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한 악취의 원인이 되는 암모니아, 아세트산, 트리메틸아민 등을 30분 이내 탈취하는 효과가 있다.
특히 태권도장의 수련생들과 학원 등에서 어린이들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마구마구 살균 소독제’는 미국 FDA에서GRAS 인체에 독성이 없는 물질로 승인 되었으며 살균소독제 HOCI(미산성차아염소산수)를 주원료로 한국 식품의약품 안전처 식품첨가물 인증.
‘마구마구 살균 소독제’의 특징을 보면 악취의 원인이 되는 성분을 분해하여 냄새를 즉시 제거하여 상쾌한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준다.
또한 공기 중의 박테리아균을 살균해 각종 음식 및 생활 냄새를 제거하는데 탁월 하며 고기나 생선구이, 청국장, 된장찌개 등 가정과 식당에서 생긴 음식냄새와 찌든 담배냄새, 화장실 악취 등 생활에서 생기는 악취를 제거한다.
아울러 공중 부유 미생물 99.9%이상 살균하며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미산성차아염소산수를 이용한 공중부유군 살균효과 결과(2009년) 호흡기 감염이 가능한 병원균에 대해서도 강력한 살균효과를 가지고 있다.
특히 생물에 안전한 성분으로 반려동물의 침구 및 용품 등에 사용해 반려동물과 지내며 생기는 냄새를 탈취한다. 아이들의 장난감, 펫용품, 신발장 등에도 안전하게 사용가능하다.
경기도의 도이태권도장 선찬우 수석사범은 “수련생들의 손 소독은 물론이고 신발장과 체육관 바닥도 간편하게 소독을 할 수 있어 쾌적한 환경에서 각종 병균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어 너무나 좋다.”며 사용 소감을 말한다.
각종 화학물질이 전혀 없는 무독성, 무색, 무취, 무자극성 제품인 ‘마구마구 살균 소독제’가 각종 세균으로부터 어린이들이 보호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TK TIMES 양재곤 기자] ceo@tk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권한 및 책임은 TK TIMES에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