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도 한번 올렸지만~다시 겨울이 다가오면서 새로오신 분들을 위해 다시 정보를 올립니다.
나무 보일러는 상향식이든 하향식이든 나무를 태우는 보일러죠~!
나무는 연료입니다.
경유차량과 비유하자면 건조가 안된 나무연료는 불량경유라고 생각해 봅시다.
※ 불량경유를 사용하는 차량은 매연이 많이 나오죠~
※ 그리고 피스톤이나 연소실 등에 타르가 많이 끼죠~
※ 기름(나무)를 많이 먹죠~당연 연비가 떨어지는 똥차가 됩니다.
※ 불량 연료를 사용한 차는 타르가 많이 끼면서 엔진이 아작이 나기 시작해서 오래 사용 못하고 폐차합니다.
연료만 잘 사용하면 경유차는 오래 탈수 있을겁니다.
그래서 우리 휴순이들도 이왕이면 잘 건조된 나무를 사용하시면
위의 단점들이 모두 보완되어서 매연 안나와 타르 안끼고, 나무 소비는 줄고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리미리 구입해서 절단과 쪼개서 잘 건조시켜야 함을 2번 3번 말씀 드려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본 영상을 외국의 하향식 보일러에서 올려져 있는 생나무에 들어있는 물의 양을 이해하기 쉽게 만든 영상입니다.
그만큼 건조에 중요성을 말하고자 하는듯합니다.
첫댓글 인터넷을 검색하다보면 어느회사 보일러를 잘못 선택해서 땅을 치고 후회한다는 글을 올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그 회사 홈피에 들어가보면 거의가 다 하향식보일러들이더군요
보일러회사 선전동영상을 보면 불길이 대단합니다.그런데 왜 소비자들 한테만 가면 문제가 생기겠습니까
문제는 나무 입니다
보일러회사는 잘 마른 나무를 사용하여 테스트 동영상을 내보낸거구 실제 사용자는 젖은 나무를 사용하다보니까
기대치가 어긋나자 사기당했다고 하는 겁니다
나무만 잘 말려쓰면 문제가 될 구조가 아닙니다
요즘 휴맨 보일러를 사용하는 철이 되면서, 불꽃을 보노라면 경이롭다 입니다.
그러닌깐요? 왜 보일러에 타르가 낀다고 하는지 이해가 안가요?
중간정도 말라도 열교환기쪽이나 덤퍼나 팬에 아무런 타르도 안생기는데~
정말 완벽하게 연소하는데.....
왜 다른 카페에서 휴맨만 올리면 욕을 먹는지~일반 사용자로써는 도저히 이해가 안가요
@멋짓 타인을 매도하는게 자신의 우월감을 증명하는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꽤 많습니다.
보통 토론장에서 관중들이 토론자들에게 질문을 하지만 대부분이 토론자들로부터 질문에 대한 답을 원하기 보다는 자신의 우월감을 과시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은것과 같아요
모과님 초기 80~
연관 4개 이상 추가 삽입이 가능하답니다
올 겨울 지나서 꼭 써비스해드리겠습니다~
효율 20 이상 증대될 것입니다
엇 그거참 좋은소식이네요 지금도 성능이 좋은데..완전 찜질방 수준 될꺼같은 느낌이..ㅋㅋ
저는 지난 겨울 완전 생나무 땠는데도 화구 막힌것 수리후부터는 타르 하나도 안생겼어요.
올겨울도 지금은 지난겨울에 베어놓은 나무지만 1월쯤에는 또 생나무를 태워야 할것 같습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