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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Z_Tribute_Ultra_V10beta10 K V27.alz
v10b10한글판V26 -> v10b10 한글판V27
ㅇ베이비가 플레이어가 있는 제트파이터를 먹을시 3분30초후 강제바디릴리즈 되는 트리거 제거
[자꾸 이게 버그가 일어나길래 귀찮아서 그냥 제거했습니다.]
ㅇ이제 드래곤볼레이더를 사용시 드래곤볼위치는 트리거를 작동시킨 플레이어에게만 보임
[드래곤볼레이더 쿨타임이 이제 10초이니, 동맹플레이어에게도 보이면 미니맵이 복잡해질거같아서요.]
ㅇ갈릭주니어가 포탈열때 화면색깔이 변하지않음
ㅇ댄스퓨전이 풀릴 때, 베지터가 문라이트스킬이 사용되던버그 제대로 고침
ㅇ울트라13호가 될때, 드래곤볼리무브모드 아이템이 날아가는 버그 고침
v10b10한글판V25 -> v10b10 한글판V26
ㅇ드래곤볼레이더를 사용할 때, 드래곤볼의 위치가 미니맵핑에 뜰때 색깔은 금색으로 바뀜
ㅇ베지터의 궁극스킬설명이 초당체력-5%가 아닌 초당체력-1%인 오류 고침(원래 -5%가 맞았음)
ㅇ오공은 레벨75가되서 용권이 자동으로 배워질때, 그 용권의 스킬레벨은 마스터레벨이 됨
ㅇ베지터는 레벨75되면 자동으로 궁극스킬 배워짐
ㅇ베이비는 바디릴리즈를 한 후 3분30초가 아닌 10초간 엔터바디를 사용할 수 없음
ㅇ베지터가 베지터존에서 사냥하는중에, 오천 또는 어린 트랭크스 또는 오반이 사냥을 방해하는상황일때 그 방해를 막는 트리거 추가
ㅇ브로리가 브로리존에서 사냥하는중에, 바비디가 사냥을 방해하는상황일때 그 방해를 막는 트리거 추가
ㅇ카린탑6vs6대전에서 부우가 자폭을 쓴 후, 부우세포가 모이는중에 이블파이터가 모두 죽었다면, 부우가 부활도 못하고 게임 끝나는버그[원본영어맵에 있었던 버그] 고침
ㅇ드래곤볼은 이제 닥터위로사가가 잡힌 후부터 생성되며, 소원을 빌어서 재성성될시 1초~120초 사이에 생성됨
v10b10한글판V24 -> v10b10 한글판V25
ㅇ드래곤볼레이더 쿨타임 60초 => 10초로 감소
ㅇ드래곤볼은 이제 60초후 생성되며, 소원을 빌어서 재성성될시 1초~60초 사이에 생성됨
ㅇ피콜로가 정신방에서 시간 초과로 강제로 쫓겨날시 이후에 분신을 사용할 수 없었던 버그 고침
ㅇ베비가 플레이중인 젯파를 먹으면 일정시간뒤 몸을 뱉는 트리거가 작동하지 않았던 버그 고침
ㅇ베비는 바디릴리즈를 한 후 3분30초동안 엔터바디를 사용할 수 없음[중복 바디릴리즈버그를 막기위한 패치]
ㅇ이제 6vs6소원 또는 1vs1소원빌 시 베지트도 강제퓨전해체됨
ㅇ울트라안드스텟 더 하향
ㅇ피콜로가 천국에서 레벨30이상을 찍은상태에서 된 상태에서 대략 5초안에 또 레벨업을 하여 네일과 중복퓨전하여 스텟뻥튀기되는버그 고침
ㅇ피콜로이동스캐터샷,슈퍼부우이동맨카 버그 제대로 고침
v10b10한글판V23 -> v10b10 한글판V24
ㅇ울트라안드스텟 약간 더 하향 [K V23의 울트라안드로이드의 스텟조차 사가독식한 캐릭터와 스텟이 거의 비슷한경우를 자주 보았기에 더 하향함]
ㅇ원기옥 이동속도 상향[즉 베이비 리벤지데스볼 이동속도와 같음]
ㅇ베지터자폭스킬설명이 초당체력1%가아닌 5%였던 오류 고침
ㅇ피콜로는 정신과시간의방에서 분신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하는 트리거가 제대로 적용되지않았던버그고침
ㅇ베지터의 궁극스킬데미지 상향
기존의 베지터궁극스킬의 1초당 데미지는 베지터지능스텟의 6.4배[만약 3초동안 적이 맞고있으면 베지터지능스텟의 19.2배의 데미지를 줌]
이제 베지터궁극스킬은 1초당 데미지는 베지터지능스텟의 20배로 상향됨
ㅇ오공과 베지터가 댄스퓨전이 풀릴시, 베지터의경우 문라이트스킬이 사용되던버그 고침
ㅇ보자크사가가 끝난 후, 가끔 오천과 트랭크스가 이벤트레벨업을 받지 못했던 버그 고침
v10b10한글판V22 -> v10b10 한글판V23
ㅇ피콜로가 정신과 시간의 방에서 나갔는데도 불구하고 분신스킬을 사용할 수 없었던 버그 고침
v10b10한글판V21 -> v10b10 한글판V22
ㅇ오공,베지터,오천과 트랭크스의 댄스퓨전이 풀릴때 스텟은 리버트인데, 모습은 초사이언인 버그 제대로 고침
ㅇ피콜로는 네일과 융합시 '5레벨의 마센코'스킬이 생김 [이 '마센코스킬'은 신과융합시 제거 됨]
ㅇ피콜로가 신과융합시 '드레곤볼레이더리무브모드'가 없어지는 버그 고침
ㅇ피콜로는 정신과 시간의 방에서 분신스킬을 사용할 수 없음
ㅇ울트라안드가 될시 얻는스텟 약간 더 하향
ㅇ피콜로는 레벨125가되면 마나가 100%회복됨
v10b10한글판V20 -> v10b10 한글판V21
