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른 복음이 섞인 설교 홍수' 속에서 바른 복음(이웃교회)만 전달하는 말씀 배달부입니다!"
* 원출처: 말씀 나눔 with God
* 원제목: 지옥 불(The Fires of Hell)!
* 부제목: 지옥은 정말 '영원히 영원히' 불타나요?(Does Hell really burn 'forever and ever'?)
♤40분 편집 메시지, https://buly.kr/7QJrHZC
☞ 원출처 URL: https://buly.kr/60znOSX
[복음 메시지 관련 성구]
“범사에 헤아려 좋은 것을 취하고..(데살로니가전서 5:21).”
◐ ◑
[Noah Bak 덧붙임 메시지]
위 영상 편집 메시지는 성경과 일치한 부분이라는 판단이 있어 소개해 드린 것이고, 아래 부분의 덧붙임 메시지는 개신교및 기독교에서 거부하는, 성경과 다른 문제점들을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저는 "한국 개신교- 통합. 합동. 기장. 기성. 기감. 기침" 교단에 속하여 40년 종교 골수분자로 살았습니다. 둘째 가라면 서러울 정도로 한국 개신교 40여 가지 가짜 교리를 붙잡고, 교회 건물 조직에 직분 충성 봉사 헌신하면 천국은 따놓은 당상으로 생각했습니다. 가장 맨 마지막에 버린 가짜 교리가 "영원히 영원히 불타는 유황불 지옥"이었고, "영원히 타오르는 유황불 지옥"이라는 궤변 철학적인 교리와 전세계 천국지옥 신비체험이었으며, 세상종교들마다 가상의 권선징악의 신을 제각각 만들어 세상종교가 정한 악인들이 영원한 불지옥에 들어간다는 것이었습니다. 기독교의 영원히 타오르는 불지옥은 가톨릭& 불교의 불지옥을 닮아 있으며, 가톨릭. 도교. 이슬람교 등도 영원한 유황불 지옥을 믿고 있습니다. 비영리& 비인기로 운영하는 제 유튜브방에서는 삼위일체. 양태론. 주일성수. 토요 안식일 준수. 십일조. 각종 헌금 등, 성경과 다른 것들을 알리고 있습니다.
개신교를 비롯하여, 개신교에서 결정한 이단 사이비 기독교 종교단체를 떠나 가나안 성도가 되기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아니 더 정확하게 얘기하자면, 가나안 성도의 길을 걸으시도록 안내해 드리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인생을 살면서 각종 질병. 사건. 사고. 문제를 만나면 누군가를 의존하려는 본능이 작용해서 개신교를 비롯하여, 개신교에서 결정한 이단 사이비 기독교 종교단체에 스스로 나가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가 바로 그런 케이스입니다. 교회 나간지 얼마 안된 초창기인데, 사회 직업을 갖고 있으면서 한 때 목사가 되려고 등록하고 교재를 받아 통신강좌 방식의 코스를 밟던 중에, 내가 가장 싫어하는 공부 방식(교재를 보고 답을 베끼는)으로 하길래 깨끗하게 접고, 교회 조직 직분 봉사와, 개신교에서 가르치는 교리들, 천국지옥 신비체험에서 증언하는 "예수천국 불신지옥"에 올인하자!해서 40년 동안, 돈. 시간. 노동. 젊음. 가정. 부모. 친구. 저축. 건강.
노후 등을 개무시하며 살았던 지나간 4차원의 긴 세월은, 그야말로 허송세월이었다는 것을 뼈저리게 체험했습니다. 개신교를 비롯하여, 개신교에서 결정한 이단 사이비 기독교 종교단체에 속하신 여러분! 그곳에 있는 한, 당신은 부활 영생 천국과는 거리가 먼, 종교 직업목사. 자칭 하나님 교주들을 위한 종교 맹신자 조직원일 뿐입니다. 신구약 성경에 숨겨져 있는 예수복음과는 거리가 전혀 먼, 율법적이고 이단 사이비적인 종교 노예로 전락해서 결국 내 영혼이 멸망당하는 신세가 될 것인데, 세상끝날 온지구상에 거할 하늘 유황불(지옥 불, The Fires of Hell)로 태워 소멸되어, 영생을 얻을 수 있었던 귀중한 기회를 박탈당하는 날이 옵니다. '영원히 영원히' 불타나요?(Does Hell really burn 'forever and ever'?)의 지옥은 정말 영원히 불타는 곳이고, 죽자마자 영원히 지글지글 불타는 유황불못에 빠져서 죽지도 못하고 빠져 나오지도 못하는 운명에 처한다는 새빨간 종교적인 거짓말에 속고 사는 한, 사회적인 학박사 인생이라도 바보천치가 되어 버립니다.
창조주 하나님의 심판은 "깨끗하게 소멸하는 불"에다 태워 없애 버리는 사형인데, 사단의 조종을 받은 종교인들이 대부분의 세상종교가 주장하는 "영원히 영원히 불타는 유황불 지옥"으로 창조주 하나님의 사랑을 교묘하고 교활하게 뒤틀리게 해서, 영원한 유황불 지옥이 무서워 예수 그리스도를 믿게 만드는 짓을 하고 있습니다. 종교 사기꾼들의 소설같은 이야기에 속지 마십시오! 단테의 신곡도 마찬가자입니다. 전세계 그 어떤 인간이 "나는 천국에 있는 사람들이 어떻게 사는지를 봤고, 영원토록 불타는 유황불 지옥에 있는 사람들을 봤다"라는 SF 수준의 허구에 속지 마실 것을 부탁합니다. 교회에 사람 끌어 모으기 좋은 삐끼 호객용 교리가 성경에도 존재하지 않고 실제로도 존재하지 않는 사단이 만들어 놓은 가상 공간인, "영원히 영원히 불타는 유황불 지옥"이니, 더이상 호구처럼 속지 마시고 당하지도 마십시오! 지금 당장! 개신교와 개신교에서 결정한 이단 사이비 기독교 종교단체에서 뛰쳐 나오십시오! 예수 그리스도는 여호와이신 창조주이시고 성령이십니다.
☞ 가나안 성도를 위한 "인터넷 실시간 말씀 참여하기": https://cafe.naver.com/bakno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