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회 회진의날 행사를 마치고】
향우님들 밤새 잘 쉬셨습니까. 감사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향우님들 덕분에 우리 회진의날 행사가 성공적으로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행사장에는 50여분이 참석하시었고 못오시는 향우님들께서도 전화로, 문자로, 많은 격려와 응원을 해주셨습니다. 이게 회진의 힘이 아니겠습니까.
그 많은 비가 오는데도 먼길마다 않고 고향에서 선물을 바리바리 준비하셔서 올라오신 이장형님들, 감사드립니다.
행사를 준비하는 동안 임원진에서는 많은 걱정이 되었습니다 연휴에 행사 전날까지만 해도 아니 당일날 새벽까지도 많은 비가와서 행사를 진행해야 하나 취소를 해야 하나 그래도 끝까지 밀어부치는 회장님과 향우님들이 있어 정말 정말 제일 좋은 날이 되었었습니다. 회진향우님의 복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더운 날씨에도 선배님팀과 후배님팀이 나누어서 진행한 족구게임은 정말로 대박이었습니다. 누구라고는 말 못해도 말로만 하시는 선배님ㅋㅋㅋ, 운동은 좀 거시기해도 모든 게임에 다 참여하시는 선배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사고없이 게임을 즐길수 있어서 정말로 좋았습니다.
그리고 행사를 진행하면서 부족한 부분도 많이 있었지만 많은 향우님 한분 한분께서 이해와 격려를 주셔서 힘이되고 더 열심하라는 응원으로 듣고 앞으로도 향우님들이 더 많이 만나는 그날까지 더 잘 해야 하겠다고 생각과 함께 모든 향우님들의 가정에 행복이 만땅하시길 기원드립니다.
회진리향우회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