ㅇ베이비가 제트파이터의 몸을 먹은상태에서, 다른제트파이터가 초사이언변신을하면, 베이비의 파워레벨이 강제로 바뀌는 버그 고침
ㅇ베이비가 체력20%이하가 되서 강제로 바디릴리즈를 할 시, 몸을 되찾은 제트파이터의 체력은 100%가 되게하는 트리거가 제대로 적용되지 않았던 버그 고침
ㅇ피콜로는 천국에서 네일과 퓨전할시, 즉시 퓨전이 됨
ㅇ피콜로는 레벨125때, 신과합체시 파워레벨이 3.5배가아닌 파워레벨이 3배로 멈추었던 버그 고침
ㅇ원기옥을 사용한 후, 바로 S키를 눌러 무한콩알탄원기옥을 사용할 수 있었던 버그[원본영어맵에 있었던 버그] 고침
ㅇ피콜로의 스캐터샷, 부우의 맨카인드를 사용한 후, 바로 S키를 눌러 이동스캐터샷,이동맨카인드를 사용할 수 있었던 버그[원본영어맵에 있었던 버그] 고침
ㅇ피콜로분신스킬소모마나량 대폭감소
ㅇ베이비가 플레이어가 있는 제트파이터의 몸을 먹을시 일정시간이 지나면 강제로 바디릴리즈가 되어야하는데 안되었던 버그 고침
ㅇ베이비는 플레이어가 있는 제트파이터의 몸을 먹을시 강제로 5분이 아닌 3분30초후 강제바디릴리즈가 됨
v10b10한글판V19 -> v10b10 한글판V20
ㅇ피콜로가 레벨125되면 스텟이 오히려 깍이던 버그 고침
ㅇ고지터 초사이언모델이 안보이던 버그 고침
v10b10한글판V18 -> v10b10 한글판V19
ㅇ피콜로의 시작위치가 바뀜
ㅇ피콜로는 1렙때부터 분신스킬배울수 있음
ㅇ피콜로는 3렙때부터 스페셜빔배울수 있음
ㅇ네일과합체시 거대화삭제
ㅇ피콜로는 이제 거대화상태에서도 베이비엔터바디 또는 슈퍼부우의 흡수스킬을 당할 수 있음
ㅇ피콜로는 이제 네일과합체시 거대화 제거됨[즉 거대화는 네일합체전까지만사용가능]
ㅇ피콜로는 이제 레벨90이되도 거대화가 생기지않음
ㅇ피콜로의 주스텟은 지능-> 힘
ㅇ피콜로의 거대화옵션이 힘 2배 , 이동속도 2배 감소으로 바뀜
즉 이제 거대화를하면 평타공격력이 2배가 됩니다.
ㅇ피콜로는 거대화를해도 이제 초당마나소모를 하지않음
ㅇ피콜로는 레벨125때 3.5배의 스텟을얻음[단 네일과 신과 퓨전한 피콜로이어야만 함]
ㅇ헬존그레이드의 데미지 2배상향[즉 마스터하면 스킬데미지는 에너지스텟의 70배]
ㅇ뚱뚱한부우의 인간캔디스킬 쿨타임 25초->10초로 하향
ㅇ로드슬러그가 죽을 시, 바비디의킬수는 증가량은 20-> 50 상향
ㅇ이블부우는 패시브스킬을 배울 수 없음
ㅇ베이비는 플레이어슬롯이 플레이중인 제트파이터 몸을 먹은 후 5분이 지나면 강제로 바디릴리즈를 함
[만약 베이비가 제트파이터의 몸을 먹은 후, 다시 몸을 되돌려받을려면 동료제트파이터가 도와주거나
그 베이비가 사가나 몹한테 맞아서 체력이 20%이하까지 만들어야하는데
그 동료제트파이터가 만약 초보거나, 또는 베이비플레이어가 실수를 하지않아서 체력관리를 잘한다면
사실상 그 몸을 빼앗긴 제트파이터플레이어 입장은 매우 난처해지는 것을 방지하기위한 패치]
ㅇ베비가 바디릴리즈를 할 시 그 제트파이터도 체력이 100%됨
[빼
앗은 제트파이터몸을 조종하다가 체력이 닳면, 바디릴리즈를 한 후, 다시 곧바로 엔터바디를 하여 체력을 쉽게 채워버리는 행위 (이
행위를 함으로써 특히 몸을 ㅤㅃㅒㅤ앗긴 제트파이터는 베이비가 몸을 빼앗은 제트파이터로 아예 죽지 않는 이상 몸을 다시 되찾기가 사실
힘들었음)를 방지하기 위한 패치]
ㅇ'베이비는 레벨125미만의 제트파이터에게만 엔터바디사용가능' 트리거가 제대로 적용되지않았던 버그 고침
ㅇ프리저사가가 잡힌 후, 안드로이드가 슈퍼안드로이드가 아직 합체를 안했다면 강제로 슈퍼안드로이드로 합체됨
ㅇ흡수15호명령어가 제대로 작동되지않았던 버그 고침
ㅇ이벤트티켓을 갖고있는, 슈퍼안드로이드 또는 뚱뚱한부우가 울트라안드로이드 또는 슈퍼부우가 될때 이벤트티켓이 사라지는버그 고침
ㅇ메탈쿠우라는 복제품메탈쿠우라를 최대5기만 뽑기가능 [아 그냥 복제품메탈쿠우라는 사가한테 엄청나게 빨리 녹게할까]
ㅇ부우의 몸속에서 자살트리거를 사용할 수 없게 한 트리거가 제대로 적용되지 않던 버그 고침
ㅇ고지터댄스퓨전이 풀리면 오공과베지터는 3초동안 아무것도 할 수 없음
[오공,베지터의 댄스퓨전의 약점을 보다 뚜렷하게 하기위한 패치]
ㅇ게티스타의 공장 및 타워의 방어타입 건물 => 영웅
ㅇ바비디의 버프스킬이 동맹영웅이 아닌 제트파이터에게도 사용할 수 있었던 버그 고침
ㅇ바비디의 버프스킬의 사정거리 대폭증가함
ㅇ슈퍼부우가 지옥에 있을때, 키드부우가 될경우, 링 달린 키드부우가 부활하는 버그 고침 [완료]
ㅇ울트라13호의 스텟 하향
ㅇ베이비는 이제 레벨125이상의 제트파이터의 몸을 빼앗을 수 없음
[후반에는 몸 뺏을 기회 노리려고하지말고 골든오자루베이비 ㄱㄱ]
ㅇ퓨전이 풀리면 그 퓨전자체캐릭터(고지터,오천크스) 도 강제리버트, 그 퓨전대상자도 강제리버트해야한다.
