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11월 3일에 개강하는 기문둔갑 강의 공고]
(1) 기문둔갑 강의 개설 목적
기문둔갑은 통시성(通時性:시간의 흐름에 따른 변화 양상)과 동시성(同時性: 점단을 하는 순간에 발생하는 변화 양상)을 모두 사용하므로, 점단의 적중률이 매우 높아서 서흠이 가장 먼저 사용하는 점학입니다.
서흠은 모든 역학과목에서 실증적 원리를 규명한 후에 자동으로 도출되는 해석법을 사용합니다. 실증적 원리가 없이 무조건 기존의 가설을 따라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번 기문둔갑 수업에서도 서흠이 30년 넘게 연구하고 실전한 정제로 모든 경우의 수를 다 꺼집어 내서 합리적 이성에 정합하도록 증명하고 실전할 예정입니다.
기문둔갑이 설계된 원리와 해석법의 모든 경우의 수에 빠져서 온갖 주화입마를 경험하고 극복하는 과정을 수업에 그대로 실현할 예정입니다.
서흠이 명학(命學)용 기문둔갑과 점학(占學)용 기문둔갑을 달통해서 하루에도 20번 넘게 자유자재로 사용합니다. 역학으로만 생계를 지난 18년 동안 해왔습니다.
서흠은 인터넷이나 대중매체에 광고홍보를 하지 않고 호객하는 글을 쓰지 않고서도 연구할 시간을 확보할 수준에 도달할 만큼 역학과 역술의 설계원리와 해석법을 규명해 왔습니다.
(2) 개강일시: 24년 양력 11월 3일 일요일 정오인 12시
(3) 수업시간: 매주 일요일 낮 12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4) 강의 기간: 홍연 기문둔갑[명학용] 3개월, 연국 기문둔갑[점학용] 2개월,
(5) 수강료: 매달 40만원
(6) 강의 장소: 서울 양재역 근처의 중앙로얄 오피스텔
(7) 강사: 서흠 이승재
(8) 기타 문의하실 사항: 휴대폰 010-8440-1469로 문자를 주시거나 ssabba@hanmail.net 로 문의하셔요.
(9) 강의에 대한 추가설명:
17년 동안 서흠이 강의했던 기문둔갑, 구성학, 사주명리학, 자미두수, 육효, 대정수, 괘기역학, 부호학, 오운육기, 육임, 풍수, 역학원리 등의 역학과목처럼 기존의 가설을 그대로 따라하지 않습니다.
내가 창조주가 되어서 지구의 공전과 자전에 의해서 발생하는 연월일시(年月日時)을 어떻게 시간단위와 공간단위로 표시할지부터 탐구합니다.
기문둔갑을 형성하는 각 구성요소들의 설계원리와 사용법을 창조주가 되어서 규명합니다. 왜 천예성(天芮星)이 질병을 상징하는지와 같이 한 점의 의문조차 해소될 때까지 탐구합니다.
자미두수 수업을 하면서 음식을 상징하는 천주(天廚)의 포국법이 어떻게 도출되었는지, 풍수 수업을 하면서 체괘(替卦)의 포국법이 어떻게 도출되었는지를 모두 규명한 것처럼 핵심뼈대뿐만 아니라 소성(小星)처럼 아주 작은 구성요소까지 왜 그런지에 대한 규명을 합니다.
과학역연구소는 기존의 경험적 추정이나 일방적 가설(假說)을 합리적 이성에 입각해서 모두 물리적 실체로 규명하고, 실증을 통과한 공리(公理)만으로 논리전개와 실전해석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