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7. 18:00 양재역 근처 옛날농장에서 다문화연구회원 16분이 모여 임기가 만료된 배기선회장님 등 임원진의 임기 만료로 임원진의 개선이 있었습니다. 송구스럽게도 부족한 제가 회장으로 선출되어 임기 2년의 다문화연구회 회장직을 맡게 되었습니다. 여러 일로 바쁜 관계로 고사하였으나 다문화연구회의 발전을 위해선 개선이 필요하다는 회장님과 양희석 총무님의 말씀을 듣고,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총대을 메었습니다. 막상 회장직을 맡고 보니 부담이 생겼습니다. 첫째 참석률 높이는 문제, 둘째 친목사업 전개, 셋째 회원간의 인화력 증진 등 등 ....., 우선 임원진 개편은 2월말이나 3월로 미루고 총무로 정연희(정아이링)님을 추천받아 선임하였습니다. 많은 협조 바랍니다. 그리고 2년 동안 우리 다문화교육연구회를 위하여 여러가지로 힘써 주신 회장, 부회장님들과 각 부장님, 감사님, 그리고 고문이신 차영호님과 숨어서 응원하여주신 윤애란교수님과 김재희 담임께도 감사드립니다. 3월 초까지 회칙에 의거, 임원등 부서 조직과 금년도 사업계획 수립을 위한 모임을 총무이신 정아이링님을 통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제 우리 모임의 성격은 다문화교육연구중심에서 친목 중심으로 방향을 바꾸자고 하였으므로 좋은 의견을 많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 뵈올 때까지 더욱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오! 좋은 사진을 또 보내주신 차영호선배님 감사합니다.



첫댓글 새로 2기 본연구회 봉사하실 유능하고 관심이 많으신 유광수 회장님 피선을 축하드립니다.정총무님 잘 부탁합니다. 한국다문화 연수생으로 본연의 연구촉진에 협조와 관심을 우리모두부탁합니다.
다문화국제학교의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한 김교장님의 많은 지도를 부탁드립니다!
다문화 교육연구회원님들 그간 잘 지네시는지요? 참 오랫만에 글 올려봅니다.
모두들 건강하게 생활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시간내서 한 번 만남을 주선해 보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모두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조 채 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