ㅇ지옥에서 슈퍼부우가 키드부우로 될시, 죽은 키드부우(즉 링 아이템이 있는)가 되는버그 고침
피콜로개편은 V19때 하겠습니다.
v10b10한글판V16 -> v10b10 한글판V17
ㅇ첫번째상태 또는 두번째상태셀은 레벨85이상이 되도 패시브스킬이 생기지않음
ㅇ보자크사가가 죽은 후 모든캐릭터의 레벨은 135가 됨 (오천과 트랭크스의 경우 80이며, 바비디,안드로이드13호,14호,15호는 해당하지않음)
ㅇ안드로이드의 마나쉴드 마스터레벨 5-> 2로 하향 (따라서 이벤트레벨업으로인해 안드로이드가 쉽게 파워레벨이 2배가 되었다고하더라도, 견제를 보다 쉽게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ㅇ정신과시간의방의 체력 50% 더 감소
ㅇ사가의 체력채우기스킬의 쿨타임은 29초에서 300초로 증가
ㅇ이제 베이비가 제트파이터를 먹은 후, 그 제트파이터에게 의도치않은 사이어인이펙트가 떠서,리버트상태라도 마나소비가 되던 버그 고침
ㅇ메탈쿠우라는 이제 일정렙을 올린 후, 복제품이나 메탈쿠우라가 사가나 몹에게 죽어도 파워레벨을 올릴 수 있음
ㅇ오공과 오반 또는 베지터와 미래트랭크스가 정신의시간의방을 같이 들어갈 시 얻는 보너스스텟트리거 제거
이벤트레벨업시스템이 있다고해서, 실력이 필요없다는 말은 전혀 말이 안됩니다.
드래곤볼트리뷰트는 캐릭터가 레벨업할 때마다 스텟을 얻는것뿐만아니라
사가보너스스텟 및 몹을 잡음으로써 스텟을 얻을 수 있습니다.
꾸준히 사냥을 하여 레벨을 찍은 캐릭터랑, 그저 이벤트레벨업으로 레벨을 찍은 캐릭터랑
스텟차이는 여전히 많이 나니까요.
(다만 이벤트레벨업시스템으로 파워레벨차이를 어느정도 줄여서 예전보다는 적게 나지만요.)
드래곤볼트리뷰트는 가면갈수록 사가를 독점하는자와 독점하기힘든자와의 차이가
(레벨차(즉 파워레벨 차),스텟차) 너무도 심하기에, 가면갈수록 역전자체가 다른게임보다 힘듭니다.)
따라서 그 차이를 좀 줄여서 역전을 보다 잘 일어나게 하는것이 이벤트레벨업시스템의 목적입니다.
V9.3같은경우는 지상몹몰이보다 좋은 파이크한천국수련, 소환물을 이용한 스텟뿔리기라는게 있어
(V10은 여전히 파이크한천국수련같은게 있긴하지만 지상몹몰이보다 좋진 않습니다.)
지루하게 시간 질질끌면서 그것을 이용하여 역전이라는게 V10보다 잘 일어났습니다.
하지만 V10은 V9.3이 아닙니다.
v10b10한글판V15 -> v10b10 한글판V16
ㅇ 브로리의 SS파워레벨은 2.5에서 2.0으로 하향
ㅇ 이제 토너먼트유닛이 제트파이터를 ㅤㄸㅒㅤ릴시 150데미지가 아닌 500데미지를 받음(확실한 토너먼트 뻐기기 방지)
ㅇ'두 캐릭터가 천하제일무술대회에 참가하는 상황일 경우 2초마다 체력이 1%씩 소모됨' 트리거 제거
ㅇ 이제 베이비로 오천 또는 어린 트랭크스를 먹을 경우, 초사이언변신이 가능함
ㅇ 1vs1토너소원,6vs6토너소원을 빌시, 베지트퓨전이 풀리던 버그 고침 (원래는 고지터만 강제풀리는게 목적이었음)
v10b10한글판V14 -> v10b10 한글판V15
ㅇ베이비가 제트파이터 몸으로부터 바디릴리즈를 할 경우, 그 제트파이터와 베이비는 2초간 무적 트리거가 제대로 적용되지않았던 버그 고침
ㅇ베이비가 바디릴리즈를 할 시 그 제트파이터는 더이상 강제리버트가 되지 않음
ㅇ베이비가 제트파이터 몸을 빼앗아 변신을 할시 파워레벨이 뻥튀기되는버그 고침
ㅇ1vs1토너소원,6vs6토너소원을 빌시 오공과 베지터는 댄스퓨전을 할 수없으며, 만약 고지터상태라면 강제로 퓨전이 풀림
v10b10한글판V13 -> v10b10 한글판V14
ㅇ베이비가 제트파이터 몸으로부터 바디릴리즈를 할 경우, 그 제트파이터와 베이비는 2초간 무적이 됨
ㅇ일부스킬데미지(원기옥,리벤지데스볼),설명이 잘못 나오던 버그 고침
ㅇ토너중에는 6vs6,1vs1소원 자체를 사용할 수 없음
ㅇ두 캐릭터가 천하제일무술대회에 참가하는 상황일 경우 2초마다 체력이 1%씩 소모됨
ㅇ베이비가 제트파이터 몸을 빼앗을 시 레벨을 무시하고 최종변신이 가능하던 버그 고침
ㅇ셀주니어의 모델이 안보이던 버그 고침, 셀주니어의 크기 줄임
ㅇ베이비 패시브스킬관련버그 고침
ㅇ 천하제일무술대회에서 제트파이터2명이상이 참가한 후, 천하제일무술대회가 끝나면
참가한 제트파이터끼리 계속 동맹이 풀린상태가 되는 버그[원본영어맵에 있었던 버그] 제대로 고침
ㅇ슈퍼안드로이드가 될 시 스텟 감소치 하향(즉 슈퍼안드로이드가 될 시 얻는 스텟 상향) [K V11에서 슈퍼안드로이드가 될 때 얻는스텟을 너무 감소시켜서 상향합니다.]
