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설재 무한지대 회원 여러분 카페엡을 설치합시다.
2007년 9월 27일 운영을 시작한 가설재무한지대가 많은 회원님들의 관심과 후원 속에 올해 10주년이 알게 모르게 지나갔습니다. 카페 1대 카페지기였던 베어있는 가시님의 일신상의 문재로 제가 2대 카페지기를 맏은지도 몇 개월이 되었지요.
하지만 한 해동안 카페의 운영이 원활하게 운영이 되지 않은탓에 가설재무한지대의 위상이 많이 떨어진 상태입니다.
카페의 성장은 많은 회원님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 속에서 가능 할 것입니다.
카페의 발전을 위해 필요한 것이 있다면 전화, 문자, 메일, 쪽지, 펙스, 어디든 보내시기 바랍니다. 보탬이 될수 있다면 겸허히 수용하겠습니다.
그리고, 카페화면 우측상단에 카페엡 설치 아이콘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설치하시면 즉석에서 메물도 올리실수있고, 검색을 하실수도 있습니다. 이제는 가설재 무한지대도 진화를 해되지 않겠습니까.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가설재 무한지대 회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림니다.
~~~~~ 카페지기 미다스 변 ~~~
제가 회원여러분과 큰 부자가 되기를 희망하여 닉네임을 미다스 변으로 바꾸었습니다. 물론 부유하다는것이 꼭 행복한 인생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지만 누구에게는 생명일 수 도, 작은 기쁨일 수 도 있으니까요. 한번 기대해 보시기 바랍니다.
얼마전 어딘가에서 자본주의 사회에서 돈이란 신과같은 존재이다 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곰곰히 생각해보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