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기 총동기생회 (해동청 22기) 에서 다음과 같이 공지사항을 전파하니 끝까지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1. 해동청 22기 비영리 법인 등록 및 회비 통장 계좌 개설
기존의 개인 명의로 개설된 회비 계좌는 금융실명제 법 개정에 따라 금융조사 및 채무발생시 압류등의 위험성이 있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 22기 총동기생회(해동청 22기) 를 비영리법인으로 등록하여 고유번호증을 발급 받았으며,
22기 총동기생회 단체 명의로된 22기 회비 통장 계좌를 개설하였습니다. (첨부 사진 참고)
해동청22기 고유번호증.jpg
회비 통장 계좌.jpg
그리고, 직업 및 단체의 특수성과 혹시모를 회비 안전에 대한 문제점이 있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국방부, 법원, 세무서에 문의하여
최선의 방법을 찾아 진행한것이기에 문제가 전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 회비 자동이체 변경 부탁
이제부터 이 계좌는 개인명의가 아닌 22기 총동기생회(해동청22기) 단체계좌이며, 회칙에 명시된 목적으로만 사용되는 것은 물론,
정기적으로 통장원본과 회비 사용 내역을 공개하고, 우리의 재산을 투명하고 안전하게 유지 관리 할것입니다.
이에 따라 현재 기존 개인 계좌로 자동 이체를 신청하신 분들은 신규계좌로 변경 부탁드립니다.
기존 계좌는 15년 6월 30일부로 해지를 할것이니, 해지로 인한 회비 미이체로인한 불편이 생기지 않도록 변경 조치 바랍니다.
아울러 현재 계좌는 우리 모임이 지속될때 까지 운영될것이니 자동 이체 신규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역대 기수중 회비 관리를 개인계좌 관리 방식이 아닌 단체계좌 가입하여 관리하는 것은 우리가 최초입니다.
3. 이름 없는 회비 입금자 조사
회비 인수인계 및 회비 감사시 확인한 내용으로 2014.1.10일 총동기생회란 이름으로 입금하신분을 찾습니다.
원래 3월11일 공지하면서 3월31일까지가 기한이었으나 개인 불이익이 발생 되지 않기 위해 1개월 더 연장하겠습니다.
4월30일 까지 하니 회비를 입금하신분을 찾을수 없으면 찬조금으로 변경처리 할것이니 꼭 연락바랍니다.
4. 윤태근 동기생이 3월29일부로 신입회원으로 가입하였습니다.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제6대 임원들이 해동청 22기 운영에 있어서 개선이 필요하거나 충고하실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바랍니다.
특히나, 모든 동기들이 함께 할수 있는 아이디어가 있다면 무조건 수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