ㅇ이제 마나가 100미만이라도 댄스퓨전이 가능
ㅇ초사이언으로 변신 후 댄스퓨전을 한뒤, 오천크스퓨전이 풀릴 때, 리버트스텟인데 모습은 초사이언이었던 버그 고침
v10b10한글판V12 -> v10b10 한글판V13
ㅇ타레스 모델이 안보이던 버그 고침
ㅇ단축키가 제대로 작동되지않는 버그 고침
v10b10한글판V11 -> v10b10 한글판V12
ㅇ디스트로이어폼 기반 변신스킬을 사용시 마나가 1000이하가 되는 버그 고침
ㅇ오공은 레벨75이상이되면 자동으로 용권을 배움
ㅇ브로리 레벨 35가 아닌 30 때 ss가 생긴 버그 고침
ㅇ게티스타일꾼 자원채취안되는버그 고침
ㅇ정신과시간의 방에서 캐릭터가 나갈 시 정신과시간의 방의 볼들은 즉시 파괴됨
ㅇ계왕권은 레벨30이상되면 더이상 사용하지못함
v10b10한글판V10 -> v10b10 한글판V11
ㅇ대부분의 유닛모델스킨을 최신유닛모델스킨으로 바꿈
ㅇ이벤트레벨업시스템 로드슬러그사가, 프리저사가에도 추가됨
ㅇ피콜로가 네일과 흡수 한뒤, 천국에서 또 네일과 흡수할 수 있는 버그 고침
ㅇ리무브모드에서 안드 합치고 난후 리무브모드드래곤볼레이더가 없어지는버그 고침
ㅇ마나가 0이되도 계왕권,초사이언변신이 강제로 풀리지않음
ㅇ패시브스킬은 더이상 스킬창에서 배울 수 없음
ㅇ패시브스킬은 캐릭터가 레벨75이상이 되면 마스터레벨의 패시브스킬을 얻음 (오천과 어린 트랭크스와 안드13호,14호,15호의 경우 레벨20이상이 되면 마스터레벨의 패시브스킬을 얻음)
ㅇ포타라퓨전으로 얻는 슈퍼오천크스의 스텟 하향
ㅇ안드로이드13호가 14호와15호를 흡수하여 얻는 슈퍼안드로이드의 스텟 하향
ㅇ네퍼 잡은 후 바비디의 킬수 20증가
ㅇ위로 잡은 후 바비디의 킬수 20증가
ㅇ로슬 잡은 후 대부분의 캐릭터의 레벨은 50 , 오천과트랭크스는 레벨 30 , 안드13호,14호,15호는 레벨25 , 바비디의 킬수 20증가
ㅇ프리저사가 잡은 후 대부분의 캐릭터의 레벨은 75 / 오천과트랭크스는 레벨 40 , 안드13호,14호,15호는 레벨 35 , 바비디의 킬수 20증가
보자크사가부터는 이벤트레벨업시스템이 더이상 없습니다.
ㅇ채팅변신시스템 삭제
ㅇ새로운변신시스템추가(단축키로 변신을 하며, 변신할때마다 유닛모델스킨이 바뀜)
대략 35시간동안 노가다작업을 계속하다보면 실수하는경우가 좀 많습니다.
따라서 아마 새로운변신시스템에 대해 버그가 있을듯합니다. (어쩌면 없을지도 모르겠지만..)
빠른제보 바랍니다.
v10b10한글판V9 -> v10b10 한글판V10
이 벤트레벨업 시스템 추가 (추가한 이유는 만약 한 영웅이 네퍼사가와 닥터위로사가를 독점한다면, 사실상 그 게임은 그 영웅이 승리할 가능성이 너무 높아져버리는........ 상황이 오는것을 방지하고싶어서, 이제 초반에 사가경쟁에 지더라도 역전할 수 있는 기회가 충분히 주어질것입니다.[그렇지만 이벤트레벨업으로 레벨업하는거랑 사냥해서 레벨업하는거랑 스텟차는 당연히 있습니다.])
