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초등 제53회 동창회 임원 및 회원께
안녕하십니까?
입춘지절에 새로운 생명이 움트듯, 더욱 풍요롭고 아름다운 우리네 삶을 기대하며, 포근한 겨울 햇살 아래 도란도란 웃음꽃이 피어나는 우리 친구들의 어린시절의 모습을 회상하면서 봄이 시작된다는 입춘과 우수가 지나가고 2월의 문턱도 다음주면 넘습니다.
본 동창회 발전을 위해 재경모임을 추진하는 정찬식, 문병문, 최명희 친구님께 따뜻한 마음과 뜨거운 성원을 보냅니다. 본 동창회를 창립 추진했던 회원의 일원으로서 다시초등 53회 동창회 운영과 관련하여 우리의 의견을 전하오니 혜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행 회칙에 의거 동창회에 참여하고 있는 집행부의 운영상 소통만 제대로 이뤄진다면 재경ㆍ재광 지역별 월례회 모임 운영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월례회 모임은 친구들의 친목 도모를 위해 각 지역별로(대별하면 재경. 재광) 추진되어야 합니다. 동창회 전체적인 월례회 모임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니까요.
단 정기총회는 1년에 단 한번 모임으로 현행 회칙에 의거 모든 친구들이 참여하는 4월모임(당분간 모교에서 행사 실시)으로 지속적으로 추진했으면 합니다.
이번 4월 정기총회 때 회칙을 개정하여, 지역별 동창회 모임을 활성화 하기위해 재경ㆍ재광 회장 및 총무를 선출하여 그분들의 운영하에 월례회 모임을 추진했으면 합니다.
그리고 본 동창회 재정운영입니다.
동창회 경조사 및 기타 수입 지출에 따른 재정운영은 연회비 및 찬조금에 의해 현행 회칙에 의거 운영했으면 합니다. 본 동창회 발전을 위해 재경ㆍ재광 각각 운영보다는 동창회의 결속과 동창회의 참여도를 높이고, 공통분모로서 효율적으로 운영함으로서!
우리의 고향친구들, 재경ㆍ재광을 비롯한 경향각지의 동창들이 더욱 깊은 정을 나누며 소중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동창회 발전을 기하고자 합니다.
또한 재경모임이 성황리 이뤄질 수 있도록 임원진의 적극적인 홍보 부탁드리며 당일 행사에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본 동창회가 양분 되여 운영된다면 동창회 발전에 저해 되지 않을까 심히 우려되며, 우리 동창회가 한마음 한뜻으로 하나된 동창회로 친목과 우의를 다지는 동창회로 성장 발전했으면 합니다.
다시초등 53회 친구님
모두 힘차고 즐거운 3월 맞이하시길 바라며, 가정의 평화와 함께 행복한 시간들로만 매일 매일이 되시길 두 손 모아 기도드립니다.
2009.02.25
다시초등 제53회 동창회 회장 정상일
총무 임호익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