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들 무더위에 안녕하세요?
지난 번 임원회의 때 논의된 '세미원 견학'은 7/26(목) 15:00 양수역 1번출구에서 만나서,
양수육교 거쳐 철새(오리)조망 - 수련지 및 용늪 연꽃, 갈대 관찰- 세미원 관람 - 예약된 육콩이네유기농쌈밥순두부모범음식점(031-773-6733)에서 17:00경 식사와 얘기를 나눈 후 양수역에서 20:03차로 귀경하려고 합니다.
지금 양수리 용늪과 세미원에는 분홍 연꽃이 한창 피어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 불교를 상징하기도 한 연꽃과 방패같은 잎 그리고 씨가 여무는 연방을 보면 신기하기도 합니다. 많은 회원님들이 참석하시어 그간 못다한 정담을 나누시길 바라며, 식당 예약관계로 참석하시는 분은 총무이신 정연희선생님(010-4225-6146)께 연락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회비는 세미원입장료 포함 15,000원입니다.
(옥수역 양수행열차시각) - 종점인 용산역은 -10분, 이촌역은 -8분, 왕십리역은 +4분, 청량리역은 +6분 정도 계산하시면 됩니다
13:05옥수역발 양수역 14:24착, 13:31옥수역발 양수역 14:53착, 14:03옥수역발 양수역 15:24착
* 반드시 확인하시고 중앙선 용문행을 타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
유 광 수 드림
첫댓글 다문화회원 여러분 무더운 날씨에 건강히 잘 지내시는 지요?
유회장님이 자세하게 양수리 세미원 견학 내용을 안내해 주셨는데, 한 가지 더 추가하겠습니다.
1. 양수리 가는 전철은 양평과 용문 종점까지 운행하는 중앙선 전철입니다.
2. 용산역에서 출발 - 이촌역 - 한남역 - 옥수역 - 왕십리역 - 청량리역 - 회기역 - 구리 - 양수리 하차(목적지)
회원님께서 이용하기에 가까운 위 역에서 환승하시고, 시간은 회장님 안내하신대로 여유있게 해주시면 감사
( 내가 30분 전에 미리 가서 회원들을 맞으신다는 착한 마음으로...)
*** 그날 아름다운 양수리 세미원에서 우리들의 아름다운 추억을 갖기를 소망하며 모두 참석바랍니다
이감사님이 첫 손님으로 찾아주시어 감사드립니다. 더구나 자세한 교통편도..., 당일 많은 분들이 참석하시도록 홍보 부탁드리고, 당일 세미원까지 수생식물해설을 제가 봉사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그날 만나뵈요!
회원님들 여름 무더위에 건강하게 잘 계시는지요? 이번 모임은 장소가 참 좋은곳으로 생각됩니다. 유광수 회장께서 수고가
먾습니다. 회장단에서도 수고가 많습니다. 27일 만나 뵙겠습니다. 건강하세요!!!
우리 다문화교육연구회에 큰 관심과 배려를 아끼지 않으시는 조부회장님께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7.26 양수리에서 뵐 때까지 건강하십시오!
많은 회원님 자리를 함께 하시어 기쁨과 행복을 나누는 좋은 시간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저에게 따로 전화 안하셔도 이곳에 참석 여부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월 26일 목요일 입니다.
양수역에서 세미원까지 거리는 약 1Km이나 수련과 연꽃을 감상하면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세미원관람은 1시간 가량이면 충분하고 음식점은 세미원 바로 앞에 있습니다. 세미원견학은 융통성있게 운영하려고 합니다. 바쁘신 분은 일정에 맞추어 늦게라도 참석하실 수 있도록 안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윤애란 교수님께도 연락드렸습니다!
아! 불러도 대답없는 이름이여
부르다가 내가 죽을 이름이여!!
- 광수 회장님이 부르는 간절한 절규가 그대 들리시지 않습니까???
세미원 견학 내용 꼭 보시고, 확인 발자국 남기시고, 26일 꼭 참석해 주세요!!
임완분님, 이병채님 참석하십니다.
우유숙님 참석하십니다.
수고, 감사드립니다. 음식점에 10여명이라고 예약했는데, 참석 회원이 많으면 연락주셨으면 합니다!
오늘(15일) 7.26(목)으로 수정하였습니다!
회장님, 총무님, 긴급사항입니다. 차영호반장님께는 연락드렸는지요? 개인적으로 모임 내용을 알려드리면 좋겠습니다.
차고문께는 벌써 연락드렸습니다만 다른 고문들께는 미처 연락을 못드렸습니다. 전임 회장님도 참석하시도록 연락하겠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회장님이 정성을 쏟다 보면 모든 회원들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리라 믿습니다.
더욱 힘내십시요!!
어제 잘 다녀왔습니다! 무덥고 바쁘신 중에도 참석하신 분은 차영호, 조채환, 이병채, 이종호, 임완분, 우유숙, 정연희 그리고 유광수입니다. 다음 모임은 11월 15일이며 정총무님이 공지하실 겁니다 다음 모임을 기대하시고 날짜 꼭 확인하시기 바라며, 무더위 조심하시고 행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