v10b10한글판V8.5 -> v10b10 한글판V9
ㅇ 슈퍼부우의 세포 체력 2500-> 700
ㅇ 1,2,3,4,5,6,7성장군,자넨바, 힐데건, 오메가신룡, 바이오브로리는 게티스타의 공장 및 게티스타 프래그먼트를 공격할 수 없음
ㅇ 게티스타의 방어타워 공격속도 1.5배 더 감소
ㅇ 게티스타의 방어타워 소모금액은 400원에서 200원으로 감소
ㅇ 게티스타의 일꾼 또는 게티스타의 방어타워 또는 게티스타의 공장 또는 메탈쿠우라복제품이
죽을때마다 게티스타는 100원을 얻음
ㅇ 드래곤볼소원을 리버트하고 할 시 많은스텟얻는버그[원본맵에 있었던 버그] 고침
ㅇ 플레이어1이 레벨100이상의 베지터캐릭터를 (유닛)선택할 시 베지터캐릭터를 조종할 수 있음 (가끔 포타라퓨전을 하려다가 갑자기 유닛공유가 풀린경우를 위한 트리거)
ㅇ 플레이어2이 레벨100이상의 오공캐릭터를 (유닛)선택할 시 오공캐릭터를 조종할 수 있음 (가끔 포타라퓨전을 하려다가 갑자기 유닛공유가 풀린경우를 위한 트리거)
ㅇ 천하제일무술대회에서 플레이어가 일부로 무술대회캐릭터(몹)를 공격 안 하고 계속 시간끄는 행위를 방지하기 위해, 천하제일무술대회에서 무술대회캐릭터(몹)가 플레이어캐릭터를 때릴때마다 그 무술대회캐릭터(몹)은 체력이 100 소모하게 됨
ㅇ 셀이 지옥에서 궁극체를 할때 링아이템제거되지 않았던 버그 고침
ㅇ 베지트, 고지터, 오천크스 퓨전시 드래곤볼레이더(리무브)가 없었던 버그 고침
v10b10한글판V8 -> v10b10 한글판V8.5
ㅇ 제트파이터가 부우의 몸속에 있을 시에는 "-자살" 트리거를 사용할 수 없게됨
v10b10한글판V7.5 -> v10b10 한글판V8
ㅇ 리무브모드 때 가끔식 드래곤볼레이더가 몇몇 캐릭터에게 주어지지 않는 버그 고침
ㅇ 드래곤볼리무브모드가 선택된 후 7초후 드래곤볼레이더(리무브모드)가 각 캐릭터에게 주어짐
[드래곤볼레이더(리무브모드)는 버릴 수 없으며, 죽어도 떨어지지 않음]
ㅇ 천하제일무술대회에서 제트파이터2명이상이 참가한 후, 천하제일무술대회가 끝나면
참가한 제트파이터끼리 계속 동맹이 풀린상태가 되는 버그[원본영어맵에 있었던 버그] 고침
ㅇ 천하제일무술대회트로피,신정수열매를 리버트하고 먹을 시 엄청난 스텟을 얻는 버그[원본맵에 있었던 버그] 고침
ㅇ 셀이 궁극체를 시도할 때, 가끔 부활자체가 아예 안되는 버그[원본맵에 있었던 버그] 고침
ㅇ 슈퍼부우가 캐릭터를 흡수 할 시 그 캐릭터의 드래곤볼아이템은 흡수당한 자리에서 즉시 떨궈짐(만약 드래곤볼을 들고있는 캐릭터가 흡수 당한상태에서 슈퍼부우의 몸속에서 죽는다면 드래곤볼7개를 모으기가 상당히 힘들어지기에...)
ㅇ 슈퍼부우가 베지트를 흡수 할 시 손오공과 베지터의 포타라귀걸이는 파괴됨
ㅇ 슈퍼부우의 세포의 공격력과 체력이 대폭감소됨(따라서 이제 약하지 않은 제트파이터가 슈퍼부우에게 흡수 당할 경우, 일부로 키드부우가 되지않으려고 방해하기위해 죽는 경우가 거의 불가능할정도로 됨)
[즉 슈퍼부우가 약하지않은 제트파이터를 흡수에 성공하고나면 키드부우가 거의 100%가능하게 됨]
v10b10한글판V7 -> v10b10 한글판V7.5
ㅇ 오브젝트 파일 손상으로부터 일어나는 버그(미래트랭크스의 검 데미지2배가 없어졌거나 등) 고침
ㅇ 베이비 "ㅂㄷㄹ" 스텟뻥튀기 버그[원본영어맵에 있었던 버그] 제대로 고침
ㅇ 유닛공유를 이용한 이벤트티켓 몰아주는 버그 고침
v10b10한글판V6 -> v10b10 한글판V7
ㅇ Revert를 한 뒤, 멀티보드파워레벨이 1.000이 될때까지 기다린 후 사가보너스스텟을 먹을 시 엄청난 스텟을 얻는 버그[원본영어맵에 있었던 버그] 고침
ㅇ ㅤㄸㅒㅤ때로 파워레벨이 1.5이상상태에서 사가보너스스텟을 먹을 시, 극소량의 스텟밖에 오르지 않았던 버그[원본영어맵에 있었던 버그] 고침
ㅇ
오공레벨이 100이상되며, 베지터플레이어슬롯이 빈 상태일때, 오공은 베지터를 조종할 수 있음(만약 베지터의 레벨이
100미만이라면 베지터의 레벨은 100이되며, 만약 베지터의 스텟이 800미만이라면 베지터의 스텟이 800이 됨)
ㅇ 베지터레벨이 100이상되며, 오공플레이어슬롯이 빈 상태일때, 베지터는 오공을 조종할 수 있음(만약 오공의 레벨이 100미만이라면 오공의 레벨은 100이되며, 만약 오공의 스텟이 800미만이라면 손오공의 스텟이 800이 됨)
ㅇ 드래곤볼레이더의 추적범위 1.5배 높임
ㅇ 정신과수련의 방에서 제트파이터가 수련하고 있을때, 누군가 정신과시간의방의 문을 파괴할 경우, 영원히 정신과수련의 방에서 그 제트파이터가 수련가능하였던 버그[원본영어맵에 있었던 버그] 고침
ㅇ 베이비가 제트파이터 몸을 먹은상태에서 "ㅂㄷㄹ" 입력시 즉시 몸을 나감
(가끔식 베이비가 제트파이터 몸을 나갈때, 엄청난 스텟을 얻는 버그[원본영어맵에 있었던 버그]를 고치기 위하여, 이렇게 수정했음)
