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책 "차꿈마(차라리 꿈꾸지 마라)" 가 드디어 서점으로 나들이를 갑니다.
2월 28일 부터 서점가 온라인 판매가 시작이 됩니다.
리즈쿡의 블로그에 서평이 있습니다.
http://blog.naver.com/cooklhj/20205732047
양윤희님의 독후감.
주말에 공기택 선생님 "차라리 꿈꾸지 마라" 책을 열었습니다...
나이 마흔이 넘은 사회생활 십오년차인 저의 꿈의 꾸는 수준은 고등학생이었었나 봅니다....
마치 저를 향해 저의 어깨들 도닥이시며 말씀해주시는 것처럼 엄청난 공감과 감동으로 무릎을 치며 흥분했습니다.
책장을 넘길때마다 공기쌤의 정성담긴 행복 가치와 사람을 향한 사랑의 깊은 가치를 느꼈답니다. 역시... "말은 생각에 귀인한다... 생각이 말을 이끌고 글에 흐른다" 공선생님의 숙고의 시간과 내공에 절로 고개가 숙여집니다.
"좋은 글, 가치있는 글, 뜻있는 글" 저처럼 삶에 방황하며 행복을 꿈꾸는 중년의 사회인에게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곽진희님의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otmsrv8mX5E&feature=youtube_gdata_player
이제부터 홍보 시작입니다.
1. 책을 사실 분들은 서점에서 많이 구입해 주시구요
2. 저를 아시는 분들은 인터넷에서 "차꿈마(차라리 꿈꾸지 마라)" 검색 많이 해주시구요
3. 여기 저기 알리는 홍보 해 주시구요. (공유하기, 답글달기, 좋아요)
4. 읽고 나신 후 서평 꼭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매장에요.
주간 베스트가 되려면 집중해서 부탁해요. 이왕 도와 주시는 김에 ..
저는 2쇄를 준비하고 있겠습니다.
드디어 "차꿈마(차라리 꿈 꾸지 마라)"가 서점가로 나들이를 갑니다. 나는 이 책으로 세상을 살리는 살림살이를 하려고 합니다. 여러가지 문제로 아직까지 세상과 언론은 나를 흔들고 있지만 나는 그런 일에 흔들리고 싶지 않습니다.
아이들이 올바로 꿈꾸며 자존감을 키우며 살 수 있도록 지도하고 싶습니다. 부모들이 자신도 모르는 욕심에서 벗어나 아이를 사랑하며 꿈꾸게 하는 방법을 알리고 싶습니다. 어른들이 욕심에서 벗어나 자신의 꿈을 이루며 살게 하고 싶습니다. 대한민국이 온통 자존감을 키워 행복한 삶을 살게 하고 싶습니다.
세상은 목적을 따라 욕심껏 살아가는 것이 옳다고 하지만 나는 반대합니다. 세상은 성공을 이야기하며 사람들에게 현재의 고통을 참으라 하지만 나는 반대합니다. 성공을 위해 자신의 꿈이 아닌 강요된 남의 꿈을 꾸느라 아이들은 힘겹고 어려운 날을 보냅니다. 부모들은 아이들에게 묶여 자신의 삶을 희생 당하며 재미없는 삶을 살아갑니다. 나는이런 삶에 반대합니다.
세상은 행복한 살림살이여야하며 자신에게 부여된 가치를 실현하는 삶이어야합니다. 매일매일의 삶이 행복이어야하고 기쁨이어야 합니다. 참아내는 삶이 아니라 즐기는 삶이어야합니다. 그렇게 살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차라리 꿈 꾸지마라"는
앎. 꿈. 삶. 말
네 부분으로 나누어 나의 단상들을 이야기했습니다. 글이라 하기엔 조잡한 졸고이나 그 안에 가치가 이끌어 가는 행복하게 살아가는 균형있는 삶을 이야기하려 했습니다. 욕심이 아닌 꿈을 꾸는 방법을 이야기 했습니다. 잔소리가 아닌 말씀으로 행복해 지는 방법을 이야기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