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하대장입니다.
2024년도 저물어 갑니다.. 모두 한해를 되돌아보며 좋은 추억은 기억하고 아쉬움은 뒤로하면서
새해를 맞이하리라 봅니다.
자하산악회의 2024년은 다사다난하면서도 아쉬움이 많았던 한해입니다.
코로나가 멀어지고 새로운 활력이 시작되었지만. 사회적 변화와 시대적 흐름이 빠르게 변하였던 거 같습니다.
산악회의 활동은 저조했으며, 여행은 전 해의 수준으로 진행되었던 거 같습니다.
최소 인원으로도 산행을 진행하려고 하였으나, 신청이 적어 취소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또한, 기존 백두대간을 뛰면서도 활발하던 분들이 자하산악회가 10년이 넘어가면서 트래킹과 같은 편한 활동으로 바뀌게 된점도 산행 진행이 적은것으로 여겨집니다.
2025년은 또 다른 분위기가 오겠지요?
자하산악회에서도 매주 가던 산행일정등은 정기산행 월 1회를 고정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회비는 10인 이상 신청시 출발예정으로 25,000원으로 고정할 예정입니다.
정기산행 외 산행은 회비가 다소 올라가면서, 높은산 위주보다는 힐링 산행과 트래킹을 겸한 산행으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또한, 매주 네째주 일요일 둘레길 완주 코스를 진행하고자합니다.
현재는 대장님들이 별도 진행중인 서울 둘레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울 둘레길이 끝나면 또 다른 둘레길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24년 연말이 되면서
사회적으로 다소 불안하고 맘이 착잡한 분위기입니다.
그럼에도 우리 인간은 변화에 대처하고 슬기롭게 대응하는 탁월한 능력이 있다고 봅니다
활기찬 새해를 맞이하면서 연말연시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한해동안 감사했습니다.
첫댓글 감사합니다. 대장님도 한 해 무지 바쁘셨지요?
수고많으셨습니다^^
각자 나름대로 격변하는 세월에 적응하고 돌파구를 찾느라 바쁘게들 살았네요.
그럼에도 산에서 위안과 삶의 이유를 찾는 1인이기에 정기산행과 힐링트래킹 열심히 참석해보렵니다. 정든 자하산우님들 2025년에는 자주 만날수있길 희망합니다.
자하대장님 화이팅!!
이제들어와서 보네요.ㅎ.그래도 전 자하산악회 덕분에 여기저기 산에도 다니고 좋은분들도 알게되어 좋았습니다 자주 참석하도록 노력돞하겠습니다 화이팅하세요~~
문앞에 좋은일이 기다리고 있어요
대장님도 한해 고생 많으셨어요.새해에는 웃는날이 더 많았음 좋겠네요^^