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극장 LIVE ADDICTION 2005 시리즈 7
최일민 밴드
‘Live Recipe’
*일 시 : 2005년 6월24일(금) 밤 10시30분~새벽12시30분까지
*장 소 : 정동극장
*주 최 : 정동극장 / * 후 원 : Log-In엔터테인먼트
*입 장 가 : S석25,000원 / A석 20,000원
*예매/문의: 정동극장(02-751-1500)
http://www.chongdong.com/New/info/ticketing/per_view.asp?idx=64
인터파크(1544-1555)/
바로가기!!!!!!!!
http://ticket.interpark.com/Tiki/Main/TiKiGoodsinfo.asp?MN=Y&GroupCode=05001461&GoodsCode=05001461
티켓링크(1588-7890)/
http://www.ticketlink.co.kr/ticketlink/concert/index.jsp
다음 공연 티켓
http://ticket.daum.net/OtherSite/Ticket/Ticket_GoodsInfo.asp?Ca=01003&GroupCode=05001461&SiteCode=00058&BizCode=03348&yn=Y
신들린 기타연주, 다섯 손가락의 줄넘기 묘기…
‘한국의 마지막 기타리스트’,’돌아온 기타 영웅’이란 찬사를 받고 있는 기타리스트가 존재한다면?
국경을 뛰어넘는 공감대로 전세계 기타 팬들에게 이름 석자를 각인시킨 한국 아티스트 최일민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미국의 세계적인 인스트루먼틀 기타 전문 프로모션 레이블 ‘Guitar9’에 한국의 한 무명 기타리스트의 앨범에 대한 팬들의 리퀘스트가 입에 오르내리며 세계의 이목을 한 몸에 받았던 무서운 신인의 등장, 이것이 최일민의 데뷔 시절 회상이다.
그의 손놀림을 가만히 들어다 보고 있노라면 기타 안으로 빠져드는 착각에 사로잡히게 된다. 6개의 기타 줄 위에서 신들린들 넘나드는 그의 손가락의 움직임은 신들리지 않고는 해내기 힘들 정도의 빠름을 보여주고 있다. 눈의 깜빡임 보다 빠른 손놀림…
라이브 무대를 통해 확인된 그의 연주실력을 통해 우린 그의 천재성을 인정할 수 밖에 없다.
맛있는 기타연주, 어떤 노래든 맛깔나게 요리한다.
최일민은 ‘창작은 예술의 모든 것’이라고 생각하는 아티스트이다. 즉 조금의 안일함과도 타협하지 않는 ‘살아있는 아티스트’라고 그의 동료들은 말한다.
최일민의 기타 연주를 들어보면 어떻게 기타 하나로 저렇게 다양한 소리를 낼 수 있는지 믿어지지 않는다.
‘The Last Bullet’ 연주만 들어봐도 그루브와 블루노트 기반의 블루지한 연주를 감상할 수 있는 가장 최일민다운 곡이라 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발라드, 클래식컬 락, 섹시한 느낌의 재즈, 어쿠스틱한 포크 등을 하나의 일렉트릭 기타로 연주해 낸다.
그의 연주를 듣고 있노라면 저절로 배가불러오는 포만감에 한국에도 저런 뮤지션이 존재 함을 새삼 자랑스럽게 여기게 될 것이다.
여러분이 상상하는 메뉴, 그 이상의 기타요리가 한상 가득 차려질 것이다.
최고의 라인업 최일민 밴드
드럼 박연현, 리듬기타 장원석, 어쿠스틱 기타 박상현, 키보드 안성찬 베이스 RainBass 이들과 최일민이 뭉쳤다.
환상의 라인업으로 연주 곡의 세련미와 절제의 조화를 보여주고 있는 최일민 밴드.
최일민 밴드는 현재 락계의 젊은 실력자들로 구성되어 최고의 호흡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멤버들 모두,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화려한 경력을 소유하고 있어 국내에선 흔히 듣기 어려운 세련되고 화려한 연주실력을 보여준다.
또한, 최일민의 솔로 라인도 빼놓을 수 없는 공연의 묘미이다. 보컬이 노래하듯한 테마라인과 연주자들의 귀를 충분히 만족시켜줄 수 있는 솔로라인은 듣는 이로 하여금 대중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이번 공연은 기타리스트를 꿈꾸는 미래의 뮤지션들에게 강한 충격을 던져줄 것이며, 기타 연주를 사랑하는 음악 팬들에게는 진정한 라이브 연주 무대에 목말라 있던 갈증을 한방에 날려줄 것이다.
여름 밤 정동극장에서 펼쳐지는 최일민 밴드의 기타 ‘줄넘기’…
이번 공연을 선택한 당신은 2005년 여름 이미,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하나 얻게 된 것이다.
첫댓글 이번 단독공연에 꼭 빵빵한 프로모션기획과 광고를 통해 많은 관객을 동원해서 성공 하였으면 좋겠네요!~~우리 스승님 부자 되게 해야죠!~~ㅋㅋ 공부하느라 갈수 있을런지 모르겠지만 뒤에서 나마 항상 일민이형 응원하고 있답니다!~^^ 형 홧팅!~~~~난 공부공부!~ㅡ,.ㅡ;
지금 예매하면.. 맨 앞줄에 앉을수있을까요? 근데 언제 6월24일까지 기다리나.. T_T
맨앞줄 가능할거예요 ^^
대전에는 안오시나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