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제임스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이라고 믿는 중요한 5가지 이유?
1. 성경은 완전하고 오류가 없이 보존된 하나님의 말씀이기 때문이다.
1) 성경(하나님의 말씀)은 완전하고 오류가 없는 순수한 말씀이다 → 시편 12:6
2) 성경을 영원토록 보존하신다는 약속 → 시편 12:6,7
"6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니 흙 도가니에서 정제하여 일곱 번 순수하게 만든 은 같도다.
7 오 주여, 주께서 그것들(them)을 지키시며 주께서 그것들(them)을 이 세대로부터 영원히 보존하시리이다."(시 12:6,7, 킹제임스흠정역)
* 완전하고 순수한 주의 말씀인 “그것들”(them)을 지키고 보존하겠고 킹제임스성경(KJB)에 되어 있으나, 개역이나 NIV 등에는 “그들”(us)을 지키고 보존하겠다고 변개되어 있다. 하나님의 말씀에 관한 보존(preservation) 약속이 성도들에 관한 보존으로 그 의미가 변개되었다.
3) 성경 단어들의 사라지지 않음에 관한 약속 → 마 24:35
* 예수님께서는 “하늘과 땅은 없어지겠으나 내 말들(my words)은 없어지지 아니하리라”(마 24:35)는 말씀처럼 성경의 단어들(words)이 사라지지 않을 것을 분명히 약속하셨다.
4) 완전한 성경에 더하거나 빼지 말라는 경고의 말씀 → 신 4:2,12:32, 전 3:14, 계 22:18,19
"내가 너희에게 명령하는 모든 말을 지켜 행하고 너는 거기에 더하거나 거기에서 빼지 말지니라."(신 12:32, 킹제임스흠정역)
"18 내가 이 책의 대언의 말씀들을 듣는 모든 사람에게 증언하노니 만일 어떤 사람이 이것들에다 더하면 하나님께서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것이요,
19 만일 어떤 사람이 이 대언의 책의 말씀들에서 빼면 하나님께서 생명책과 거룩한 도시와 이 책에 기록된 것들로부터 그의 부분을 빼시리라."(계 22:18,19, 킹제임스흠정역)
* 하나님께서 완전하게 보존해 주신 말씀에 인위적으로 더하거나 빼면 저주를 받는다고 계 22:18,19에 분명히 경고하셨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대체 누가 왜 하나님의 말씀을 훼손하는가?
2. 하나님의 삼위일체에 관한 완전한 말씀 때문이다. → 요일 5:7
"하늘에 증언하는 세 분이 계시니 곧 아버지와 말씀과 성령님이시라. 또 이 세 분은 하나이시니라."(요일 5:7, 킹제임스흠정역)
* 요일 5:7는 하나님의 삼위일체를 표현한 완벽한 근거 구절인데, 다른 현대역본(개역, NIV 등)에는 삼위일체 표현이 없어졌다.
"증언하는 이가 셋이니"(요일 5:7, 개역개정역)
3. “갈보리” 십자가에 관한 말씀 때문이다. → 눅 23:33
"그들이 갈보리(Calvary)라 하는 곳에 이르러 거기서 그분을 십자가에 못 박고 그 범죄자들도 그렇게 하니 하나는 오른편에 다른 하나는 왼편에 있더라."(눅 23:33, 킹제임스흠정역)
* 킹제임스성경(KJB)에는 “갈보리”라는 예수님이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신 그 은혜로운 장소가 분명히 언급되어 있지만, 다른 현대 역본(개역, NIV 등)에는 "갈보리" 대신 "해골"(Skull)로 변개되어 있다.
