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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공지] 영지전 베타 테스트 4회차 진행 안내 (5/18 22:00)
롬 (ROM) 추천 0 조회 1,884 24.05.15 18:01 댓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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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4.05.16 13:45

    첫댓글 언제까지 베타테스트임....???

  • 24.05.17 03:25

    영지전에 있어서 제일중요한건 해당맵에서 나오는 전투적 성향을 얼마나 많이 이끌어내냐인데

    몬스터 사냥으로 큰 매리트를 추구하는 방향성은 핵과금러 OR 전투지향을 선호하는 수많은 유저들에게 반감을 사고 비판을 받는
    큰 이유 중 하나 입니다.

    개발자들은 알아두셔야하는것이 하나있습니다.

    중립적인 성향을 가진 특정 중립 유저들은 그 어느 누구도 전쟁에 특화된 특정 라인이라고 불리는 유저들에게 이득을 취하는 행위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많은 과금성을 가진 게임으로서 누구나 다 기회를 받기보다 기득권층에 대항하고 또 그 기득권층을 사수하려는 자들의 끝이없는 전투가 이루어져야 진정한 전투시스템이 도입된 게임이라고 생각하고있습니다.



    사냥터 몬스터 리스폰지역을 대폭 축소하고 보스존이라는 존에 대한 명확성을 가지고 끝이없는 전투를 이끌어냄으로서 지형적 이점과 인원적 이점 전략성을 더욱많이 이끌어내야한다고 개인적인 생각을 가지고있습니다.

    개인적인 영지전 시간에 비례해 몬스터는 점수 30점 몬스터존은 보스존을 기준으로 잡고 PVP 전수는 50점으로 해야 맞다고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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