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 직항으로 떠나는 안탕산+신선거+대룡추 여행~!!!
2025년 매주 금요일 출발 가능!!!
노팁 !! 노옵션!!! 노쇼핑으로 마음 가볍게 떠나는 여행!!!
원트리에서는 가능합니다~!!
온주 직항으로 떠나는 중국 비경 속으로 신선이 머문다는 그 곳!!
[3박4일 CA온주직항] 안탕산 신선거 완전정복
동남 제일 명산 바다위 명산 안탕산
끝없이 펼쳐진 산악 풍경과 구름 바다가 어우러져, 마치 그림 속에 들어온 듯한 느낌!! 산 정상에서 내려다보는 장관은 아침 햇살에 비친 황금빛이 구름을 뚫고 나오는 모습으로, 일출을 맞이하는 최고의 명소인곳!! 산을 오르는 길은 거친 암석과 울창한 숲이 어우러져, 자연 속에서 마음의 평화를 찾을 수 있는 완벽한 트레킹 코스
신비로운 풍광이 펼쳐지는 신선거
신선거는 안탕산의 한 부분으로, 그 자체가 마치 신선들이 머무는 공간처럼 신비롭고 경이로운 자연의 경관을 자랑합니다. 수백 년을 살아온 고목들이 자아내는 울창한 숲속을 걷다 보면, 기암괴석이 하늘을 향해 솟아오르고, 그 사이로 흐르는 맑은 물이 자연의 신비를 더욱 강조합니다. 구름이 흘러가는 모습이 마치 신선들이 걸어가는 길처럼 보이며, 이곳을 찾는 여행자는 고요한 자연 속에서 잊혀진 시간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폭포 8 중 다섯번째
자욱한 물보라를 만드는 용의 폭포! 못가에 서서 폭포를 올려다 보면 마치 꼬리를 감춘 용이 아래로 날아내려오는 듯 하다. 쏟아지는 물줄기는 속박에서 벗어나려 꿈틀대는 용의 몸체인 듯, 사처로 튕겨나는 물은 용의 발톱인 듯, 바위에 부딪쳐 부서지는 물방울은 벗겨진 용의 비늘인 듯 하다. 중국 동남쪽의 제일명산으로 불리우는 안탕산의 세가지 명물중 하나인 66층건물과 높이를 겨누는 대룡추폭포!!
출발일자 인원수에 따라 요금이 틀리니 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
출발확정일자 : 2025. 8. 29. 금요일
안탕산 신선거는 중국 절강성 지역에 있어 겨울에도 따뜻하고 봄, 가을 평균 기온도 여행하기 딱 좋은 날씨를 보이는 곳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