ㅇ 인간캔디 경험치 대폭상승
ㅇ 오공이 베이비한테 먹힌상태에서 레벨 40이상이 되면 순간이동이 생기지 않게되는 버그[원본영어맵에 있었던 버그] 고침
ㅇ 오반이 오자루상태에서 레벨30이상찍은 후, 파덜카메카메하 스킬이 생기지 않는 버그 [원본영어맵에 있었던 버그] 고침
ㅇ 게티타워 공격범위 900 에서 600으로 감소, 공속은 1.5배감소
ㅇ 피콜로가 레벨30이상, 천국에 있을 경우 자동으로 네일이랑 퓨전을 함
ㅇ 새로운 이벤트부활티켓시스템 추가
오공 : 레벨10이상, 천국에 있을 경우 이벤트부활티켓을 얻음 [이벤트 부활티켓은 1회만 얻을 수 있음)
베지터 : 레벨10이상, 천국에 있을 경우 이벤트부활티켓을 얻음 [이벤트 부활티켓은 1회만 얻을 수 있음)
오반 : 레벨10이상, 천국에 있을 경우 이벤트부활티켓을 얻음 [이벤트 부활티켓은 1회만 얻을 수 있음)
오천과 트랭크스 : 오천크스상태에서, 천국에 있을 경우 이벤트부활티켓을 얻음 [이벤트 부활티켓은 1회만 얻을 수 있음)
미래트랭크스 : 레벨10이상, 천국에 있을 경우 이벤트부활티켓을 얻음 [이벤트 부활티켓은 1회만 얻을 수 있음)
피콜로 : 레벨10이상, 천국에 있을 경우 이벤트부활티켓을 얻음[이벤트 부활티켓은 1회만 얻을 수 있음)
바비디 : 뚱뚱한 부우 또는 슈퍼부우 상태에서, 지옥에 있을 경우 이벤트부활티켓을 얻음
[만약 뚱뚜한 부우상태에서 이벤트부활티켓을 얻었다면, 슈퍼부우상태에서 이벤트부활티켓을 얻을 수 없음]
안드로이드 : 슈퍼 안드로이드 또는 울트라 안드로이드 상태에서, 지옥에 있을 경우 이벤트부활티켓을 얻음
[만약 슈퍼 안드로이드에서 이벤트부활티켓을 얻었다면, 울트라 안드로이드 상태에서 이벤트부활티켓을 얻을 수 없음]
셀 : 레벨10이상, 지옥에 있을 경우 이벤트부활티켓을 얻음
베이비 : 레벨10이상, 지옥에 있을 경우 이벤트부활티켓을 얻음
브로리 : 레벨10이상, 지옥에 있을 경우 이벤트부활티켓을 얻음
게티스타(메탈쿠우라) : 이벤트부활티켓을 얻을 수 없음
이벤트부활티켓의 기능은 부활티켓의 기능과 동일함
단! 이벤트부활티켓은 동료에게 공유할 수 없음
레벨 10이상을 조건으로 추가한 이유는 만약 레벨1이상에 지옥에 있을경우 이벤트부활티켓을 얻을 수 있다면 초반견제의 의미를 너무 약화시키기때문
티
켓을 그냥 10개, 15개.. 이런식으로 만들지 않은 이유는 만약 누군가 고의적으로 티켓낭비를 엄청나게 하지 않는다면, 적을
죽여도 죽여도 불사신처럼 살아나서 견제의 의미가 너무 약화되기 ㅤㄸㅒㅤ문..(사실상 반 무한티켓이 될거같아서...)
v10b10한글판V5 -> v10b10 한글판V6
ㅇ 맵의 트리거가 V2맵의 트리거로 사용되었던 버그 고침
v10b10한글판V4 -> v10b10 한글판V5
ㅇ 오자루를 사용할 시 페이탈에러가 뜨는 버그 제대로 고침
ㅇ 맵 용량 줄임
v10b10한글판V3 -> v10b10 한글판V4
ㅇ 오자루를 사용할 시 페이탈에러가 뜨는 버그 고침
v10b10한글판V2 -> v10b10 한글판V3
ㅇ 러쉬리무브를 이용한 뚱뚱한부우버그고침
ㅇ 노말리무브모드 또는 러쉬리무브모드에서 게임시작 후 8분이 지나면 각 플레이어의 캐릭터(영웅)에게
드래곤볼레이더가 주어짐
v10b10한글판 -> v10b10 한글판V2
ㅇ 게임모드선택관련버그 고침
ㅇ 몇몇 텍스트 한글화
ㅇ 이제 센스를 할 때 동맹영웅의 위치는 표시하지 않음
ㅇ 노말리무브모드 또는 러쉬리무브모드에서 게임시작 후 15분이 지나면 각 플레이어의 캐릭터(영웅)에게
드래곤볼레이더가 주어짐
v10b10 -> v10b10 한글판
ㅇ 커맨드 한글로 수정
help skills -> 스킬도움말 또는 2
help -> 도움말
-unstuck -> -자살
-n -> -노말
-rad -> -노말리무브
-em -> -러쉬
-emrad -> -러쉬리무브
-time -> -시간
-test -> -멀티
body skills -> 바디도움말
body release -> 바디릴리즈 또는 ㅂㄷㄹ
ss,ss2,ss3,ss4 등 => ㄴㄴ,ㄴㄴ2,ㄴㄴ3,ㄴㄴ4 등
revert -> ㄱㄷㅍㄷㄳ 또는 321
inv -> 인베이드베지터
ㅇ천국에서 원기옥을 지옥에 날릴 수 있는 버그[원본영어맵에 있었던 버그] 고침
ㅇ이블부우 상태에서 뚱뚱한부우를 흡수하지 못하고 죽을경우, 이블부우가 죽은지 7초후 뚱뚱한 부우가 이블부우 앞으로 순간이동 됨
ㅇ"센스"아이템 사용시 팀원의 미니맵에도 작동됨
ㅇ바비디가 "인베이드베지터"를 할 시 베지터는 유닛공유를 더이상 하지 않음
ㅇ싱글플레이에서 esc치트를 사용하려면 "-싱글"을 입력해야 함 (싱글플레이에서 몹몰이 같은것을 연습하다가 모르고 ESC를 누를경우 방지)
ㅇ싱글플레이에서 유닛공유치트 추가 (이로써, 싱글플레이에서도 팀플레이 관련 공략을 연구 할 수 있습니다.)
