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과천선 김명민 옆 훈남 변호사 김정욱 화제 사진. 개과천선 방송 캡처
개과천선 김명민 옆 훈남 변호사가 화제다.
김정욱이 최근 MBC 수목드라마 '개과천선'에서유튜브 거대 로펌의 에이스 변호사인 김석주(김명민 분) 옆 엘리트 훈남 변호사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김석주을 보좌하는 로펌의 어쏘시에이트 변호사로 등장하는 김정욱은 스마트하고 냉철한 변호사의 면모를 발휘하며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배우 김정욱이 오랜만의 드라마 출연으로 시청자들은 물론 그를 기억하는 팬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하고 있다.
김정욱이 최근 MBC 수목드라마 ‘개과천선’에서 거대 로펌의 에이스 변호사인 김명민 옆 엘리트 변호사로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특히 김명민을 보좌하는 로펌의 어쏘시에이트 변호사로, 등장 때마다 김명민 곁에서 냉철한 변호사의 면모를 발휘하며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어 시선을 끈다.
하지만 시청자들이 김정욱을 반기는 데는 드라마 속 잘생긴 변호사로의 열연 뿐만이 아니다.
바로 1990년대 화제의 청소년 드라마 '나', '학교'와 인기드라마 '카이스트' 등을 통해 화제를 일으킨 청춘스타인 것. 한창 큰 인기와 사랑을 받던 2002년 군대에 입대하며 잠시 연기활동을 접었지만, 전역 후 드라마 ‘환상의 커플’, ‘못말리는 결혼’, ‘물병자리’,‘스포트라이트’ 등에 연이어 출연하며 연기 열정을 이어간 바 있다. 최근에는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2'와 '아이리스2' 에 특별출연했다.
그는 오랜만의 등장에도 열연을 펼치고 있는 것은 물론 90년대 당시 멋진 외모와 변함없는 훤칠한 키에 서구적인 이목구비, 여기에 변호사 역에 어울리는 멋스럽고 날렵한 매력을 발산 중이다.
https://youtu.be/8827JsZuf_c?si=VpHPXI6VVZ2gRHL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