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C '싱어게인' 시즌2 TOP3, KBS 불후의 명곡 천상계 고음 종결자 편에서 우승하며 가정식로커, 천상계 고음종결자란 애칭을 얻은 가수 윤성이 오는 5월 17일 '이별에 길을 묻다' 로 컴백한다.
이별에 길을 묻다 컨셉포토1_MA엔터
이번 신곡 '이별에 길을 묻다' 는 윤성의 솔로 데뷔곡 '사랑은 결국 거짓말'을 작곡한 정모(트랙스) 와 박상민 하나의 사랑, K2 김성면 그녀의 연인에게, 조장혁 중독된 사랑, 김종국 한남자, BMK 꽃피는 봄이오면 등의 수많은 히트곡을 쓴 조은희 작사가가 참여한 폭발하는 록 발라드다.
학창시절 성악을 공부해 섬세하면서도 너무나 편안하게 초고음역대를 넘나들며 로커답게 폭발하는 가창력은 '이별에 길은 묻다' 에서도 고스란히 담겨있다. 마치 바람에 깃털이 날리듯 여리게 시작한 노래는 이별 후 밀려드는 후회와 아픔 방황 등의 감정을 점점 증폭되는 사운드에 얹어 층층히 쌓아가며 몰아치다 클라이맥스에서 초고음으로 폭발시킨다.
soop tv live 배그나 방송 캡쳐
발매 전 숩 티비 라이브 방송(배그나) 에서 깜짝 라이브를 선보이자 '진짜가 나타났다', '또 혼자 부르려고 낸 노래','ost메인곡','이게 라이브라니' 등등 감탄사로 댓글창이 도배되었다는 후문. 이후 컨셉포토와 티저를 하나하나 공개하며 곡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