로 앞에 지어지는 음식물 쓰레기 폐기물 쓰레기 처리장도 아마 3년 2년 후에는이 모습이 되지 않을까 아니 지금 좀 더 잘 지어서 지하에서 처리 한다 하더라도 5년 6년 후에는 지금 여기 보다 더 하면 더했지 덜하진 않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 너무 침통하고 너무 화가나고 구로구청 사람들의 거짓말과 기만과 유린 행위에 통탄을 금할 길이 없습니다.
첫댓글수고 많으셨습니다. 구로구청 공무원들은 아마 딴소리 할 것입니다. 지하라 괜찬다, 분산된거 모아 환경이 어쩌구 저쩌구........ 그러나 한가지 진실은 생선싼 종이는 비린내가 난다는 것입니다. 절대 쓰레기 냄새가 향수는 아니란 것이죠 항동철길 옆에도 파리가 득실되는 날이 온다 생각하면 소름이 끼칩니다. 우리 모두 화이팅해야할 이유는 넘쳐나지요 ~~~ 다같이 힘내자고요!!!
첫댓글 수고 많으셨습니다.
구로구청 공무원들은 아마 딴소리 할 것입니다.
지하라 괜찬다, 분산된거 모아 환경이 어쩌구 저쩌구........
그러나 한가지 진실은 생선싼 종이는 비린내가 난다는 것입니다.
절대 쓰레기 냄새가 향수는 아니란 것이죠
항동철길 옆에도 파리가 득실되는 날이 온다 생각하면
소름이 끼칩니다.
우리 모두 화이팅해야할 이유는 넘쳐나지요 ~~~
다같이 힘내자고요!!!
수고하셧습니다 ~
생각만해도 진저리가 납니다 구청 장 당장 적환장공사 를 포기할수있는 좋은 방법이 있을거예요 ~힘을 모읍시다 .
그런데 말입니다. 이렇게 주민들이 소리쳐 반대를 외치는데 왜? 계속 공사진행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