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안녕하셨습니까?
늘 가슴에 응어리를 간직한 채, 먼 발치에서 회원 여러분의 안녕을 기원할 수 밖에 없었던, 제6대 H.O.G. KOREA CHAPTER 회장 이병천은, 오늘 회원 여러분에게 정중히 그 동안의 안부를 묻습니다.
저는 지난해 11월 H.O.G. KOREA CHAPTER 선거기간 중에, 이영근 전 감사가 선거공약으로 제시한, “특히, 지난해에 사라진 수천만 원의 국내 연 회비 등은 의혹의 수준을 넘어 명백하게 밝혀진 횡 령입니다.”라고, 언급한 선거공약을 접하고, 지난날의 악몽이 되 살아나며, 끓어 오르는 분노를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 동안 불법적인 행동과, 아무런 근거도 없는 공갈, 협박, 무차별적인 언어폭력을 자행하여, 회원 여러분의 마음에 엄청난 상처를 주었으며, 대외적으로 H.O.G. KOREA CHAPTER 회원들의 명예에 먹칠을 하고, H.O.G. KOREA CHAPTER를 웃음거리로 만든 장본인 이영근씨가. 또 다시 양의 탈을 쓰고 회원 여러분을 능멸하려 함을 볼 때, 저는 심각하게 고민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지난 해, 진흙탕 속에서 헤어나지 못하고 있는 H.O.G. KOREA CHAPTER를 구할 수 있는 길은, 본인의 사퇴 이외에는 대안이 없다는 생각으로, 모든 멍에를 짊어지고, 회장직에서 물러났던 지난날의 어리석음과 후회 속에서,
더 이상의 인내는 저 개인의 명예뿐만 아니라, 대외적으로 H.O.G. KOREA CHAPTER가 마치 비리의 온상인양 비쳐질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어, 사법부에 의해서라도 진실을 밝혀야 할 시점이 도래했다고 판단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그 일환으로 저는 이영근 후보에게 “특히, 지난해에 사라진 수천만 원의 국내 연 회비 등은 의혹의 수준을 넘어 명백하게 밝혀진 횡 령입니다.”라고 선거공약에 게시한 사항이, 선거에 미칠 영향이 매우 중대하다고 판단되어 증거를 제시해 줄 것을 아래와 같이 선관위를 통하여 정식문서로 요구하였습니다.
“명쾌한 증거제시가 즉각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이영근 후보는 개인의 명예훼손 및 명백한 허위사실 공표로, H.O.G. KOREA CHAPTER 회원을 기만한 불법 선거운동이므로, 당연히 후보자 자격박탈의 사유 에 해당 되며, 선거관리 위원회 에서는 합당한 조치를 내려 주셔야 합니다.”
“위의 요구사항이 관철되지 않을 경우, 어렵게 조성된 민주적인 회장선출이라는 모처럼의 기회와, 그 동안의 노력이, 불법이 판을 치고 중상모략이 승리하는, 비민주적인 회장선거의 전례로 남을 것이며, 선거관리를 담당하고 있는 Harley Davidson of Korea 역시 책임을 면할 수 없을 것입니다.” 라고 금번선거가 원천무효가 될 수 있다는 우려를 표시하였으며,
부득이 하게 법리적인 검토를 걸쳐, 법적 절차를 밟아, 사법부 의지해서라도 진실을 밝힐 수 밖에 없음을, 지난해 11월 14일 선관위를 통하여 이영근 후보에게 공식문서로 전달하였습니다,
그러나 이영근 후보의 답변이 “지금 밝히면 증거를 인멸할 우려가 있다” “명예훼손에 해당이 된다고 판단되면 명예훼손죄로 고소를 하면 일이 간단하게 처리됩니다” 라는 등의 이영근 후보자의 궤변을 듣고,
선거가 끝난 후가 아닌, 선거기간 중인 지난해 11월 중순, 최후의 수단으로 본인이 수천만 원을 횡령하였는지의 진실과, 본인과 저와 함께 일을 도왔던 제6대 H.O.G. KOREA CHAPTER 집행부 및 저를 지지해주신 수많은 회원 여러분의, 명예를 회복하기 위하여. 이영근 후보가 제시해준 방향대로,
“명예훼손에 해당이 된다고 판단되면 명예훼손죄로 고소를 하면 일이 간단하게 처리됩니다” 라는 이영근 후보의 의견을 존중하여,
지난해 11월 중순 선거기간 중에 곧바로 사법부에 명예훼손죄로, 법적 소송을 제기하였습니다.
언론에 의하면, 지난 5월 23일 재판부에 의한 판결이 이미 완료된 것으로 보도 되었습니다. 회원들은 진실을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사법부에 의하여, 전임회장 이병천이 수천만 원 횡령여부가 사실로 밝혀졌는지…… 본인과 저와 함께 일을 도왔던 제6대 H.O.G. KOREA CHAPTER 집행부 및 저를 지지해주신 수많은 회원 여러분의 명예는 회복되는 것인지…… 이 또한, 회원들은 진실을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경고합니다! 추후 또 다시 사법기관에 의존하지 않도록, 사실만을 가지고 답변해주시기 바랍니다.
판결의 결과는 무엇입니까?
10 여 년의 세월을 같이한 H.O.G. KOREA CHAPTER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소중히 생각하며, H.O.G. KOREA CHAPTER 회원 여러분의 건승을 빕니다.
전 H.O.G. KOREA CHAPTER 회장 이병천
| |
첫댓글 마음고생이너무크셨겠습니다 이제는진실을밝혀 수많은할리인에게 알려야할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