"해골(Skull)이라 하는 곳에 이르러 거기서 예수를 십자가에 못 박고 두 행악자도 그렇게 하니 하나는 우편에, 하나는 좌편에 있더라"(눅 23:33, 개역개정역)
4. “루시퍼”의 타락에 관한 말씀 때문이다. → 사 14:12
"오 아침의 아들 루시퍼(Lucifer)야, 네가 어찌 하늘에서 떨어졌는가! 민족들을 약하게 만든 자야, 네가 어찌 끊어져 땅으로 떨어졌는가!"(사 14:12, 킹제임스흠정역)
* 킹제임스성경(KJB)에 “루시퍼”란 사탄의 타락전 고유 이름이 분명히 언급되어 있는데, 다른 현대 역본(개역, NIV 등)에는 “계명성”(morning star)으로 변개되었다. 한 마디로 "루시퍼"란 이름이 없어졌다. 죄의 기원인 범죄자의 이름이 삭제되고, 새벽별로 바뀜으로써 신성모독적인 표현이 되고 말았다.
"너 아침의 아들 계명성(morning star)이여 어찌 그리 하늘에서 떨어졌으며 너 열국을 엎은 자여 어찌 그리 땅에 찍혔는고"(사 14:12, 개역개정역)
* “새벽별”(계명성, morning star)이 본래 누구이신가에 관한 말씀 → 계 22:16(새벽별은 “나 예수”(I Jesus)라고 분명히 말씀하고 있다.)
5. “침례”(Baptism)에 관한 말씀 때문이다. → 행 8:37,38
1) “침례”(Baptism)는 “물속에 완전히 잠기는 것”을 의미하고, “세례”(Baptism)는 “물을 머리에 뿌리는 것”을 말한다.
2) 예수님도 물속에 완전히 잠기는 침례를 받으셨다. → 마 3:16
"예수님께서 침례를 받으시고 똑바로 물 속에서 올라오실 때에(Jesus, when he was baptized, went up straightway out of the water), 보라, 하늘들이 그분께 열리며 또 하나님의 영께서 비둘기같이 내려와 자기 위에 내려앉는 것을 그분께서 보시더라."(마 3:16, 킹제임스흠정역)
3) 이디오피아 내시도 물속에 완전히 잠기는 침례에 순종했다. → 행 8:38,39
4) 침례는 이미 구원받은 사람에게 행하는 의식이다. 즉 침례에 순종하기 전에 먼저 자신이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았음을 공개적으로 간증이 필요하다. → 행 8:37
"37 빌립이 이르되, 만일 그대가 마음을 다하여 믿으면 받을 수 있느니라, 하니 내시가 응답하여 이르되, 예수 그리스도께서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내가 믿노라, 하니라.
38 그가 명령하여 병거를 멈추게 한 뒤 빌립과 내시가 둘 다 물 속으로(into the water) 내려가니 빌립이 내시에게 침례를 주니라."(행 8:37,38, 킹제임스흠정역)
* 행 8:37은 킹제임스성경(KJB)에는 분명히 있으나, 다른 현대역본(개역성경, NIV 등)에는 구절 자체가 삭제되어 있어서, 침례(세례)전에 구원 간증의 필요성이 없어져서 구원을 고백할 수 없는 유아세례가 가능해 졌다.
"(없음)"(행 8:37, 개역개정역)
※ 내가 킹제임스 성경(King Jemes Bible,1611)을 하나님의 말씀이라고 믿는 중요한 다섯 가지 이유(요약)는 아래와 같다.
첫째, "하나님의 말씀은 완전하고 오류가 없이 보존하신다"고 약속하셨고, 그 유일한 구절이 온전히 보존되어 있기 때문이다.
둘째, "하나님의 삼위일체"(Trinity)를 완벽하게 지지하는 유일한 구절이 보존되어 있기 때문이다.
셋째, 예수 그리스도께서 죄인들을 구원하시기 위해 십자가에서 돌아가신 그 귀한 "갈보리"(Calvary)란 이름이 유일하게 보존되어 있기 때문이다.
넷째, 대적자 사탄의 이름 "루시퍼"(Lucifer)가 유일하게 보존되어 있기 때문이다.
다섯째, 예수님께서 친히 행하시고 구원받은 성도들이 순종해야 하는 교회의 규례로서 물에 잠기는 "침례"(Baptism)을 온전히 보존하고 지지하기 때문이다.
* 작성자 : ILOVEKJV 카페 운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