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베소서 3장 20절과 21절은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우리 가운데서 역사하시는 능력대로 우리의 온갖 구하는 것이나 생각하는 것에 더 넘치도록 능히 하실 이에게 교회안에서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이 대대로 영원 무궁하기를 원하노라 아멘"
많은 사람들이 기도하면서 그저 구하는 것만 얻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성경은 하나님께서 우리가 생각하고 구하는 것 이상으로 주실것이라고 말씀합니다.
"온갖 구하는 것이나 생각하는 것에 더 넘치도록 능히 하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구하거나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더 넘치도록 응답해 주십니다.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는 새로워진 여러분의 생각에 따라 더 넘치도록 역사하기를 원하십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가 하는 문제는 대단히 중요한 것입니다. 여러분의 사고 방식은 어떠합니까? 당신은 마음을 새롭게 했습니까? 여러분은 모든 것이 가능하다고 생각하십니까? 가난을 생각하십니까? 질병을 생각합니까? 여러분이 부정적인 태도로 기도하면 하나님께서는 부정적인 것과 함께 하시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역사하시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어디에서 살고 있는가에 관계 없이 예수님은 여러분의 삶의 원천이십니다. 예수님은 여러분이 사는 바로 그곳에서 여러분이 구하고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풍족하게 부어 주실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지금도 우리에게 기적을 베풀고 계십니다. 우리의 삶이 곧 기적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우리 삶의 자원이 어디에 있는지 다 아십니다. 왜냐하면 모든 자원들은 전부 다 예수님의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는 삼림의 짐승들과 천산의 생축이 다 내 것이며"(시50:10)
예수님의 말씀에 의하면, 여러분이 어느 곳에 있든지 바로 그곳에서 필요한 것들을 예수님께서 우리가 생각하지도 못하는 오묘한 방법으로 채워 주실 때 우리의 모든 문제가 해결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규칙적으로 생명의 양식인 성경을 읽어야 합니다. 그러나 예수님 앞에서 형식적으로 어떤 삶의 새로운 원칙을 찾기 위한 방편으로 읽지는 마십시오. 또한 역사적인 연구 목적을 위해서도 성경을 읽지 마십시오. 그런 것보다는 여러분의 마음과 생각을 살찌우고 성령께서 여러분의 사고 방식을 새롭게 하실 재료 곧 영의 양식이 되도록 성경을 읽으십시오.
여러분의 생각을 예수님의 말씀으로 가득 채우십시오. 말씀을 깊이 묵상하십시오. 그리하면 여러분은 새로운 차원에서 예수님과 함께 걷고 대화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아가 예수님의 기적이 여러분에게 넘쳐 나서 다른 사람에게도 그 능력을 행할 수 있으며, 예수님께 영광 돌리는 삶이 될 것입니다.
묵상하시면서 성령님의 도움으로 은혜받으시길 기도드립니다.
PS: 묵상하신 내용 답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