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방형 트레드 디자인은 진흙과 느슨한지면을 방출하여 시운전 타이어는 그렇지 않습니다.
• 그립 특성이 매우 좋으며 노란색 스트라이프 버전보다 약간 빠릅니다.
• 간격을 둔 손잡이 디자인은 진흙이나 모래에서 잘 작동합니다. 트레드 노브 분배 및
기하학은 부드럽고 느슨한 지형부터 단단한지면까지 건조하고 습한 환경에서 뛰어난 그립력과
견인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트랙션을 얻기 위해 조건이 매우 어려울 수있는 오프로드 지형을 이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어깨가 강화 된 가볍고 유연한 시체는 큰 접촉면과 우수한 충격 흡수를 보장합니다.
그것은 찢어짐과 절단에 저항하고 힘든 극한의 오프로드 조건에 적합합니다.
시체는 노란색 스트라이프 버전보다 유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