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정기총회를 앞두고 3월 임시총회에서 마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봉사해주실 임원진을 선출할 예정입니다. 현 임원진이 마을을 위해 노력한 것보다 더욱 큰 비전을 제시하며 마을 발전을 이어나갈 임원진에 자발적으로 지원해주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현 임원진은 2년 동안 안전한 마을을 위한 세콤의 공동경비를 이끌어냈고, 이웃의 정을 돈독히 하고 마을의 위상을 높이기 위한 마을축제와 정월대보름행사 추진, 마을의 교통안전을 위한 과속방지턱 설치 및 교차로 설치 반대 민원 제기, 빗물 고임을 방지하기 위한 우수관 정비, 바위백이 공원 정비 등 시의원들의 협조를 이끌어내어 쾌적한 마을 환경을 선도해나왔습니다. 마을 청결을 위한 일요일 아침 봉사활동은 물론 초등학교 유치를 위한 민원제기 등 매 순간, 마을을 위해 처리해야할 일에 솔선수범하는 운영진의 모습을 보고 많은 이웃들이 물심양면으로 적극적인 지지를 해주셨지요.
회장님께서 시급한 바위백이 공원 정비를 제안하셨고 박형배 시의원께서 올해 현안 사업으로 상정하여 5천만원을 확보해주셨다고 합니다. 바위백이 공원에 직접 가보신 후 어떤 모습으로 활용되면 좋을지 아이디어를 많이 제안해주시면 훨씬 효율적인 집행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현재 빗물 고임 현상이 심각한 녹도 변에 우수관 정비를 위한 공사가 진행 중인데 통행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신축 중인 이웃 집에 마을 공동경비를 맡은 세콤 (에스원)과 카메라 설치 등 배선에 관해 미리 협의하시라고 소개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이웃이 될 건축주와 첫 대화가 낯설으신 분들은 세콤에 직접 연락을 해서 담당자가 사전 협의가 이뤄질 수 있도록 연계해주시면 좋겠습니다.
2015년 5월 정기총회를 효율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3월 임시총회를 통해 새로운 임원진 선출이 이뤄질 예정입니다.
갑자기 서로 모르는 사이에서 마을 발전을 위해 봉사해주실 임원진을 선출하려면 총회가 길어질수 있으니 미리 카페나 밴드에 주변의 훌륭한 이웃을 추천해주시거나, 직접 자발적인 참여를 제안해주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