"오공" 입력시 오공 조종가능
"베지터" 입력시 베지터 조종가능
"오반" 입력시 오반 조종가능
"오트" 입력시 오천과 트랭크스 조종가능
"미트" 입력시 미래트랭크스 조종가능
"피콜로" 입력시 피콜로 조종가능
"바비디" 입력시 바비디 조종가능
"베이비" 입력시 베이비조종가능
"안드" 입력시 안드로이드13호,14호,15호 조종가능
"브로리" 입력시 브로리 조종가능
"셀" 입력시 셀 조종가능
"게티" 입력시 (게티스타)메탈쿠우라 조종가능
패치로그 번역 (주요 패치사항일뿐 이외에도 바뀐부분이 많습니다.)
v10b9 -> v10b10
바이오전사의 리젠속도가 더 느려짐
Demon Boar의 스킬이 배쉬에서 임페일로 변경됨
자넨바의 빔스킬데미지가 하향됨
셀(애벌레폼(?)) 의 체력 +20 마나 +50
베이비의 방어력 +1 증가
미래트랭크스 USS2스피드 버그 고침
새로운 커맨드(-Roll) 추가
새로운 커맨드(unstuck) 추가
애닌은 더이상 지옥문 가까이에서 리젠되지 않음
게티방어타워가 지어질 순간동안의 체력은 50000으로 됨
셀의 센스관련버그 고침
이제 드래곤볼을 들고 순간이동을 할 수 있음
적이 가까이 있을때에 순간이동 불가능
플레이어가 나갈 때 메세지가 표시됨
영웅이 죽을 때 메세지가 표시됨
v10b8 -> v10b9
사가/토너먼트로부터 얻은 아이템효과, 용신으로부터 얻은 파워(power wish)효과는 상대적으로 약한영웅에게는 더 강한 효과를 주며, 상대적으로 강한영웅에게는 더 약한 효과를 줌
오반은 Gekiretsu Madan스킬을 사용할 수 있음
메탈쿠우라 부활관련버그 고침
메탈쿠우라의 순간이동스킬의 쿨타임은 120초로 변경
새로운 모델,스킨 추가
브로리는 더이상 지옥의 문에 에너지펀치를 쓸 수 없음
정신과수련의방을 파괴하기가 더 어려워짐
후반의 사가보스의 힐 스킬 하향
영웅(사가,적영웅)과 싸울때 얻는 경험치,스텟의 양이 2배로 증가
게임시작시 피콜로는 거대화스킬이 있음
인베이드베지터 버그 고침
몹의 어그로(반응)범위가 600으로 증가
미래트랭크스가 USS2로 변신할 시 힘은 4.5배, 민첩,지능은 2.5배로 변경
더욱더 다양한 아이콘 추가
v10b7 -> v10b8
새로운 DBZ 효과음사운드 추가
게티스타(기지)가 파괴ㅤㄷㅚㅆ을 때, 메탈쿠우라가 죽으면 지옥으로 가며, 지옥에서 지상으로 다시 나간 후부터 메탈쿠우라는 다시 게티스타(기지)를 새로 지을 수 있음
캐릭터가 마인버프를 받으면 캐릭터 머리위에 아이콘이 표시됨
이
제 바비디는 동맹영웅에게 Majin Influence를 사용할 수 있음. Majin Influence버프를 받은 동맹영웅은
평타데미지가 2배로 증가하며, 몹이나 영웅을 잡을 시 바비디의 킬수를 올려줌 (사실상 인베이드베지터랑 비슷함)
정신과 시간의방의 볼의 레벨은 9에서 8로 다운됨
정신과 시간의방은 갈릭사가가 끝난 후부터 사용가능함
베이비의 CEB(빔스킬)의 범위는 300에서 400으로 상향
베이비의 부하의 이동속도는 270에서 320으로 상향
메탈쿠우라의 순간이동스킬의 사용마나량은 1000으로 변경
Argua/Olibu/Buyon/Pikkon(천국수련할때 후반유닛들)을 한번 패트롤할때마다 나오는시간(쿨타임)이 0.1초씩 늘어남. 그 유닛들이 피곤한상태일때는 나오는데 10초이상걸림
금광은 이제 한번에 5개가 나옴
금광의 채취량은 10000으로 상향
사가가 여러마리가 나가는 경우(ex 보자크사가), 따로 다니지않고 같이 다님
멀티보드는 이제 가장 강한 사가의 파워레벨을 표시해주며, 협동사가이름도 표시해줌
토너먼트 버그 고침
SB/FD/RDB 충돌버그 고침
이제 DBZ캐릭터이름 뒤에 플레이어의 배틀넷아이디가 나타남
분수주변에 가면 체력과 마나가 빠르게 채워지며, 이 분수를 파괴시킬수 있음
오공이 지상에서 천국으로 순간이동할 수 있는 버그 고침
정신과 시간의방을 파괴할 수 있음
드래곤볼을 정신과 시간의 방에다 버릴 수 없음
부활티켓의 쿨타임 제거
안드로이드를 제외한 모든플레이어의 영웅은 부활할 때, 체력50%, 마나1000을 가지고 부활함
멀티플레이어 테스트모드 추가
게티스타가 파괴되면, 메탈쿠우라는 게티스타를 다시 건설할 수 있음
v10b6 -> v10b7
금광이 고갈된 후 10초가 지나면 새로운 금광이 생성
천국,지옥에서 준비되지않은 서클의 색깔은 검은색이 된다.
