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ㅔ요...(__)꾸뻑 예전 시장님 계실때에도 한번 문의 드린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땐 제대로 답변을 받지 못 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시장님께서는 어떠하신지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밀양시 중심에 서는 시점에서 밀양에도 자동차 경기장[트랙]이 생겼으면 하는 바램으로 글을 적습니다 현재 강원도 전라도 등의 지방에서 시와 개인등의 합작하에 KATA드래그라는 이름으로 경기장을 만들어 전국의 카매니아들의 호응을 얻고있습니다.(예:태백 준용서킷) [ 드래그 : 일정 거리(400m)를 출발점으로부터 결승점까지 토너먼트 및 순위등의 방식으로 행하는 경기] 그리고 예전 밀양에도F3경기장이 들어온다는 소식을 들어본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밀양 이쁜차 컨테스트라는 것 또한 년중 행사를 하고있습니다. 그래서 건의를 드립니다. 밀양에도 드래그장을 만들면 어떨까 하고 말입니다^^ 개인적 생각만 아니라 카매니아의 바램이기도 합니다.
만약 경기장이 생긴다면.... (전국에는 몇백이아닌 몇천 몇만이 될수도 있는 매니아 들이있습니다.) : 밀양시 지역홍보, 문화재 및 관광지홍보 = 이게 무슨 홍보가?라는 의문이 생기 시겠지만 보통 일정이 1박2일 코스로 경기정 주변 관광 및 음식점 숙박시설 이용 = 차량 업체들의 스폰서 및 유통활발 = 현재 밀양 이쁜차 컨테스트와 겸해서 진행하여 더 만은 홍보및 볼꺼리 제공 (현재 이쁜차 컨테스트는 이제 너무 흔하고 나왔던 차량이 계속 나오는 수준) = 관광지 및 숙박 휴게시설 이용시 이에다른 지역 경제도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이정도 입니다.
그리고 단점또한 있습니다..... 소음에대한 주변 시민들의 반발(어느정도 마을과의 거리를 두고 경기장 설치) 사고에대한 우려(경기 약관에 경기차량의 사고는 개인 및 같은 소속 팀과의 합의) 많은 차량 이동에 의한 교통체증?(현재 고속도로 및 기차KTX와 같은 이동 수단이 좋기에 걱정은 없을듯..)
시장님 밀양에도 젊은이뿐 아니라 카매니아와 차를 타는 모든 사람에게 볼꺼리와 국내차량 자랑과 개인 및 샾 정비하시는 분들의 쉼터 기술도를 볼수 있는 곳으로 만들어 보면 어떻겠습니까...
사진은 2006년 강원도 KATA드래그 사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