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온마켓 추석 이벤트, 각설이 임석근씨 초청
시온마켓 둘루스점(지점장 에릭 김)의 추석 맞이 고객감사 이벤트에 품바 공연도 함께 펼쳐진다.
에릭 김 지점장은 추석 이벤트의 일환으로 오는 주말인 9월30일-10월1일 각설이 임석근 씨를 초청했다고 밝혔다. 김 지점장은 “주말 양일간 하루 1시간-1시간 30분 가량 임 씨의 품바 공연이 이어진다”고 전하고 “공연과 함께 소정의 선물도 드린다”며 “고객들이 장도 보고 공연도 즐기며 재미와 만족을 누리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30여년 공연 경력의 각설이 임석근 씨는 애틀랜타 및 동남부 지역의 각종 이벤트 장에서 활동하고 있다.
공연을 앞둔 임 씨는 “이번 행사는 무대에서 하는 공연이 아니라 고객들이 카트를 끌고 이동하는 마트에서의 공연이라 현장 여건에 맞춰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하고 “각설이 캐릭터로 코믹하고 재미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겠다”고 전했다.
그는 당일 행사가 진행되는 전라남도 순천 특산품전과도 연계할 계획이다.
한편, 시온마켓은 순천시가 직접 후원하는 순천 특산품 특별전을 추석이벤트 기간 중인 오는 29일부터 내달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특별전에는 부시장을 포함한 순천시 관계자들과 순천시에 기반을 둔 식품회사들이 참여해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 지점장은 “이번에 순천시가 애틀랜타를 처음으로 방문해 3일간 특산품 행사를 실시한다”고 말하고 “특히 이번 행사는 순천시가 직접 관리함으로 제품의 품질을 보증한다”고 전했다.
또한 추석 주말에 시온마켓을 찾는 가족 고객들을 위해 즉석 당첨의 재미가 있는 룰렛 이벤트도 개최된다. 20달러 이상 구매한 영수증만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선물들이 준비됐다.
특히, 한국 왕복 비행기 티켓 등이 걸린 추석맞이 경품행사는 100명 이상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시온마켓을 찾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내달 4일인 추석 당일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 상품으로는 △1등=한국 왕복항공권 △2등=55인치 스마트 TV △3등(2명) =쿠쿠밥솥 △4등(100명)=자연 미인 쌀 등이 있다.
품바 공연 모습. 애틀란타 조선일보 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