서클을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서클몹의 준비시간이 더 길어짐
이제 천국에는 착한데브라가 있음
착한 데브라에게 꽃을 주면, 천국의 서클패널티(서클몹의 준비시간이 길어진 것)가 리셋됨
애닌을 죽이면, 지옥의 서클패널티(서클몹의 준비시간이 길어진 것)가 리셋됨
게임시작 후 120초 후에 애닌(지옥)과 꽃(천국) 이 생성
토너먼트에서의 포타라퓨전버그 고침
v10b5 -> v10b6
영웅은 스킬데미지를 60%만 받음 (원래는 70%였음)
피콜로 멀티폼버그 고침
사가등장시간이 좀 더 빨라짐
사가스텟이 좀 더 많아짐
사가의 레벨이 좀 더 높아짐
사가는 플레이어가 많을수록 강해짐
토너먼트에서 동맹버그 고침
사가의 힐 스킬 강화됨
사가의 힐 스킬이팩트가 더 멋있어짐
바비디가 지옥에서 사냥하여 부우를 탄생할 시 죽은 부우를 탄생하게되는 버그 고침
World Tournament 에서 무적버그관련버그 고침
베이비의 1단계 Enter Bdoy스킬에서 나오는 소환물은 좀 더 강해짐. 이 스킬을 사용하여 몹을 죽일때 얻는 XP는 1/2만 받으며, 에너지스텟을 얻음 (이 스킬발동조건은 33%hp이하에서 50%hp이하로 바뀜)
나간플레이어일경우 멀티보드에 -empty-가 표시됨 (죽은플레이어일 경우 멀티보드의 이름이 회색으로 됨)
베이비 관련버그 고침
성숙한 베이비가 Enter Body스킬을 사용할 때 버벅거리는 버그 고침
중력방에서의 볼은 좀 더 빠르게 생산됨
과일/고기는 이제 +10%만큼의 마나/체력을 채워줌
부우는 Fat Janemba에게 볼 스킬을 이제 날릴 수 있음
베이비 Enter body 2단계 스킬을 사용하여 Z파이터의 몸을 빼앗은 후 그 빼앗은 Z파이터를 가지고 1분이 지나면 (베이비의)올스텟이 증가함
황금오자루베이비는 이제 Fire Breath스킬을 사용할 수 있음
게티스타는 이제 Geti Droids(게티일꾼)를 만들 수 있음
Geti Droids(게티일꾼)는 게티방어타워, 공장을 지을 수 있음
Geti Droids(게티일꾼)/게티방어타워의 스텟은 메탈쿠우라의 스텟에 비례하며, 11초마다 자동으로 스텟이 업데이트됨
메탈쿠우라의 sense는 맵에 있는 금광의 위치도 탐지함
게티일꾼이 금광에 가까이 있으면 그 금광을 정복하게 되며, 최대 3명의 게티일꾼이 그 금광에서 자원을 채취할 수 있음(워크래프트 밀리 언데드일꾼이 금광을 채취하는 방식이랑 비슷함)
1개의 금광의 위치는 게티스타의 앞마당에 있으며, 2개의 금광의 위치는 랜덤임. 금광은 한번에 최대 3개까지만 존재하며, 만약 금광이 고갈될경우 잠시 후 다시 어딘가에(랜덤) 새로 생성이 됨.
처음에 Geti Droid(게티스타일꾼)1명이 앞마당에 주어짐
메탈쿠우라는 이제 Geti Repair스킬을 사용할 수 있음(메탈쿠우라의 체력을 채우는 스킬이며, 채우는체력의 25%는 메탈쿠우라의 마나, 채우는체력의 75%는 메탈쿠우라가 현재 가지고있는 자원(금)으로 채워짐
메탈쿠우라는 이제 기지에서 부활할 때 체력50%, 소량의 마나를 가짐. 즉 체력을 100%로 완전히 채우고싶다면 자원(금)을 써야함.
메
탈쿠우라는 이제 Instant Transmission(순간이동)스킬을 사용할 수 있음. 이 순간이동은 오로지 동맹의 건물에게만
할 수 있으며 순간이동을 할 때 메탈쿠우라 주변의 24명의 유닛도 함께 순간이동 됨 (메탈쿠우라 주변에 있는 일꾼이라 할지라도,
만약 그 일꾼이 자원을 채취하고 있다면 그 일꾼은 순간이동되지 않음)
메탈쿠우라는 이제 영웅,몹을 죽일때마다 자원(금)을 얻음(얻는 자원의 양은 영웅,몹의 레벨에 비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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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수고하셨습니다.
그 드래곤볼 레이더를 아군 혹은 적이 사용할 시 그 주변에 있는 캐릭터들도 그 위치가 파악되던거도 의도하신건가요 ??
v10b10한글판 -> v10b10 한글판V2
ㅇ 게임모드선택관련버그 고침
ㅇ 몇몇 텍스트 한글화
ㅇ 이제 센스를 할 때 동맹영웅의 위치는 표시하지 않음
ㅇ 드래곤볼레이더를 사용할 시 드래곤볼의 위치가 동맹영웅의 미니맵에도 표시됨
ㅇ 노말리무브모드 또는 러쉬리무브모드에서 게임시작 후 15분이 지나면 각 플레이어의 캐릭터(영웅)에게
드래곤볼레이더가 주어짐
네. 문제가 있나요?
V27로 수정했습니다.
울트라 내가 말할려구했는뎅 포풍이넹
아 감사합니다. 솔찍히 너무 지저분해보엿어요 ㅎㅎ 드볼찾을라고 모든 캐릭터가 10초마다 쓴다고 생각을 해보시면..ㄷㄷ
그리고 가끔 드래곤볼을 다 모으고 소원을 빌때,카린탑 6:6이나 토너먼트가 없어지더라구요.
그 경우가 1인의 유저가 드래곤볼로 소원을 파워업으로 빌고 난 다음,
바로 그 유저가 드볼을 다 모으고 소원을 빌면 그렇게 되더라구요. 리플은 추후에 여러개 모아 올리겠습니다.
아마 그럴때가.. 토너먼트중일때 그럴수도 있을것 같은데, 제 기억상엔 토너먼트가 아닐때 그랫던걸로 기억해서 써봅니다.
만약 그렇다면, 그냥 예전처럼 토너중에도 빌 수는 있게 설정해놔야겠습니다.[사실 유저가 스킬설명만 제대로 읽는다면, 토너중에 6vs6,1vs1소원 빌 일도 없죠.] 요즘 버그고치기가 너무 귀찮네요. ㅋㄷ
시간나면, 리플레이 올려주세요.
그리고 자넨바 사가가 시작할때 변경되는 악마 있잖아요. (워크레프트 밀리의 언데드에 킬제덴이나 아키몬드스킨의 몬스터)
그 녀석 몹몰이를할 때 잘 따라오지 않는데, 변경해주시거나 패치해주시면 안될까요?
정확한 명칭은 지옥에서 탈출한 악마더군요.
나중에 확인해볼게요.
그런데 안드 레알 포풍하향 했더군요 사가 적절하게 먹었는데도 질뻔함
글썌요. 그건 파일럿에 따라 다릅니다.
그건 아는데요 제가 초반부터 베지터 오천 피콜로 빨피일때 뒤치로 먹고 내퍼 먹고 닥터먹고 로슬먹고 슈퍼되고 프리져먹고 보자크먹고 울트됬고 뚱자넨 자넨먹고 했는데도 좀 힘들더군요
문제가 있어보인다면, 리플레이도 올려주셨으면좋겠네요. 어느정도 조절할지 많은 도움을 주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