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기량 대표입니다. 무더운 날씨에 힘드시죠? 한국에서 AP,TP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더 힘드실 겁니다.
오늘 좋은 소식이 있어서 포스팅합니다.
많은 AP,TP의 케이스 중 디펜더 미국 비숙련취업이민에서 TIS의 고객분이 영주권 승인 되었습니다.
정말 축하드립니다.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기쁩니다.
현재 고용주에서 근무를 하시고 계십니다. 한국에서 미국 비숙련취업이민을 신청하신 분들은 너무 많이 부러우실 겁니다. 같은 고용주로 신청하신 한국에 계신 분들도 좋은 결과가 있기를 희망합니다.
위의 사진처럼 영주권 카드는 집으로 배송이 됩니다. I-485 신청때 또는 DS-260 접수 때 영주권 수령지를 선택하게 되어있습니다.
미국에 사시는 분들은 일반적으로 본인 댁으로 주소지를 정하시기에 저희보다 먼저 영주권 승인 소식을 접하시고 카드 수령하셨다고 연락을 주십니다.
한국에서 진행하시는 분들은 아직 미국 내 주소지가 불분명하시기에 저희 회사로 미국 영주권 수령지를 선택해서 저희가 계신 곳으로 보내 드리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진행한 케이스들이 좋은 소식을 전해 주고 있는 가운데 얼마전에 이민국에서 TP 받은 고객에게 연락을 취할 것 이라는 내용을 들었습니다. TP 받은 이후에 깜깜 무소식이었는데 그래도 연락을 할 것이라는 통보를 받았기에 희망을 가지게 되는데요. 기약없는 기다림 보다는 빠른 결과가 나오길 바라실 겁니다.
또 좋은 소식 전달해 드렸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