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모사랑상조입니다.
오늘은 부모사랑의 CCM 재인증을 위한
결의식 개최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부모사랑상조는 이번달 4일 서울 방배동 본사에서 올해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재인증을 앞두고 결의식을 개최했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CCM)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에 대해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 평가하는 제도입니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인증 유효 기간은 3년입니다.
부모사랑상조는 2020년 CCM 첫 인증 이후 올해 3회 연속 획득을 위한 재평가를 앞두고 있으며 행사에는 CCM재인증을 위한 결의를 다지고자 본사 모든 임직원들이 참석했는데요.
이날 결의식에서는 CCM 체계적인 운영 및 고객중심경영에 대한 회사의 최고 책임자의 의지를 반영하기 위하여 최규석 대표이사가 최고고객책임자(CCO)를 겸직하기로 하였습니다.
최규석 대표는 “조직내 소비자중심경영 문화의 정착 및 고도화를 위해 대표이사 자신을 CCO로 임명하고 전사에 소비자중심경영을 강화해 나가겠다"라며 결의를 다졌습니다.
한편 부모사랑상조는 소비자중심경영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왔습니다.
인사제도 개편으로 35시간 근무제 도입, 직급 체계 변경, 반반차 도입 등이 있으며 내부 직원의 니즈를 반영한 근무여건을 조성하였으며, 외부적으로 고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에 집중하여 소규모 장례식 운영 등 고객 상황에 맞는 맞춤 장례 제공, 맞춤관 제작, 간편 모바일 증서 발급, 카카오톡 빠른 납부내역조회 등 고객의 의견을 실제 서비스 현장에 반영하는 활동을 지속해 왔습니다.
부모사랑상조는 보다 나은 업무 환경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26년 완공을 목표로 약 400억 원을 투자해 이수역 신사옥 건설을 진행중에 있으며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성장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부모사랑상조CCM #부모사랑CCM #부모사랑CCM결의식 #CCM결의식 #CCM재인증 #CCM재인증결의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