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여름집회 신청서 온라인 접수안내
* 안내말씀
1) 여름집회 상황실 입니다. 여름집회 신청서 온라인 접수안내 공지를 드립니다. 아래 접수기간을 참고하시어 기간내에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도록 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사랑방 아이디(npan.co.kr 아이디와 동일)를 가진 신청자 1인이, 가족단위나 그룹단위로 신청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2) 신청하지 않으신 대구교회 새싹회 어르신 들은 상황실 관계자가 별도로 신청서를 수집할 예정입니다. (신청서 작성에 어려움이 있는 지역교회 새싹회 어르신들은, 지역교회 관계자 분이 신청시에 추가하여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 여름집회 신청서 온라인 작성 취지
- 집회신청 간소화 (내년집회에는 2013년도 집회 정보를 이용하여 신청가능)
- 세대별 담당자가 엑셀로 정리하는 작업 지양, 통계 자동화
- 집회신청 이력관리를 통한 세대인원 관리에 대한 노력 절감
- 집회신청과 집회관리의 통합
- 상황실 장비 / 인원/ 노력 감축을 위함
- 기타 등등.
* 접수기간 안내
접수기간과 수정기간을 분리 : 접수기간중에 접수해주시고, 접수사항이 잘못되었거나, 변동사항이 있는 경우 수정기간(2일간)을 통해서, 최종 확정을 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 여름집회 신청서 온라인 접수기간 : 7월 3일 ~ 17일
- 여름집회 신청서 수정기간(추가신청) : 7월 22일 ~ 23일 (2일간)
링크1 : 여름집회신청서 작성하러 바로가기(ImNpan)
링크 2: 대구교회 여름집회안내문 보기
* 각 세대별 카페 담당자 분들께
각 세대별, 지역별 카페 담당자 분들이 계시다면 다면, 본 게시물을 카페 공지로 필히 옮겨주시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