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토리 식구들이 갑자기 늘어나다보니 걱정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유령회원만 많이 지는건 아닌지.. 친목을 위주로 하는건데 규모만 커지는건 아닌지..
이런부분을 어느정도 예방하고자 비공개 동호회로 시작이 되었지만
회원 초대시 어떤 가입기준을 세우는건 사실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스윙경력을 기준으로 삼을 수도 없구요.(지터벅하시면서 출빠도 얼마든지 가능하잖아요..^^)
스윙에 대한 열정은 정말 많지만.. 개인적인 사정이나 회사사정으로 활동을 못하시는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언젠가는 다시 시작해야지 하는 분들도 분명 계실테구요.
이런 분들을 유령회원이라 할 수는 없잖아요.
기본적으로 동호회에 소속이 되어 계신 분들은 소속 동호회 활동 열심히 하시구요.
동호회에서 채워지지 않는 부분이 있을때... 좋은 정보도 나누고 함께 출빠도 하고 강습도 듣고 하며
또 새로운 사람을 사귈 수 있는 사교의 장으로 스윙 스토리를 활용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동호회 활동을 전혀 안하시는 분들께는 어떤 부분에서는 스윙스토리가 동호회의 역할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번 스윙페스티벌처럼 함께 신청을 한다던지.. MT를 간다던지.. 파티를 한다라는 부분이겠죠.
그러나 스윙스토리를 동호회로는 생각하지 말아주세요.
친목을 도모하는 하나의 커다란 번개게시판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회원분들 초대하실 때 그냥 친하다는 이유로 하는 무분별한 초대는 최대한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동호회에 소속이 되어계신 상태에서 지터벅이나 린디베이직을 듣고 계시는 분들도 가능하다면 초대를 자제해주세요.
오해하실까봐 말씀드리자면 지터벅수업과 린디베이직수업을 듣는 동안에는 사실 소속 동호회 사람들과 친분을 쌓고,
소속 동호회 활동하기도 벅차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스윙스토리에서 함께 하실 여유가 없으시겠죠.
나중에 출빠도 하고 동호회만이 아닌 다른 곳을 보고싶어하실 때 초대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지금 현재 열심히 활동하고 계시는 스윙스토리분들은 딱~ 지금처럼만 재미있게 즐기면 더 많은 분들이 함께 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실버스윙을 목표로... 함께 좋은 인연을 쌓아가요~ ^0 ^
첫댓글 동감동감..
공감..
나..난 왜 이해가 되는거지 ;;ㅁ;;;
실버스윙을 목표로,,아직 한참 남은거 맞지?ㅎㅎ
누나는 아직 젊으니까요~ 아직 멀었죠~~ ㅇㅇㅇ
넵~ 함께 해요~ ㅎㅎ
지금처럼만 재밌게~ㅋㅋ 함께 하겠슴돠~^^/
도쿄형 말처럼 반유령회원인 라그베다입니다 요즘 사정이 여의치않아 쉬고 있지만 다시 스윙 달리고 싶은 마음 간절합니다~ 다들 그립기도 하구요 ^^
실버스윙~~ 좋다 좋아
아~진짜 늙어 죽을때까지 스윙하면서 살면 좋으련만~ㅜㅂㅜ
실버스윙 해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