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언제나 든든한 강성훈의 서포터즈 다음카페 마이 페이브릿 강성훈 입니다
이 게시판은 마이페이브릿방으로 카페의 관한 모든 일들을 공지하는 곳입니다.
몇 년만에 카페를 새롭게 여니까 두근두근거리네요.
그동안 비공개로 카페를 전환해놔서 모든 글들이 03 ,04년에서 멈춰있네요.( 부족한 운영진 탓입니다 ㅠ)
그리고 막강한 자료들을 자랑했던 4000개 이상의 사진과 영상이 계정이 짤려서 보실 수있는 자료는
예전처럼 많지 않습니다. 앞으로 차근차근 하나씩 다시 채워 나갈 예정입니다.
회원운영방의 남은 사진만이 열람하실 수 있으며, 영상은 거의 열람이 되지 않습니다.
지기운영방은 앞으로 다양한 사진들과 영상을 만나보실수 있으니 관심부탁드립니다.
열람가능한 등급에 관해서는 등업신청방의 공지글을 참고해주세요.
또 자료에 관한 공지는 따로 공지해 드릴예정이니,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새롭게 카페의 이름부터 시작해서 게시판들이 많이 달라졌습니다.
보다 회원분들의 공간을 많이 늘려서 많은 회원분들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눠보고 싶습니다.
운영하면서 좀 더 나은 환경을 위해 수정, 보완도 하겠지만, 그러기 위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이 필요합니다.
카페의 왕성한 활동시절에는 8000여명이 휠씬 넘는 분들과 함께 했습니다.
현재는 1500여명이 채 되지 않지만,하지만 지금 남아계신 분들이 정말 제대로 된 팬이라 생각하고
더욱더 열심히...꾸준히 운영하여 지금 계신 회원분들만이라도 유지하면서
함께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공유하는곳을 만들고 싶습니다. 회원분들의 사적인 이야기까지도요^^
회원분들의 관심과 사랑이 어느정도일지는 모르겠지만,
몇몇분이라도 찾아주시는 분을 위해서라도, 앞으로 꾸준히 운영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카페에 관한 건의라던지, 좋은말, 나쁜말 가리지 않고 소리내어 주시면 감사히
받아드리고 수용하겠습니다. 좋은 아이디어도 좋습니다!
그럼, 이 곳에선 이젠 정말 제대로 된 강.성.훈만을 위해 뭉친 가족분들과 함께 하는건가요? (운영진의 욕심인지;;)
어느곳에 속해있다는 소속감도 중요하겠지만(공식팬클럽 또는 개인팬사이트 등등), 그 전에 강성훈이라는 가수를
사랑하고, 그의 음악을 사랑하는 마음은 모두 같다고 생각해요. 그러니 우리 이제 함께 가족처럼 친하게 지내보아요!!
우리는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환영이예요!!
잠깐 !!! 게시판 성격을 꼭 확인하시고, 자료를 올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각 게시판마다 공지를 올렸으니 꼭 확인해주시고요.
모든 게시판의 글제목과 글씨색깔은 검은색으로. 크기는 10pt 입니다.
말머리 또한 글성격에 맞게 선택해서 올려주세요.
그럼 우리 또 뵈요!!
첫댓글 ytktwwvRhbRBdXbxAgLavVNnKs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